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서귀포 여행 잠수함도 타고 맛집 투어까지♬

파인드제주 2019. 4. 15. 14:09



 


제주 여행하면 서귀포를 빼놓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제주 관광 1번지 : )

이제 정말 완연한 봄날씨를 보이는터라 집에만 콕 박혀 있기는 너무 아깝답니다ㅠㅠ

사계절 내내 아름답지만, 봄시즌 특히나 참 아름다운 제주 여행은 필수^o^

가정의 달이 다가옴에 따라 온가족 여행코스 어디가 좋을까, 고민중이시겠죠??ㅋㅋ

오늘은 온가족 다함께 가기 좋은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를 추천할까 해요♬♪



짜잔- 제주의 바닷속 비경을 낱낱히 만나볼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이에요 : )

새연교와 새섬이 함께 있는 서귀포항에 위치해 있어 풍경도 즐길거리도 와따랍니다ㅋㅋ

서귀포잠수함 운항 지역은 무려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다는 사실><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의 해상 풍경은 물론 해저 탐험까지 할 수 있어 좋았어요^o^



멋진 해상 풍경 감상하며 지아호에 도착+.+ 수송선에서 잠수함으로 옮겨 탑니다 : )

진짜 바닷속으로 들어가기 전인데도 과정 하나 하나가 참 재미있고 설레이는 것 같더라구요~

이제 날이 풀리니까 유람선이나 잠수함 타기 딱 좋은 시즌이 온 것 같은 느낌!ㅋㅋ

제가 갔을 때도 가족단위로 방문하신 분들이 많았어요~ 역시 아는 사람은 아는거겠쥬??



꺅! 완전 신기... 아쿠아리움이 아니라구요~ 실제 바닷속 모습이랍니다ㅋㅋㅋ

직접 물을 느끼며 바닷속에 풍덩 들어간건 아니지만 별반 다를게 없을 정도로 짱짱♬

각양각색의 물고기들이 어디선가 나타나 반갑다고 따라오더라구요~ 대박+.+

제주 서귀포 여행 아름다운 제주 바닷속 비경을 만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

사진 찍느라 직접 눈으로 뚫어지게 관찰하느라 나중에 눈이 다 아프더라는...><



물고기와 함께 서귀포잠수함 스쿠버가 나타나 멋진 쇼를 보여준답니다ㅋㅋㅋ

먹이를 잔뜩 가지고 샤샤샥 뿌리니 물고기들이 우르르 다가와 장관을 연출하더라구요 : )

창마다 돌면서 물고기들을 볼 수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편하고 좋았다는 점+.+

실제 바닷속에서는 이런 물고기들이 살고 있구나, 하고 새로운 정보도 얻게 되구요>_<

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유익하면서 흥미로운 제주 서귀포 여행지 같아요♬



동그란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정말 새롭고 아기자기하게 느껴졌는데요+.+

바닷속이 그리 밝지는 않은데, 잠수함에서 조명을 켜주기 때문에 잘 보여서 좋았어요^.^

수심별로 다양한 풍경을 보여주는 서귀포잠수함~ 역시 온가족 여행코스>_<

사람들이 다 집중해서 바닷속 풍경을 보느라고 잠수함 안이 고요하더라구요ㅋㅋㅋ



서귀포잠수함 운항 지역은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하다는 사실~ㅎㅎ

형형색색 아름다운 연산호가 나풀거리는 모습도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o^

평소에는 절대 상상도 할 수 없는 바닷속을 제주 서귀포 여행에서 만난다는><

어느새 내가 바닷속에 있다는 것조차 까먹을 정도로 정말 폭 빠져서 구경했답니다♬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이 풍경! 바로 난파선의 모습인데요!ㅎㅎㅎ><

오래 전 바닷속 깊이 가라앉은 선박의 모습도 운항 코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국내유일 여기에서만 볼 수 있기 때문에 놓칠 수 없는 정말 진귀한 광경이에요~

이제는 물고기들의 안식처가 되어 바닷속에 완전히 동화되버린 모습이더라구요(ㅠㅠ)

뭔가 신비롭기도 하고 오묘하기도 하고 서귀포잠수함 볼거리 정말 끝장납니다♬



멋진 서귀포 바다의 풍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여행지라는 : )

서귀포잠수함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온가족이 함께 방문하기에도 정말 제격이에요+.+

