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성산일출봉 맛집 화덕으로 굽는 통갈치구이가 최고인 모해

파인드제주 2018. 12. 17. 12:00



제주 성산쪽 여행으로 성산일출봉 맛집 화덕으러 굽는 

통갈치구이가 최고인 모해 에 다녀왔어요 ~ ^^
생긴지 얼마안되어 보이는 깨끗한 비주얼의 식당으로 , 

식당 바로앞에 대형주차장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한 식당인데요 ~ ^^

제주에 오시면 한번쯤은 꼭 이용하시는 성산에 오시면 , 

모해를 추천드립니당 !! ㅎㅎ 






요즘 한창 인기인 통갈치구이를 메인으로 하는 식당이구요 -!

성산일출봉 맛집 중에서 시설면으로 보나 , 주차장과 식당 규모로도 보나 

최고인 제주성산일출봉 맛집 모해 에요 ! ㅎㅎㅎ


화덕으로 굽기 때문에 , 육즙 가득한 갈치맛도 드실 수 있고 ,

통갈치요리와 함께 , 10몇가지의 다양한 밑반찬이 나와 

코스요리 처럼 드실 수 있어요 ^^









도착하기 전 해안도로 드라이브를 하면서 , 성산일출봉 뷰를 보며 사진도 찍었어요 >.<

날씨가 조금 추워져 서늘하긴 했지만 

역시 뭐니뭐니해도 유네스코지정된 성산일출봉 뷰는 

멀리서 보아도 웅장하여 더욱 볼거리가 풍성해요 ! ㅎㅎㅎㅎ

어떻게 저 바다끝에 이렇게 멋진 오름이 생겼을까요 !ㅋㅋ? 

좀있으면 성산일출축제도 열리니 , 성산일출봉은 연말에도 한번 와봐야 겠어요 ! ㅎㅎㅎ

화려하게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축제도 한다하니 

그기간내 오시는 분들은 , 성산일출봉에서 축제도 즐겨 보시길 바래요 ^^








역시 날씨가 서늘하긴 하지만 

미세먼지 하나 없는 제주의 멋진풍경은 예술이 따로 없을 정도에요 ~ ㅋㅋㅋㅋ ㅠㅠㅠ 

성산으로 이어지는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하며 ,

오랜만에 힐링의 시간도 가져보고 !

날씨가 너무 좋아서 보는것만으로도 너무 힐링이 되더라구요 ~ ^^ 









가다가 도착한 제주성산일출봉 맛집 화덕으로 굽는 통갈치구이가 최고인 모해 ! ㅋㅋㅋ

성산일출봉에서 꽤나 규모가 큰 맛집 중 하나구요 ~!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걱정도 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

새로 지은지 얼마 안되어 보이는듯 깔끔하고 쾌적한 내부가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ㅎㅎㅎㅎ

차번호를 보니 도민부터 렌트카까지 많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전면 통유리로 되어있는 맛집이라 , 안에서는 

성산일출봉 뷰가 너무 멋져요 >.<!! 

그리고 외부에는 화덕존이라고 갈치는 굽는 화덕존이 있어서 , 

밖에서 화덕으로 굽는걸 볼 수도있구요 ~ ㅎㅎ 

매장으로 연기나 냄새가 빠지지 않아서 

식당도 쾌적한게 좋아 보이더라구요 ,ㅎㅎ ^^









식당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

반대쪽에는 좌식방도 있는데 

제가갔을땐 수리중이더라구요 ~ ㅎㅎ ; 지금은 

어떤지 잘 모르겠어요 ㅋ_ㅋ


하지만 아기의자도 많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먹기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

식당은 아주 넓고 , 쾌적한 스타일로 깔끔했어요 !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해시태그 이벤트도 열리고 있어서 , 

해시태그를 삽입해서 글을 올리면 음료수도 무료로 받을 수 있구요 ㅎㅎㅎ

뭔가 요즘엔 이런 이벤트를 많이 해서 그런지 

음료수는 돈주고 잘 안사먹게 되더라구요 ^^ ;;









이게 화덕인데요 ! ㅋㅋ

생각보다 아주 컷어요 ~ ㅋㅋㅋ그래서 그런지 400~500도의 고열로 

구울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 ㅎㅎㅎ

옆으로 가니 후끈후끈,ㅋㅋㅋ 

고열로 굽기 때문에 육즙가득하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통갈치구이를 드실 수 있어요 ^^!



