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 서귀포호텔 밸류호텔 깔끔한 룸 마음에 들어

파인드제주 2018. 10. 4. 10:56




제주 서귀포 호텔을 찾던중 가성비 좋은 호텔을 추천받아 

제주 서귀포호텔 밸류호텔 에 다녀왔어요 ~ ^_^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어, 주변에 관광지도 많이 있고 

저렴한 가격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는데요 ^_^

호텔을 이용하면서 나온 조식도 괜찮고, 

이곳 호텔 내에 위치한 마루샤브라는 

샐러드바가 있는 샤브샤브집도 맛이 최고였어요 - ! 

호텔 내에 있기 때문에 깔끔한건 두말하면 잔소리고, 

종류도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많더라구요 -! ㅋㅋㅋ


새로생긴지 얼마 안된 건물처럼 깔끔한 모습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는데요 >.<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 특히나 깔끔하고 

심플한 방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모처럼 여행기분을 낸 오늘인데, 날씨도 좋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 

확실히 서귀포에 오니 다양한 관광지가 

밀집되어 있어서 이동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아

더욱 좋았어요 ^_^ 

그리고 밤 늦게까지 다니고 어두워져서야 들어왔는데 ,

주변이 도시라 전혀 무섭거나 걱정되는 곳이 아니라 더욱 좋더라구요 ! 


저번에 펜션에 놀러갔을땐 산 깊은곳에 있어서 , 

가로등 하나 없는 길을 지나가야해서 

조금 무서운 생각이 들었거든요 ~ ^^;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외부 때문에 더욱 

찾기가 쉬웠는데요 -!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ㅎㅎㅎ

뿐만 아니라,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와 사우나 수영장 등이 갖춰져 있어서 

필요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_^








방을 배정받고 , 올라왔는데요 ~ ㅎㅎㅎ

커다란 침대라 2개가 놓인 꽤나 사이즈가 큰 방으로 배정받았어요 ㅋ_ ㅋ

미리 예약을 하고 간터라 , 저렴한 가격인데 

정말 가격에 비해서 방 컨디션이 너무 좋더라구요 !! 









tv도 꽤나 화질이 좋은 tv였어요 . 크기도 43인치로 120채널이나 나와서 

불편함도 없더라구요 .ㅎㅎㅎ 

오랜만에 치킨을 뜯으면서 호텔에서 누워 티비를 보니 

그냥 힐링이 따로 없었어요 ㅠ_ ㅠ ㅋㅋㅋ

tv도 이렇게 장이 따로 만들어져 있어서 훨씬 정돈된 느낌을 받았어요 - ! ㅎㅎㅎ

선도 안보이니 더욱 깔끔하더라구요 ^_^








모던한 스타일들의 액자와 깔끔한 나무결 모양의 침대 !

폭신폭신한 매트리스와 침구는 덤이었어요 ㅋ_ ㅋ

확실히 호텔 침구는 보송보송한게 집에서 사용하는거랑 

차원이 다른거 같아요 >.<

구김없이 각 잡혀 놓여있는 침대는 더욱 이용하시가 좋았어요 ~ ㅎㅎㅎ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정말 예술이었는데요 ㅠ_ ㅠ ㅋ

확실히 층도 높아서 , 뷰도 좋았고 

저멀리 보이는 서귀포바다와 멋진 월드컵 경기장 ! 

한폭의 그림이 따로 없더라구요 ~ ㅎㅎ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훨씬 보는 뷰도 좋아 앞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 한잔 마시니 어느 고급호텔 부럽지 않았어요 











화장실도 가보았는데요 - ! 

수건도 사이즈별로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묵으면서 수건때문에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_^

그리고 다양한 일회용품과 샤워용품들 도 모두 

갖춰져 있기 때문에 몸만 오시면 되더라구요 !








샤워시설또한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더욱 편했는데요 ^_^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가 모두 제공되고 있었어요 ! 

내용물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 

사용시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ㅎㅎ










그리고, 무료 커피와 티백도 놓여있었는데요 - ! 

뷰가 너무 좋아서 , 테이블에서 먹으니 , 분위기도 있어 보이더라구요 ^_^

또한 냉장고에는 생수도 무료로 2병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 ! ㅎㅎㅎ 

냉장고도 생각보다 커서, 냉장고 안에 이것저것 넣어서 시원하게 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편했어요 - !

이가격에 이정도 룸 컨디션이 나올줄이야 .ㄷㄷ 


룸이 좋을뿐만 아니라, 피트니스센터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 16세이상 입장가능 )

실내 수영장과 , 사우나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 










그리고 석식으로 선택한 마루샤브 인데요 !ㅎㅎㅎ

샤브샤브와 40여가지의 다양하고 맛있는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 ㅎㅎ

디너는 5시 30분부터 , 9시 30분까지 넉넉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

덕분에 시간에 쫒기지 않고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_^









호텔 내부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테이블과 의자도 깔끔하고 , 

중간에 놓인 인덕션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_^

다양하게 많이 나온 샤브샤브도 최고였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 음식들도 빨리 빨리 보충되어서 

더욱 이용하기가 편했어요 ~ ㅎㅎㅎ 








음식들도 생각보다 먹을만한 종류가 많이 있어서 , 

정말 한번씩은 꼭 먹은듯 싶었는데요 ~ ^_^

호텔 뷔페지만, 우리 입맛에 딱 맞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성비가 너무 좋았어요 -! ㅎㅎ 

간도 적당해서 더욱 먹기도 좋더라구요 ^_^








샤브샤브 집 답게 ,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다양한 야채부터 사리까지 다양하게 갖춰져 있었는데요 - !
고기도 싱싱하고 , 시원한 국물까지 있어서

푸짐하게 저녁한끼 먹은 듯 싶었어요 ^_^


뿐만 아니라, 디저트 부터 과일 음료수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갖춰져 있기 때문에 

제주 서귀포호텔 밸류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나 ,

서귀포 에서 음식점을찾으시는 분들은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 ) 














짐을 풀고 , 간단하게 근처에 있는 대포주상절리에 왔는데요 : )

물색도 정말 예술이지만, 가볍게 산책할수 있게 산책로까지 만들어져 있어서 

그냥 걷기에 너무 좋았어요 ! 

주상절리대는 계단으로 되어 있어서 유모차는 이용할 수 없지만 , 

여행중 꼭 한번은 들려야 하는 필스코스 주상절리에요 !


입장료도 저렴하고 , 제주의 멋진 자연을 볼 수 있어 더욱 좋은데요 ^_^

1시간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일정중 한번 가볍게 들려 보세요 !














육각형으로 바위가 만들어진게 너무 신기하고 , 

출렁거리는 파도를 보면 마음에 탁트이는 느낌이에요 ~ ^_^

힘든 코스가 아니기 때문에 아이와 오기도 좋고 . 

따로 포토존이 만들어 져 있어서 사진찍기도 너무 좋아요 - ! 


이 좋은곳을 왜 이제 왔는지 싶더라구요 ,ㅎㅎㅎ 














제주 서귀포호텔 밸류호텔은 주변 관광지가 많이 있어서 

이동시간이 길지 않아 더욱 여러곳을 볼 수 있었는데요 -!

위치적으로 보나 , 가성비로도 보나 

이곳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충분한거 같아요 ^_^

제주 서귀포호텔 밸류호텔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