새연교도 걸어보고 산책도 하고 주전부리도 냠냠~ 꿀잼 코스랍니다~ㅋㅋㅋ

도민들도 주말이나 휴일에 즐겨찾는 곳이니만큼 믿고 방문하셔도 좋을 듯 해요^o^





멋진 해저 비경 탐험 제대로 하고 출출해서 찾은 그 다음 코스는 맛집!ㅋㅋㅋ

뭐, 이건 리얼 당근코스 아닌가요? 재밌게 놀았으면 이제 허기진 배를 채워줘야죠 : )

서귀포회직판장은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 위치해 있는 착한 식당이에요+.+

가성비 갑 싱싱하고 맛있는 회를 즐길 수 있어서 인기있는 곳 중 하나랍니다^o^

시장 구경도 하면서 식사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제가 완전 애정하는 서귀포 횟집♬♪



한상차림으로 깔끔하게+.+ 저는 모둠으로 주문해서 다양하게 맛봤답니다 : )

잘잘한 얼음이 회 아래로 쫙 깔려 있어서 계속 쫄깃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이런 센스도 한 몫 톡톡히! 서귀포회직판장은 믿고 먹는 답정너 맛집ㅋㅋㅋ

여기가 시장 들리는 분들도 많이 오지만, 도민들도 찜해놓고 가는 곳이거든요~



싱싱하고 쫄깃한 회 한쌈에다가 한라산 소주면 말 다 했음... 이 조합 강추염

요즘같은 시즌이 진짜 해산물이나 회 먹기 딱인 것 같아요~ 지금 봐도 군침이 좔좔ㅠㅠ

한라산 소주도 도수가 좀 있지만, 뒤끝이 없고 깔끔해서 환상 케미랍니다>_<

제주 서귀포 여행 맛집에서 이 정도 조합은 즐겨줘야 제대로 먹었다 하겠죠?ㅋㅋㅋ



싱싱한 해산물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얼음이 촤라락 깔려 있답니다ㅋㅋㅋ

제주 서귀포 여행 맛집으로 추천하는 서귀포회직판장은 정말 먹으면 먹을수록 왕만족 : )

꼬들꼬들 전복에 멍게에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새우까지 다 내꼬야....흐히힛

해산물이나 회는 싱싱하지 않으면 노놉! 서귀포회직판장은 믿고 먹는 횟집이에요♬



모둠회로 먹으니까 다양한 생선회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았답니다ㅋㅋㅋ><

아무래도 여행 중에는 인원도 많고 각자의 입맛을 다 만족시키기는 어려우니까요+.+

그럴 때 이런 모둠메뉴가 있으면 딱! 뭐 먹을지 투닥투닥거릴 일도 없다는 점!

서귀포회직판장 가성비 갑 착한 한상차림에 저는 갈 때마다 매번 만족스러워요(^-^)

시장 구경도 하고 이렇게 신선한 회도 즐기고 제주 서귀포 여행 필수코스♬♪



캬흐~ 다시 봐도 쫄깃하면서 부드러웠던 회의 식감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 )

해산물 같은 경우에는 딱 먹어보면 싱싱한지 아닌지 느껴지니 여긴 뭐 돈워리구요ㅋㅋ

스끼다시도 워낙에나 알차고 잘 나오니 같이 곁들여서 먹기도 짱이라구요><

제주 서귀포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강추할 수 밖에 없는 서귀포회직판장♡.♡



스끼다시도 알차다 알차>< 가격대비 참 푸짐하다는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ㅋㅋㅋ

서귀포회직판장 뭐 남아? 라는 의문이 들 정도로 잘 나와서 든든하게 대접받는 느낌이에요 : )

남녀노소 다같이 가서 먹어도 좋을 다양한 스끼다시가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스시, 알밥, 튀김, 생선구이, 달걀찜 등등 맛있는 음식들로만 구성되어 차려진답니다^o^



마지막은 역시 매운탕이쥬~ 푸짐한 양에다 맛도 굿굿~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

술안주로도 제격이기 때문에 제주 서귀포 여행 맛집에서 신나게 즐겨보셔도 참 좋겠죠??

배가 부른데도 매운탕이 워낙에 시원하고 입에 착착 붙어 손이 계속 갔어요 : )

서귀포 여행 제대로 즐기고 맛있고 신선한 회까지 푸짐하게 즐기니 딱이였답니다^o^



쫄깃하고 신선한 회 먹으면서 포근한 봄날, 제주 여행 즐겨보셔야 한다는 : )

제주에 살고 있는 저조차도 매일 제주를 여행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답니다ㅋㅋㅋ><

제주 서귀포 여행 어디가 딱일까,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고픈 코스에요^o^

제주 관광 1번지 서귀포는 필수코스이니만큼 알차게 계획 세워 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