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동물체험이 가능한 애월 화조원 아이들과 가기좋은 제주 동물원

파인드제주 2018. 12. 4. 11:27




제주 동물체험이 가능한 애월에있는 화조원에 다녀왔어요 : ) 

화조원은 동물원 중에서도 다양한 조류들이 함께 있는 동물원인데요 ^_^

평소에 많이 보기 힘든 , 매나 올빼미 , 그리고 낙타과의 알파카까지 !

모두 한곳에서 볼 수 있는 동물원이에요 ^^
뿐만 아니라 토끼나 거북이같은 작은동물들도 많이 있어서 ,

어린아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스타일의 동물원 이에요 ^^

초록잔디들에 동물들을 풀어놔서 , 

마음편하게 동물들을 볼 수 있으며 ,

같이 자연속으로 들어가 동물들에게 먹이도 주고 , 

같이 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요 !

요즘 제주에서는 아이와 가기 좋은 동물원이라고 제주도민들은 물론 

오시는 관광객 분들도 많이 이용하는 곳인데요~ ^^
제주에 오시면 화조원은 꼭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날씨가 아주 맑은날 ♥

마법같은 화조원으로 다녀왔어요 ^^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깨끗하게 잘 관리된 곳인데요 !
주차를 하고 내려가면 동화속같은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ㅋ_ㅋ 








동화속에서 툭 튀어나올법한 파란색 집이 매표소 이구요 !

생긴지 얼마안되어 깨끗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동물원이에요 

어딜봐도 철장은 보이지가 않았어요 ^_^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티켓을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 ㅋㅋㅋ 









관람요금표는 먹이주기체험 금액이 전부 포함된 금액이구요 !

성인은 18000원 소인은 14000원 이에요 

36개월 이상부터 금액을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 ㅎㅎ

제주도민은 25% 할인이므로 , 더욱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_^









지도는 참고부탁드리구요 !

꽤나 큰 규모의 동물원이고 곳곳에 

동물체험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여유있게 산책하듯 걸으면서 동물체험하기 너무 좋아요 ^_^










들어가니 벤치앞에 있는 알파카부터 눈에 띄더라구요 !

알파카는 이곳에서 처음 보았는데요 ~ ㅋㅋㅋ 

양처럼 폭신한 느낌이 드는 , 

마치 양같은 스타일의 알파카였어요 ^_^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 무서워 하는 아이들은 

무서워했지만 좋아하는 아이는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아이들 성향마다 조금씩 다른거 같아요 ㅎㅎ 









너무 앙증맞게 귀여웠떤 알파카 ~ ㅋㅋㅋ 

하루종일 풀을 먹을 수 있을만큼 대식가로 보였는데요 - !
이곳에 있는 알파카에게 먹이도 한번 줘봤어요 ^^
손바닥에 올려보거나 그릇채 줬더니 

너무 잘먹더라구요 ㅋ_ㅋ 

옆에 있어도 굉장히 순한 동물이라 , 

옆에서 사진도 찍어보고 

등도 살살 만져보며 체험할 수 있었어요 ! 









이렇게 알파카들은 화조원 곳곳을 다니며 풀을 열심히 뜯어먹는중이에요 ㅋ_ㅋ

곳곳에는 다양한 포토존도 있어서 ,

알파카와 사진찍기도 너무 좋았어요 ~ ㅋㅋㅋ

그나저나 이사람 저사람 먹이를 줬는데도 , 

하루종일 풀을 뜯어먹는 알파카 !

