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가족여행 코스 이렇게 가보면 꿀잼일걸 :D

파인드제주 2019. 5. 10. 16:03




 


날이 따뜻해지면서 제주 가족여행 코스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겠죠??^-^

여행객들 뿐만 아니라 제주에 살고 있는 저도 주말마다 나갈 계획 세우느라 설렘설렘><

이번 주말도 초여름처럼 따뜻한 날씨를 보인다고 하니 벌써부터 심쿵입니다

가정의 달 5월이다 보니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이 1순위로 몰리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아무래도 가족이 연령대가 다양하다 보니까 다 함께 즐길 수 있으면 안성맞춤 : )

오늘은 맛난 것도 먹고 재미난 볼거리도 보는 제주 여행코스로 준비했으니 렛쯔고고♡




따스한 날이라 한라생태숲을 들려봤더니 참꽃나무 꽃이 활짝 폈더라구요ㅋㅋㅋ><

참꽃나무는 제주특별자치도의 상징 꽃이라고 해요~ 5월이면 이렇게 예쁜 꽃을 보여준다는 : )

초록색 잎 사이 붉은색 꽃송이가 제주도민의 의욕과 정열, 단결을 상징한다고 해요!

한라생태숲의 푸르름에 한껏 취해서 잠시 들렸다가 한참이나 둘러본 후에 나왔답니다^-^



실내 관광지이기도 하면서 야외 트래킹 체험도 있어 너무 좋은 제주여행지 : )

점보빌리지는 흔히 접하기 힘든 코끼리들을 볼 수 있어 가족여행 코스로 딱이랍니다ㅋㅋ

어린 아이들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즐겁고 편안하게 관람이 가능해요^-^

그래서인지 주말 나들이나 휴일에 도민들도 즐겨찾는 꿀잼 공연장이기도 하다는♬



멋지고 웅장한 코끼리 친구들이 대거 출연! 정말 보기만 해도 아우라가 짱멋!

코끼리와 조련사가 화려한 공연복을 입고 뚠- 뚠- 신나는 음악과 함께 등장한답니다 : )

50분 동안 이어지는 공연이 정말 10분처럼 휘리릭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코끼리만큼이나 공연장이 넓은데다 안락하고 쾌적해서 공연보기도 너무 편했네요+.+

제주 가족여행 코스 비가 와도 바람이 불어도 여기는 즐기기만 하면 된다는 점♬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사람도 번쩍 번쩍 다 들어부러야~ㅋㅋㅋㅋ><

조련사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세상 처음 보는 멋진 묘기를 펼쳐주는 우리 코끼리들 : )

넓은 공연장이 꽉 찰 정도로 포스 뿜어내며 다양한 묘기를 보여준답니다^-^

아이도 어른도 깨알같이 박수치며 즐길 수 있는 제주 가족여행 코스인 것 같아요+.+



다 같이 에헤라디야~ 전체 공연도 핵멋짐! 정말 웅장하고 멋지더라구요ㅋㅋㅋ

편안하게 앉아서 공연을 보고 있으니 힐링이 따로 없어요+.+ 가족이랑 함께 도란도란♡

생각보다 아이들도 똘망똘망 잘 집중해서 보니까 아이와 같이 가기에도 제격><

그동안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지 코끼리와 조련사분들에게 박수를 보낼 수 밖에♬



코끼리는 다재다능하기가 저보다 더 해요! 그림도 그리고~ 농구도 하고~ㅋㅋㅋ

더 이상은 스포가 될 것 같아 말씀드리지는 않지만, 정말 실제로 보면 재능이 무궁무진함...♡

제주 가족여행 코스 점보빌리지 보는 내내 엄지척 엄지척 들고 있게 되더라구요><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가 끝나면 관객들이 직접 공연장으로 내려오는데요+.+

코끼리와 조련사와 적당한 거리를 두고 자유롭게 포토타임을 가져볼 수가 있더라구요!ㅋㅋ

관객석에서 볼 때도 무척이나 가깝다 싶었는데 이런 개이득이...너무 좋았네요><

옆에 조련사들이 있어서 위험하지 않고 안전하게 사진을 맘껏 찍어볼 수 있었답니다(^-^)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두근두근! 멋진 인생샷을 코끼리와 남겨봤지요~♬♪



야외에서는 이렇게 트래킹 체험을~ 날씨도 좋고~ 풍경도 좋고~ 굿잡 굿잡 : )

