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필수코스 우도 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 : )

파인드제주 2019. 4. 10. 14:56




제주의 부속섬 중에서도 제일 큰 우도는 제주도 필수코스 중 하나인데요 : )

계절마다 아름다운 풍경과 제주감성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 여행지에요+.+

물론, 이제 따스한 봄시즌이라 우도 여행 많이들 계획하실 것 같은데요♬♪

우도봉, 검멀레해변, 서빈백사장 등등~ 생각만 해도 미리 설레이는 듯 하답니다ㅋㅋ

멋진 자연 풍경과 카페, 맛집 투어도 하고 여유롭게 하루를 즐기기 좋은 곳^o^




우도봉으로 가는 길목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인데요(^-^)/

오로지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100% 수제 젤라또 전문점이라 특별하답니다ㅋㅋ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고 맛나요+.+

저도 예전 지인 덕분에 알게 된 곳인데, 우도 생각만 해도 여기 생각부터 남♬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조성되어 있어 편하더라구요~ㅎㅎㅎ

테이크아웃도 좋지만, 따뜻한 계절에는 실내가 더 시원한 날도 있으니까요^-^

우도 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카페 겸 수제 젤라또 전문점이랍니다><

이제 슬슬 봄이 다가오니까 달달하면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팍팍 땡겨요(+.+)

이런 곳 하나쯤 딱 찜콩해놓으면 놀러갈 때 바로 갈 수 있어 좋다는 점♡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쫀득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맛난 수제 젤라또~ㅋㅋ

매일 만들어 신선하게 판매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우도 맛집 중 하나에요 : )

여기 사장님이 직접 이태리에서 젤라또를 전수받고 오셨다는 사실...+.+

이렇게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해서도 살짝쿵 나와 있어 믿음이 더 가더라구요!



아이스크림연구소 우도점은 젤라또는 물론, 메뉴가 참 다양하더라구요 : )

토스트, 커피, 스무디, 차, 아이스크림 등! 일반 카페와도 같으니 더 좋은 듯 해요^.^

젤라또 먹고픈 사람, 커피 마시고픈 사람 둘 다 같이 가기에도 좋다는 점><

여행하다 보면 일행이 있으니 혼자 먹고픈 것만 먹으러 가기는 좀 그렇잖아요?ㅠㅠ

그럴 때 딱 고고싱하기 좋은 우도 맛집으로 추천하고픈 아이스크림연구소♡



우도를 대표하는 우도땅콩, 땅콩막걸리에다 제주감귤, 복숭아 등등 : )

맛좋은 수제 젤라또가 가득! 진짜 어느 것 하나 맛 없어 보이는 게 없을 정도!ㅋㅋ

하나 하나 다 맛보고 싶다면, 우르르 몰려가서 여러개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우도에서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은 여기가 진리인 것 같습니다♬♪



젤라또는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아이스크림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금새 녹아버리는 소프트한 느낌이 아니라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 )

아이들 먹기에도 좀 더 편하고 뭔가 더 입에 착착 붙는 느낌적인 느낌♬

사실 아이스크림 좋아라 하는 분들은 추운 겨울에도 아이스크림 찾잖아요ㅋㅋㅋ

진짜 우도 맛집 수제 젤라또 딱 먹어보면 다른 거 못 드실지도 모른다는><



우도땅콩 젤라또~ 보기만 해도 고소한 우도땅콩이 생각나네요ㅋㅋㅋ

바스르르 부셔진 땅콩이 젤라또 안과 밖에 가득 들어 있어 너무 맛나답니다 : )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나 좋아라 할 수 밖에 없는 맛인 것 같아요^-^

우도 맛집 우도땅콩 아이스크림 맛있는 곳 찾으신다면, 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로 만드는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것 같답니다^-^

거기다 젤라또라니! 진짜 올 여름 아무리 더워도 극뽀-옥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ㅋㅋ

우도 여행에서 시원하고 달달한 거 당긴다면, 아이스크림연구소 렛츠고고

우도가 생각보다 가려면 맘 좀 먹고 가야 하는지라 올해는 꼭 다시 가고 싶어요(ㅠㅠ)

거기다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는 진짜 달다구리 땡길 때 환상인데 말이죠+.+



맛있는 젤라또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넓구요!^-^

아무래도 다들 젤라또만 좋아라 할 수는 없으니, 다른 메뉴도 세상 맛나더라구요 : )

우도 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는 한 템포 쉬어가는 힐링이 가능하다는~

카페는 역시 쉼이 포인트라 우도봉 바라보면서 마시는 커피맛이 세상 좋답니다+.+

제주도 필수코스 우도 여행, 이번 봄시즌 빼놓으시면 안될 것 같쥬??ㅋㅋㅋ




제주도 필수코스이니만큼 아름다운 우도에서 봄여행 즐겨봐야 제맛 : )

우도 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의 달달하고 쫀득한 젤라또도 꼭 맛보시기 바래요ㅋㅋ

어제부터 제주는 강풍에 비까지 꽃샘추위가 제대로 온 것 같은데요+.+

막바지 꽃샘추위도 지나가고 얼른 따스한 봄시즌이 와서 여행하고 싶네요~♬♪

맛있는 수제 젤라또랑 함께 제주도 필수코스 우도 방문해서 즐겨 보세요♡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