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시 깔끔한 호텔 제주썬호텔 +조식 이용 후기

파인드제주 2018. 10. 15. 13:00




제주시 깔끔한 호텔 제주썬호텔은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 

공항으로의 이동도 편하고 , 깔끔하고 고급스런 느낌의 호텔로 

다시 방문하고 싶은 호텔이었어요 >.<



공항에서도 가깝지만 제주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신제주 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생활권도 편리하고, 

주변 관광지도 접근성이 좋았는데요 !



아침일찍 공항에 가셔야 하거나, 일때문에 제주에 오신분들한테 아마 

최적의 숙소가 여기 제주썬호텔이 아닌가 싶었어요 ^_^




외곽지가 아닌 제주의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 

밤늦게 돌아다녀도 안전상 걱정도 없었구요 ^_^ 

가격도 저렴했기에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제주 신제주에서 높은 건물을 찾으시면 되는데요 !

제주시 호텔 제주썬호텔은 큰 도로가에 있어서 찾기도 편하고

부대시설로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  비즈니스센터 등도 갖춰져 있어 

싱글부터 가족단위의 고객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체크인은 14시 이후로 하시면 되고, 

체크아웃은 12시 이전이라고 하네요 ^_^

일하시는 직원분들은 24시간 있어서 ,

언제든 편하게 체크인 할 수가 있었고,

공항에 항상 직원분이 계셔서 좀 더 안전한 느낌이 들었어요 ^_^

중국분들도 많이 이용하시는 호텔이었는데요 !

그래서 그런지 호텔 내에는 현지인이 만드는 중국레스토랑도 있었어요 :) 








체크인을 하고 배정받은 방으로 올라갔는데요 >.<

블링블링한 내부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팍팍났어요 ! ㅎㅎㅎ

외관은 깔끔하고 심플한 모습이었는데,

로비는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 

로비엔 커피숍도 있어서 , 가볍게 한잔씩 마시기도 좋았어요 ^_^

호텔내에는 돌잔치나 피로연 세미나를 할 수있는 연회장도 갖추고 있어서 

로비는 항상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 ㅎㅎ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올라왔어요 : )

꽤나 높은 층으로 배정 받았는데요 ! ㅋㅋ

저희는 미리 인터넷으로 스탠다드 룸으로 예약을 하고 간터라 

체크인도 별로 안걸리더라구요 ,ㅎㅎㅎ 

스탠다드 룸은 내추럴한 분위기의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의 인테리어였는데요 !


더블베드1개와 싱글베드2개로 선택할 수 있었구요 

더브렙드와 싱글베드로 선택을 하실 수도 있었어요!

객실크기는 약 27㎡ 로 꽤나 넓은 룸이었는데요 !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로 큰 호실을 받아 기분이 좋았어요 >.<











커피테이블도 있었는데요 !

폭신한의자와 함께 창가에 놓여져 있었어요 >.<

저녁에 맛있는걸 사서 와서 먹기도 좋았고, 

야경을 보면서 야식을 하기에도 좋더라구요~ ㅎㅎㅎ 

커튼으로 가려져 있는데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야경이 정말 최고였어요 >.<

밑에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으니 한번 봐주세요 ! ㅎㅎ

사진보단 확실히 동영상으로 봐야 룸이 어떤지, 잘 나와있어서 

표현하기 좋은거 같아요 ^_^











폭신폭신한 매트리스는 잠을 솔솔 부를 정도로 , 폭신했는데요 
침구도 깨끗하고 덮으니 따뜻하게 딱 좋은 온도로, 

몸에 푹 감겨 역시 호텔 이불은 차원이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ㅎ

하얀색침구로 관리하기가 쉽지 않을텐데, 

관리가 잘 되어서 얼룩하나 없이 깨끗하더라구요 ! 










동영상도 참고부탁드리구요 :)

그외에도 무료 와이파이 , 금고, 물포트,49인치티비, 

드라이기, 무료생수2병, 일회용생필품, 샤워시설, 냉장고동 

다양하게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었어요 ! ㅎㅎㅎ

몸만 오면 될 정도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 



밤에도 찍어보았으면 더 좋았을뻔 했는데요 !

저멀리 제주 바다도 보이고 , 야경으로 정말 최고였어요 >.<













아침에 일어나서 조식을 먼저 이용했는데요 -! 

호텔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는 조식은, 여유롭게 앉아 드실 수 있어요 ^_^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꽤나 넉넉한 시간 운영 중인 곳인데요 :)

이곳은 아침과 저녁 뷔페로 이용하실수 있어요 ! 

조식은 거의 이곳에서 하루를 묵으시는 분들이라 

붐비지 않고 느긋하게 드실 수 있어요 ! ㅎㅎ









꽤나 늦게 나갔지만, 음식이 여유있게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확실히 도내 최초의 상설뷔페라 그런지, 

음식 가짓수도 많고, 깔끔하고 럭셔리한 뷔페였어요 ! ㅎㅎ

1층에 위치한 풀하우스 라는 뷔페인데 석식으로도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

음식들도 하나같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라 , 

아침부터 먹기에 거부감도 없었어요 ^_^

총 120석으로, 내부도 넓었기 때문에 조용해서 좋더라구요 ~ ㅋㅋㅋ









여러가지 음식부터 디저트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있었는데요 ! ㅎㅎ

아침부터 너무 이것저것 들어가지 않아 많이 먹지 못해 아쉬움이 컷어요 ㅠ_ ㅠ !

확실히 중국인들도 이용 많이 하는 제주 썬호텔 답게 중국음식들도 많아 

중국음식들도 먹어보는 기회가 되었는데요 :)

대부분이 우리가알고 있는 뷔페음식들이라, 

부담없이 한번씩 다 먹어보기 좋았어요 -!








디저트도 꽤나 여러 종류였는데요 >.<

맛있게 나온 빵부터, 과일 , 까지 몇번을 일어서서 왔다갔다 하는지 모를 정도였어요 -!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서 그런지 점심까지도 배가 부를 정도였는데요 ,ㅎㅎㅎ

호텔에서 빠질수 없는 조식 >.< 제주썬호텔은 

조식도 아주 훌륭했어요 ! 










싱싱한 과일도 여러종류가 있어서 선택해서 골라먹기 좋았는데요 ! ㅎㅎ

뷔페에서 아무리 메인음식들을 많이 먹어도 과일배는 따로 있다며

과일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

비싸서 많이 먹지 못하는 과일, ㅎㅎ

걱정없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ㅎㅎ










특히나 달달한게 맛있었던 호박죽은 , 

몇번씩이나 먹을 정도로 꿀맛이었는데요 >.<

먹을 것이 많이있던 제주썬호텔 뷔페 풀하우스 !

가성비 좋은 호텔 객실만큼이나 조식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 ^_^

제주도민들도 한번씩 이용하는 제주썬호텔, 

비즈니스부터 , 가족단위까지 방도 선택할 수 있는 곳이 많고 

객실도 깔끔하기에 , 제주에 오시면 꼭 이용해 보세요 >.<


제주시 깔끔한 호텔 제주썬호텔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