ㅋㅋ풀만 먹어서 그런가 배가 계속 고픈가봐요 ~ㅋㅋㅋ









잉어먹이주기체험도 가능했어요 : ) 

바로 앞에 잉어먹이고 있어서 

잉어먹이를 가지고 연못에 솔솔 뿌려보았어요 

연못 안에는 꽤나 많은 수의 잉어가 있어서 

서로 먹이를 먹겠다고 난리더라구요 ,ㅋㅋㅋㅋ 

체험을 하고 부족하면 무료로 또 체험할 수 있어 

즐겁게 잘 놀았어요 ! ㅎㅎㅎ 








한켠에는 부엉이도 있었어요 ㅋ_ㅋ 

좀처럼 보기힘든 동물인데 ,ㅋㅋㅋ 

역시 야행성 동물이라 , 꾸벅꾸벅 조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부엉이 밑에는 등을 만져도 된다고 적혀 있어서 

등을 만져보았더니 , 생각과는 다르게 

폭신하고 부드러운 감촉이더라구요 ^_^









그리고 모든 아이들이 좋아하는 토끼~~~ㅋㅋㅋㅋ

겁많은 아이들도 토끼옆에선 먹이주기가 바빠보였어요 !

토끼도 꽤나 많이 있었고 무엇보다 

안전하게 체험을 할 수 있어 좋았는데요 ^^
막대기에 당근을 끼워 토끼에게 줄 수 있었어요 !
그래서 그런지 어린 아이들도 안전하게 체험이 가능하겠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하얀색의 오리와 천둥오리가 많이있었어요 -!

오리들에게 먹이주기체험을 했는데요 ~ ㅋㅋㅋㅋ 

먹이통을 보자 빠르게 다가오는 오리들이 너무 귀엽게 생겼더라구요 ! ♥

저 짧은 두다리로 어찌나 빨리 뛰던지 ,ㅋㅋㅋ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

먹이는 그냥 바닥에 뿌리면 오리들이 와서 먹는답니다 ! ㅋㅋㅋ 








그리고 원형돔안에 들어가니 화려한 썬뉴코어 앵무새들이 있었어요 ^^

썬뉴코어 앵무새는 머리는 주황샋이고 몸은 노란색, 날개는 초록색의 

너무 예쁜 모습을 한 앵무새 중 한 종류인데요 ~ㅋㅋㅋ

보시면 무지개처럼 너무 예쁜 모습을 하고있어요 +_+ 









앵무새들에게는 해바라기씨를 줄 수 있구요 !

입구에 있는 조련사분이 인원수에 맞게 나눠 주신답니다 ㅋ_ㅋ

동물들의 건강을 위해서 제한되어 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앵무새 먹이주기는 물론 , 간단한 사진촬영까지 할 수 있다고 해요 ^_^








그리고 옆 원형돔안에 있는 잉꼬새들에게도 놀러 갔어요 ! ^^ 

잉꼬새들은 앵무새들보다 작고 , 색상이 여러가지라 

한눈에 보기에도 너무 예뻐요 ~ㅋㅋ

저는 파란색상의 잉꼬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_+ 

계속 나무 위에 사는거 같았어요 ~ ㅋㅋㅋㅋ 









좁쌀크기의 알맹이를 손위에 올려놓으면 

한두마리씩 날아와서 먹이를 먹는답니당 ㅎㅎ

이 작은 좁쌀알갱이인데오 껍질을 까서 

안에 있는 알맹이만 먹더라구요 ~ ㅋㅋㅋㅋ

배가 차니 ???ㅋㅋㅋ  

저에게는 물론 잉꼬새들이 느끼기에도 

너무 작은 크기인거 같아요 ㅠㅠㅠ 










조금 겁이 많은 새들이라 , 한두마리씩 오다가 , 

한번에 날아왔어요 ! ㅋㅋㅋ 

손바닥위에 형형색색의 예쁜 잉꼬들로 

너무 화려한 모습이었어요 ! ㅎㅎ

겁이 많아서 , 잠시만 있다가 가는거라 아쉽긴 하더라구요 ^^







체험을 다하고 입구에 있는 기념품과 카페에 들러 

기념품도 구경하고 시원한 음료수도 한잔 마셨어요 : )

기념품은 조류동물원 답게 , 조류깃털들과, 알파카인형등 

다양한 조류인형들로 전시가 되어 있었는데요 ^^ 

인형이라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를 했답니다 ^-^


제주도에 오시면 제주 동물체험이 가능한 애월 화조원 

아이들과 꼭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동화처럼 예쁜 공간에 , 자유롭게 동물들을 풀어놔서 

더욱 멋진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