 





주문이 들어가면 이렇게 특수제작된 석쇠판에 갈치를 올려서 

통채로 집어넣어 구워서 나온답니다 ~ ㅋㅋㅋㅋ

꽤나 빨리 익어 나오니 ,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좋았어요 ^^ 


또한 갈치 기름이 밑으로 다 빠져서 느끼하지도 않아 

제입에 딱 맞더라구요 !!! ㅎㅎㅎ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통갈치가 나왔어요 ~ ㅋㅋㅋㅋ 

기름 하나 보이지 않더라구요 ㅋ_ㅋ ;; 

꼬리부터 머리까지 통채로 올라와져 있는 갈치

딱 보기에도 엄청 먹음직 스러워 보였어요 +_+ 

평상시에 생선요리를 좋아해서 , 마트에 갈떄마다 구매를 하는데 

생선을 구우면 집에 냄새가 많이나서 고민이 되잖아요 ㅠㅠㅠ

이럴때 이렇게 먹으러 오면 맛도 좋고 , 더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칼치는 10몇가지의 다양한 반찬들과 함께 나와요 ~ ㅎㅎㅎ 

반찬들도 하나하나 맛이 좋아서 마치 코스요리전문점인듯 보이더라구요 ㅋ_ㅋ 

국은 미역국인데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 ㅋㅋㅋ

특히나 저기 있는 단호박죽은 달달한 맛이 정말 일품이라 

몇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는지 몰라요 ~ ㅠㅠㅠ








갈치는 사장님께서 직접 먹기 좋게 뼈를 추려주신답니다 ㅋㅋ

내장과 머리도 분리해주시고 , 먹기 좋은 크기로 하나하나 조각 내 주셔서 

그냥 먹기만 하면 되니 더욱 편했어요 ㅋ_ㅋ ... 

먹어보니 껍질은 바삭하고 안에 속살은 촉촉하더라구요 ㅠㅠㅠ 

거기다가 간도 딱 알맞게 되어서 약간 짭쪼름하는게 

밥반찬으로 딱이었어요 ! ㅋㅋㅋ








그리고 코스요리로 포함된 갈치조림도 먹어보았어요 ~

갈치조림은 무와 다양한 야채들과 함께 버무려져 나왔는데요 ^^
매콤달콤한 소스도 너무 맛이 좋았고 !

갈치 속 깊이 양념이 스며들어서 

밥에 쓱쓱 비벼먹거나 , 밥 위에 얹어 먹어보았어요 

갈치는 먹기좋게 조각조각 썰려져 있어서 

앞접시에 담은 다음 뼈를 추려내고 먹었어요 ^_^ 









그리고 나온 흑돼지숯불갈비 ! ㅋㅋㅋㅋ

저희는 간장맛과 매운맛으로 반반 선택했는데요 ~
간장맛은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이고 

매운맛은 엄청 매콤해요 !! ㅋㅋㅋ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간장맛으로 선택하시는게 좋아요 ^_^ 


흑돼지숯불갈비는 고기육질도 엄청 부드럽고 , 양념 맛이 너무 훌륭했어요 !!!!







위에는 파채도 넉넉하게 올라져 있어서 , 같이 쌈해서 

고기와 함께 먹었어요 ^^~

 고기육질이 부드러워 어린아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 

아이에게 맞는 메뉴도 많이 있어서 , 아이와 함께 오기도 너무 좋아요 ~ ㅋㅋㅋ










통갈치구이는 식으면 맛이 없기 때문에 먼저 먹고 , 나머지를 먹어보았어요 ^^ 

통갈치구이는 확실히 크기도 엄청나지만 , 

강한 고열로 구워서 육즙이 가득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집에서 먹는 갈치와 똑같은 갈치인지 ? 싶을 정도로 

아주 훌륭한 맛을 내더라구요 ㅠㅠㅠㅠ 

크기도 커서 먹을것도 있고 ! ♥










밑반찬들도 아주 푸짐하게 나오고 

한상 가득 푸짐하게 나왔어요 !! ^^

서비스도 좋기 때문에 기분좋게 여행시에 먹어도 특별한 추억이 될거같고 , 

손님을 모시고 오기에도 너무 좋아보이더라구요 ^^

다음에도 갈치요리가 먹고 싶다면 ,

고민하지 않고 제주성산일출봉 맛집 화덕으로 굽는 모해 에 가서 

갈치요리를 먹을거 같아요 ^_^









생긴지 얼마 안되어 깨끗한 분위기의 식당에서 통갈치화덕구이 드셔보세요 ! ㅋㅋ

뜨거운 고열로 굽기 때문에 확실히 다른 갈치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


제주성산일출봉 맛집 화덕으로 굽는 통갈치구이가 최고인 모해 

추천드립니다 ! ^^ 







맛집을 찾으면서 이 동영상을 발견해서 다녀온 후기였어요 -! ㅋㅋㅋ

꽤나 자세히 나온 동영상이고 간단히 보기에 길지 않는 동영상 이기 때문에 

보시고 다녀오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