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서쪽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보러 가자

파인드제주 2018. 12. 18. 12:00



제주 서쪽 실내관광지로 대표적인 점보빌리지로 다녀왔어요 ^^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너무 좋은 관광지 인데요 ~

저희아이도 코끼리는 책이나 tv로만 보았기 때문에 진짜 코끼리를 보여주고 싶어 

제주 서쪽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로 다녀왔어요 ^^


날이 안좋거나 추울때 , 방문하기 좋은 점보빌리지 인데요 ~

역시 아이들과 오기 좋은 장소라 그런지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했어요 ^^ 

평소에 보기힘든 코끼리라 그런지 , 이색적인 공연이더라구요 ,ㅎㅎㅎ 








제주 서귀포시 안덕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 오설록같은 유명 관광지도 많이 있었구요~ ^^ 

많이 있어서 동선을 맞추기에도 너무 편했어요 ! ㅎㅎㅎ

좋은 점은 공연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원하는 타임에 넣을수 있는것~! ㅋㅋㅋ 


코끼리트래킹도 많이 하시던데 , 저희는 날씨가 좋지않아서 

코끼리쇼만 감상했어요 ^^

 트래킹을 할때 보니 코끼리에게 바나나 주기 체험도 하시더라구요 !!









비가 금방이라도 쏟아질거 같은날 ,ㅠㅠㅠ

공연장이라 , 주차장도 넉넉하게 있었구요 ,ㅎㅎㅎ 

동절기를 맞아 매일 하루 3번 공연이 있었어요 !
매일 10시 30분 , 13시 30분 , 16시 30분이 마지막 공연시작 이구요 ^^

공연은 거의 1시간 동안 공연을 하구요 !! ㅎㅎㅎ









공연장이라 그런지 내부에는 공연시작전 기다리기 편한

 테이블과 의자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 ㅎㅎ

테이블 위에는 동남아 스러운 파라솔도 끼워져 있어 

마치 제주속의 작은 동남아 인거 같더라구요 ^^ 







가격은 참고부탁드리구요 ! ㅎㅎ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하고 가시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관람하실 수 있으세요 !! ^^ 

제주도는 지금 비수기라 자리도 넉넉하게 있어 

편하게 이용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공연대기장은 코끼리를 이용한 다양한 포토존과 

코끼리 소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념품샵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 ^^ 

꽤나 색상도 다양하고 , 이곳에서 처음 보는 것들이기에 

꽤나 오랜시간 구경할 수 있었어요 :)








뿐만 아니라 동남아 스러운 소품들도 가득 있어서 

동남아같이 느껴졌는데요 : ) 

저희집 분위기와는 잘 맞지 않았지만 , 

구경하기 솔솔했어요 - ! ㅎㅎㅎ 








귀여운 의자들도 놓여있어서 ,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더라구요 ~ 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어서 , 

아무래도 더욱 인기가 많은 제품이었나봐요 ^^


동물들도 많아서 , 아이들 사진찍어주기도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공연시작시간이 되자 입장이 가능해지고 본격적으로 공연이 시작되었는데요 ! ㅎㅎㅎ

커다란 코끼리와 조련사들이 함께 공연자을 돌더니 

본격적으로 무대가 시작되었어요 

이곳의 코끼리는 동남아 현지에서 조련사들과 같이 

넘어왔대요 ~!

그래서 그런지 , 조련사와 코끼리가 가족처럼 공연을 하고 있어서 

불편함 없이 볼 수 있었어요 ^^









제일 먼저 커다란 코끼리가 작은 의자위로 올라갔는데요 ! ㅎㅎㅎ

대바악 ~ ㅋㅋㅋㅋㅋ

몸집이 큰 코끼리가 저 작은 의자에 편하게 서있는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ㅋㅋ

네발이 안전하게 의자위에 올라가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리고 이어진 코끼리코로 훌라후프돌리기 ! ㅋㅋㅋㅋ

역시 코끼리코는 대단한거 같아요 +_+

손인지 알았는데 , 마치 허리로 돌리듯 

아주 훌라후프를 잘 돌리더라구요 ~ㅋㅋㅋ

꽤나 오랜시간 잘 돌려 얼마나 노력했을지 눈에 보였어요 










그리고 조련사와 코끼리가 한몸이 되어 

멋진 포스도 만들어줬는데요 ! ㅋㅋㅋ

사진찍을 절묘한 타이밍이더라구요 !!

제법 코끼리와 조련사의 협동심이 있어 보이는 동작이었는데 

여유있게 성공 ^_^* 









다양한 코끼리들이 모여서 멋진 포즈로 있어서 

여기저기 사진찍기 바쁘더라구요 >.<

코끼리가 이렇게 똑똑한 동물이었다니 ~~~~

조련사와 한몸이 되어 공연을 하는 모습을 보니 , 

기분이 업되더라구요 !!!










그리고 다트던지기도 했어요 ! ㅋㅋㅋ

코끼리가 코로 다트를 집어 던지는데 

풍선을 팍팍 터트려버리더라구요 ~ ㅋㅋㅋ ^^
풍선 터지는 소리에 깜짝깜짝 놀라기는 했지만 

백발백중 ! ㅋㅋ꽤나 거리가 있어 보이던데 , 

적중률 100% 인 코끼리 대단해 보였어요 ~ ㅋㅋㅋㅋ








이어진 코끼리 볼링하기 ! ㅋㅋㅋㅋ

코끼리가 저 멀리서 공을 던지자 핀이 모두 쓰러졌는데요 >.<

완벽한 스트라이크 !!!!ㅋㅋㅋ 

핀들이 모두 쓰러졌어용 ~ㅋㅋㅋㅋ

하지만 아직 코끼리의 능력은 아직도 볼게 더 많이 남아있었죠 !!ㅋㅋㅋ








코끼리끼리 모여서 , 축구시합이 열렸어요 ,ㅎㅎㅎ

코끼리가 공을 슝 날리자 골인 >.<

이런건 어떻게 연습하는 건가요 ㅋㅋㅋ? 

골대에 있는 코끼리는 공이 못들어가게 막는 역할인가요 ㅋㅋ? 

아무튼 축구를 하면서 마치 축구대회를 보는듯 

가슴이 두근거리고 뭔가 응원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공연이 마치고 나가는길에 코끼리트래킹 하는 곳이 나왔어요 !

코끼리트래킹은 9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수시로 체험이 가능한 제품이구요 !
코끼리에게 바나나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이기도 해요 ^_^


평소에 알고있는 상식대로 , 코끼리코로 바나나를 가져갔는데요 ~

저역시도 실제로는 처음보는 모습이라 

뭔가 긴장도 되면서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ㅋ 










아쉽게도 체험해 보진 못해 아쉬워 

체험하고 있는 다른사람들을 찍어보았어요 ! ㅋㅋㅋ 

생각보다 코끼리등이 높아서 무서워 보였지만 

코끼리와 항상 조련사분이 함께 해주셔서 , 

안전하게 체험이 가능해 보였어요 ^^ 


정통의상을 차려입은 동남아 현지 조련사와 , 코끼리 등에 올려진 동남아 전통의자에 앉아 

느긋하게 코끼리트래킹을 체험하면 , 제주 여행시 

좀더 기억에 남을만한 이색적인 체험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






점보빌리지에 관한 글을 찾다가 동영상도 보았어요 ^^

짧은 영상속 점보빌리지의 공연과 트래킹 내용이 담겨져 있으니 

제주 서쪽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 관람할 시 

많은 참고가 되었음 좋겠어요 ! ㅎㅎㅎ 



제주 서쪽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보러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