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휴애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두꺼운 근고기 최고의 맛이야

파인드제주 2018. 11. 29. 13:12




제주 휴애리로 놀러갔다가 , 근처에 있는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으로 다녀왔어요 ^_^

남원에 있기 때문에 , 남원 근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

무엇보다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은 두꺼운 근고기를 

저온 숙성하여 , 연탄불에 초벌한 후에 가져와 직접 구워주시는데요 ~!
그래서 그런지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의 육즙가득한 

흑돼지근고기를 먹을 수 있었어요 >.<!! 

제주 휴애리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을 꼭 이용해보세요 ! 







유명인들도 꽤나 많이 오고 , 친절하신 사장님이 계셔서 

더욱 이용하기 편한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인데요 ^_^


제주금호리조트나 남원 휴애리, 쇠소깍 근처에서 

흑돼지브라더스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픽업도 가능하다 하니 참고부탁드리구요 ! 


픽업을 원하시면 미리 연락주시면 원하는 시간대에 찾아간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










파란색벽이 특히나 더 기억에 남은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이었는데요 ! ^^
조금 낡아 보이는 시설이었지만 , 내부는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

아무래도 밖에서 초벌구이를 한 상태의 고기를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연기도 많이 나지 않아서 , 더욱 쾌적한 느낌의 흑돼지집인거 같아요 ^^










평소에도 남원은 제주귤이 특히나 맛있다고 유명한 동네라 

귤을 사기위해 한번씩 남원을 들렸는데요 ~ ㅋㅋㅋ

남원에는 귤 말고도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이라는 흑돼지맛집도 있었네요 +_+ 

가게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 주차하기도 편해 주차를 하고 

어서 안으로 들어가보았어요 !









내부는 굉장히 넓은 편이였어요 !

커다란 창문도 곳곳에 달려있어서 , 

무엇보다 환한 느낌이 더욱 마음에 들었는데요 ^_^

오픈형 주방으로 주방도 훤하게 보였고 , 

추억속의 난로도 환하게 켜져있어 

온기가 있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










또한 아기의자도 곳곳에 놓여있어서 , 아이와 함께 이용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_^

아이들도 날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럽게 살 구워진 고기라 

어린아이도 잘먹을뿐 , 연기가 많이 나지 않아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도 좋겠더라구요 ㅋ_ㅋ

연기가 많이 나는곳이면 아이와 함께 오기는 조금 곤란하잖아요 ㅠㅠ












벽 위쪽으로 메뉴판도 아주 커다랗게 적혀 있어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3~4인용인 흑돼지브라더스 A세트를 주문했어요 ^_^

흑돼지브라더스 A세트안에는 가브리살 +목살 + 오겹살 + 파불고기 +찌개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이구요 ! ㅎㅎㅎ 

하나하나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드실 수 있는 세트메뉴에요 ~ ^^

무엇보다 평소에도 맛있어 즐겨먹는 부위로 구성되어 있어서 , 

더욱 만족스럽더라구요 ! ㅎㅎㅎ 

특히나 이곳에서 처음보는 파불고기는 뭔지 궁금했어요 ^^








고기는 이렇게 저온숙성이 된다고 하구요 ~ ㅋㅋㅋㅋ

확실히 숙성이 된 고기는 부드러운 육질은 물론이고 , 

간도 딱 알맞게 맛있게 숙성되어서 

맛이 없을리가 없는거 같아요 ! ^^

숙성하는것도 , 깨끗하게 날짜별로 담겨져셔 

정확하게 숙성되는거 같았어요 :) 









기다리는 사이 밑반찬이 차려지구요 !

부족한건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당 ㅋ_ㅋ

달달하고 매콤한 맛이 일품인 파채와 쌈해먹을 야채들 , 

그리고 특이하게도 고사리와 콩나물도 함께 나왔어요 !

고사리와 콩나물은 불판에 구워서 , 

고기의 기름화 함께 볶아 드시면 되는데요 ~

이곳에서만 드실 수 있는 메뉴에요 ~ ^^


고기는 초벌을 하려고 다시 가지고 가셨어요 ㅎㅎ 










밖에 나가보니 이렇게 연탄불에 초벌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 ㅋㅋㅋㅋ 

연탄불이고 초벌하는 곳이기 때문에 , 

강력한 화력이라 고기도 빨리 익고 육즙 가득한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 >.<

