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아날로그 감귤밭 제주도 핫플 방문기

파인드제주 2018. 12. 24. 23:48





제주 아날로그 감귤밭 제주도 핫플 방문기



제주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이웃님들은 뭔가요?

저는 귤이 아닐까 싶은데요 11월은 노랗게 주렁주렁 열린 귤을 볼수 있는데요

그래서 감귤따기 체험도 덩달아 인기가 많아지는것 같아요 ~

오늘은 감귤을 테마로한 예쁜 카페를 소개드릴게요

바로 아날로그 감귤밭 인데요 ~ 지금 한창 주황색에 감귤들이 열려

주황빛으로 가득 물들었답니다 !!! 노란 귤을 배경으로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감귤따기 체험도 경험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데요~

카페 데이트도 즐기고 사진도 찍을수 있는 감성 카페 입니다.

제주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이색 추억을 남겨보세요 !

평소에 감귤을 많이 보는 제주도민들에겐 식상할 곳일지 모르지만

관광객들에 마음은 사로 잡을것 같아요 !! 외국인도 보였어요^-^


자 그럼 후기를 만나보시죠 ㅋㅋㅋ










아날로그감귤밭~ 처음엔 동쪽에 위치하고 있는지 알았는데 

제주시와 가까운곳에 있었어요 ~ !


위치는 지도 속에 나와있는 위치이 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을가에 골목길에 있습니다. 

돌담길이 보이는데 그사이로 감귤이 마치 바다처럼 주렁주렁 열린곳이

보일건데요 ~~ 그곳이 바로 아날로그 감귤밭 이에요^-^









*정문 쪽에 주차장 화살표를 따라 들어가면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









카페 건물도 제주스러운 느낌이 가득이었는데요

초록색 지분으로 시골집을 개조하여 만들었더라구요

할머니네집에 놀러온것 같은 분위기 시골집 분위기가 물씬 정겨운 느낌이에요~~~!!!









먼저 주문을 하고 귤밭이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1인 1주문을 하셔야 하구요~

귤 체험은 10월 중순 부터 1월까지라는 안내문구가 있었습니다.


우선 들어가기전에 안내문구를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으실것 같아요!











안내문에 따라 먼저 카페로 들어가 음료를 먹고 감귤 밭 사진을 찍어보기로 했어요 ㅋㅋ

안으로 들어가니 아담한 구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단체가 가기엔 힘들것 같아요^-^;;;;;;;


감귤을 테마로한 음료와 디저트가 판매가 되고 있었구요

옆 테이블에는 잼이랑 기념품 소품들도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수제잼이 있는 비스켓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감귤 잼이었는데요 ~~~ 너무 맛있었어요

달콤하면서 입안에서 녹는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정말 카페 사장님인가 알바생인가 하는 분이 친절하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커피와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








귤뷰를 바라보며 잠시 차한잔 하고 야외로 나가보았어요 ~



창문 밖을 보니 감귤로 물든 풍경이 너무 아릅답더라구요 ~~

제주도민인 저도 홀딱 반해버렸던거 같아요 ~~ 넘흐 아름다웠음!!!









문을열고 나가면 제주 아날로그 카페 유명한 포토존이 보여요 ~
주황빛 귤을 배경으로한 포토존들이 눈 앞에 펼쳐졌는데요 ~~
너무 아름답더군요 ^-^ 하얀색으로 포인트를 준 테이블이 있었는데요 너무 예뻤어요!

날씨도 좋았고 사진 찍기 최상이었어요 ~~~~~









귤도 정말 탱글탱글 맛있게도 열었더라구요 ~~
바로 자리가 나서 타이밍 좋게 사진을 찍어볼수가 있었어요










소품들도 진짜 귤로 되어 있어서 더욱 실감나는 사진을 연출해 볼 수 있어요 !!!

인생샷 정말 한 백장은 건질수 있는곳 같아요 ~~~!!


사진을 찍으며 추억 남기기에 정말 좋은 카페였어요.



진짜 감귤을 파는 마트 코너도 있고 감귤을 테마로한 

예쁜 포토존이 가득 이었어요 !!!!







생각보다 포토존이 많아서 정말 놀랐던거 같아요~~~

사진을 찍다가 중간에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급 정리하고 돌아가서 아쉽네요 ㅠㅠ


맛도 적당하고 제주스러웠던 예쁜 카페 였는데요



아주 만족스런 휴식을 보내고 간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ㅋㅋ


급 날씨가 흐려져,,,,,,,,, 담에 날씨가 더 좋을때 와서 

못 찍은 포토존 에서 사진을 찍어보고 싶네요~

매력이 마구마구 넘쳤던 카페 인데요~ 


화요일은 휴무 이오니 참고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