코끼리 위에 올려진 태국 전통의자에 앉아 멋지게 조성된 정원을 거니는 기분이 짱ㅋㅋ

제주 가족여행에서 멋진 경험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원픽하셔도 좋겠죠??+.+

지금 시즌에 정말 제격임!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어 더 좋답니다^-^

제주도 점보빌리지에서 꿀잼 가득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점보빌리지에서 꿀잼 코끼리쇼 구경하고 남원으로 넘어가며 들린 맛집~ㅎㅎㅎ

제주도 하면 흑돼지 아니것슈? 남원 쪽에서도 쫀득하고 맛있는 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 )

황토로 숙성시킨 흑돼지를 맛볼 수 있어서 제가 이 부근에서 찜한 식당이라는><

예전에 부모님하고 처음 갔다가 그 뒤로는 시즌마다 한번씩은 꼭 꼭 가는 것 같아요+.+



육값하네식육가든은 황토로 숙성시킨 흑돼지가 꿀맛! 한 번 먹으면 딱 알게 됨 : )

두툼하고 실한 오겹살로 주문~ 역시 언제나 실물 영접하면 군침이 뚝뚝 떨어지게 합니다~ㅋㅋ

맛좋은 제주도 흑돼지에 한라산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적당한 음주는 괜찮아요+.+

사장님 워낙 손맛이 좋으셔서 나오는 기본 반찬들 집어먹는 재미도 쏠쏠하다는 사실^-^



ㅋㅑ흐... 점심을 분명 거하게 먹은 것 같은데도 사진 보니까 미춰버리겠네요(ㅠㅠ)

푸짐하게 나오는 멜젓에 양파, 버섯까지 함께 올려서 불판 위에서 지글지글 노글노글 보글보글~

보기만 해도 배부르는 비주얼 아닌가요? 흑돼지는 언제 먹어도 정말 꿀핵맛인듯><

제주 가족여행 남원 맛집 찾으신다면, 육값하네식육가든 원픽하셔서 가보셔야 합니다♬



육즙 뚝뚝.. 황토 숙성이라서 그런지 더 부드러우면서 육즙이 팡팡이에요!ㅋㅋㅋ

먹을 때마다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맛이랄까? 쫀득하고 부드럽고 이건 뭐 세상 맛있음 : )

이왕 먹는 고기라면 맛있는 걸 먹어야 맞는 것 같아요~ 육값하네는 답정너+.+

회도 숙성시키면 더 고급지고 맛나잖아요? 고기도 똑같은 것 같더라구요>< 짱짱맛♡



멜젓에 푹 찍어도 맛있지만, 쌈 싸먹거나 맛난 반찬이랑 먹어도 좋더라구요 : )

고기는 역시 이래저래 다양하게 먹는 맛이 꿀맛! 재미도 있고 오래 먹어도 안 질리구요^-^

사장님 손맛 듬뿍 담긴 반찬이랑 곁들여도 찰떡이라 자꾸만 들어가더라는><

거기다 시원한 한라산 소주 한잔 딱 해주면 이건 뭐... 제주여행의 유토피아랄까?ㅋㅋㅋ

제주 가족여행 코스에서 여행지도 중요하지만 역시 맛집은 필수코스인 듯 해요!



육값하네식육가든은 건물 자체도 친환경 자재로 만들어진 곳이라고 해요 : )

그래서인지 황토 숙성 흑돼지 먹으면서 있는 내내 기분도 좋고 너무 편하더라구요ㅋㅋ

좋은 곳에서 좋은 음식 먹는 게 행복 아닐까요? 힐링이 바로 이런 것죠 뭐><

제주여행 코스 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딱이었어요^-^



여기는 식당 이름부터 특이해서 한 번 딱 들으며 잊혀지지도 않는 것 같아요ㅋㅋㅋ

육값하네식육가든은 풍경 좋고 한적한 남원읍 길가에 위치해 있어 찾기도 쉽더라구요(^-^)

꿀맛 제주도 흑돼지와 함께 아늑하고 맛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원픽감이쥬♬♪

제주 가족여행 코스 이렇게 가보면 꿀잼이겠죠? 리얼 후기이니 믿고 가보셔도 좋답니다><

이번 주말도 쾌청하고 맑은 하늘의 제주를 만날 수 있으니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