무엇보다 고기전문가 분이 구워주시는건 너무 맛있더라구요 ! ㅋㅋㅋㅋ

확실히 일반인이 굽는거와 너무 다르고 , 

고기를 먹기 편하게 구워주시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서 

너무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목살 부위인데 , 통채로 초벌하는게 아닌 

하나하나 짤라서 초벌을 해주시기 때문에 , 

스테이크처럼 아주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을 가지고 

저희 상으로 온답니다 ㅋ_ㅋ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ㅠㅠㅠㅋㅋㅋ









초벌된 고기가 올라오고 ~ 사장님이 직접 마자 구워주셨는데요 ! ㅎㅎ

사람이 많을땐 하나하나 못해주시지만 , 제가 갔을땐 

조금 이른 시간이라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해주시고 가셨어요 ! ^^

시간 여유가 되신다면 조금 빨리 가셔서, 

드셔보시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 ㅋㅋㅋㅋ










검은털이 송송박혀 있어서, 나 흑돼지야 ~~

를 말하고 있는 듯하더라구요 ~ ㅋㅋㅋ흑돼지 털은 먹어도 상관없구요 

느낌도 전혀 나지 않아요 ㅋ_ㅋ

흑돼지라는 표시로 어느정도 남겨둔다고 하네요 ! 

아무튼 윤기나게 맛있게 잘 익고 있는 흑돼지구이 ~~~~!

흑돼지는 언제먹어도 사랑인거 같아요 ㅎㅎㅎ 










엄청 두꺼운 오겹살과 가브리살 목살과 목살앞으로는 목둘레살이라고 

목살 옆에 붙어있는 특수부위래요 ! ㅋㅋ

목둘레살은 쫀득쫀득한 식감이 정말 만족스러웠는데요 ! ㅎㅎ

부드러운 목살과는 별개로 쫄깃거리는 식감이 일품이었답니다 !










고기 맛이 좋으니 어떻게 먹어도 정말 최고 ! ㅠㅠㅠㅠ 

그냥 멜젓에 찍어먹거나, 그냥 고기만 먹어도 

간도 잘되어있고 스테이크처럼 부드러워서 

맛이 없을리가 없더라구요 ~ ㅋㅋㅋㅋ

쌈도 굉장히 싱싱해 보여서 쌈에도 싸먹어보았어요 ! 

불판에 같이 올린 콩나물과 고사리를 넣어 먹으니 

궁합이 최고더라구요 ! ㅋㅋㅋㅋ

같이 쌈을 싸먹을 수 있는 재료가 많이 있어서 

이것저것 넣어 맛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_ㅋ 












그리고 나온 파불고기 ! ㅋㅋㅋㅋ

파불고기는 어떤식일까 궁금했는데 , 

얇게썰린 불고기와 파가 특제소스에 묻혀져서 나왔어요 ! ㅋㅋㅋㅋㅋ 

이미 구워져 있는 상태로 , 불판에 올려 따뜻하게 먹어보았는데요 -!

양도 꽤나 넉넉해서 4명이서 아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파불고기도 먹고 ! 양념이 들어가 있어서 ,

오겹살과는 또 다른 단짠한 색다른 맛을 내더라구요 +_+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 다음에는 

파불고기만 먹어도 될듯 싶었어요 !! ㅋㅋㅋㅋㅋ

색다른 느낌이 , 대만족이더라구요 ! ㅎㅎ 


파불고기가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을 동영상으로도 찍어보았어요 >.<













찌개는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_^

사실 된장찌개를 할까 . 김치찌개를 할까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역시 고기먹고 났으니 매콤한 김치찌개가 많이 땡겨서 김치찌개로 선택했지요 ! ㅋㅋㅋ

양은 냄비 가득 김치찌개가 나왔는데요 ~ 

원래 이렇게 나오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 아시지요 ㅋㅋㅋ?

고기배, 밥배 따로라며 , 고기로 배를 채웠지만 

밥도 한그릇이 아주 그냥 들어가더라구요 ~ ㅋㅋㅋㅋㅋㅋ 












김치찌개 안에도 흑돼지오겹살이 가득 들어가 있어서 ,

국물맛도 일품 ! 부드럽게 잘 익혀진 김치맛은 

더더욱 대박이었어요 ~ ^^ 

밥에 쓱쓱 비벼 먹기도 하고 , 밥에 살포시 얹어서도 한번 먹어보니 , 

밥도둑이 따로 없을 정도더라구요 +_+ 

역시 흑돼지후 김치찌개는 언제나 사랑이에요 -- ♥










제주 휴애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은 

남원에 있기 때문에 , 서귀포어디서든 이용하기가 편해요 ^_^

요즘 동백축제가 화려하게 열리고 있는 휴애리를 이용하시고 

그낭 저녁으로는 근처에 있는 흑돼지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에서 

맛있는 힐링흑돼지 구이를 드셔보세요  - ♥


제주 휴애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