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여행 아이랑 갈만한곳 '점보빌리지'

파인드제주 2019. 5. 21. 11:30




우리 사랑하는 아이랑 갈만한곳 제주여행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신다면 주목^-^

비가 와도 바람이 불어도 전혀 문제없는 실내관광지에서 쾌적하게 즐겨보시면 좋을 듯 : )

점보빌리지는 코끼리도 만나고 직접 타볼 수도 있어 매력만점 제주여행지에요!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눈이 휘둥그레지게 만드는 곳이라 너무 재밌더라구요ㅋㅋ

제주가족여행, 아이도 어른도 모두 모두 즐길 수 있는 점보빌리지 찜해보시길♡



평소에 쉽게 보기 힘든 코끼리라서 그런지 진짜 등장만으로 우와왕~ 합니다 : )

어른인 제가 봐도 이렇게 어마무시한데 아이들의 눈에는 정말 놀라울 것 같더라구요+.+

코끼리와 조련사가 환상 케미 뿜뿜하며 등장하는데 아우라가 장난 아니에요><

화려한 공연복을 입어서 그런지 더 멋지고 더 웅장해 보였던 점보빌리지 코끼리들^^



넓고 큰 공연장이지만, 코끼리들이 들어오니까 진짜 꽉꽉 차보이더라구요 : )

어른 코끼리도 아이 코끼리까지 도란도란 신나는 음악과 함께 등장하는데 짱멋 짱멋ㅋㅋ

뭔가 실제 같지 않은 느낌이랄까? 신기하기도 하고 공연 전부터 심쿵심쿵~

밖이 덥든 바람이 슁슁 불든 상관없이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죠? 아이들이 막 재잘재잘 옆에서 웃더라는^-^

정말 듬직하게 코로 조련사를 번쩍 번쩍 드는데, 안정감 대박! 평온함 그 자체였음 : )

코끼리와 조련사가 환상 호흡 자랑하며 다채로운 묘기를 선보인답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힐링~ 귀엽고 다재다능한 코끼리들 정말 멋지더라구요ㅋㅋㅋ

제주여행 아이랑 갈만한 실내관광지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픈 곳♬



농구도 하고~ 그림도 그리고~ 진짜 못하는 게 대체 뭔가, 싶었던ㅋㅋㅋ><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코끼리들 공 차면서 노는 걸 보고 저는 속으로 좀 놀랬거든요+.+

코끼리는 그냥 느릿느릿 걷고 그런 동물인 줄로만 알았다가 잉? 했었어요 : )

점보빌리지 코끼리 친구들도 정말 끼 폭팔! 팬클럽 하나 결성해야 겠다니까요^-^



사람과 코끼리의 합작품+.+ 합동 공연까지 정말 멋드러지게 해내더라구요 : )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실제로 공연장에서 보면 사진과는 다른 감동이 물밀듯이ㅋㅋㅋ

약 50분 정도 진행되는 공연이 순삭...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됩니다><

제주여행 아이랑 갈만한곳 추천하는 점보빌리지에서 만나는 멋진 공연 렛쯔고♬



제주가 워낙 날씨가 변덕스러운데, 이런 실내관광지 하나쯤 알아두면 좋아요♬

봄, 여름 시즌이 비소식이 급 생겨서 미리 계획한 일정을 바꿀 수도 없고 난감할 때+.+

이런 꿀잼 점보빌리지에서 1~2시간 정도 여유롭게 보내면 딱이겠죠??ㅋㅋㅋ

저도 아이랑 같이 갔을 때 밖에는 바람 슝슝 좀 불었는데 전혀 모르고 잘 놀았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에게도 신기한 볼거리라 정말 온가족 여행코스(^-^)



공연이 끝나면 코끼리와 자유롭게 포토타임을 가져볼 수가 있다는 사실!ㅋㅋㅋ

공연장으로 직접 내려가서 코끼리와 조련사와 함께 셀카도 찍고 진짜 완전 짱이였어요~

그냥 좌석에 앉아서 봐도 어마어마했는데 가까이 가니 정말 엄지척 엄지척 : )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 공연 보는 재미 플러스 다양한 재미가 있어 좋더라구요^^



바로 옆에 조련사분이 있기 때문에 걱정없이 사진도 찍어볼 수 있었어요^-^

하지만, 갑자기 만지거나 돌발 행동은 금물! 코끼리와 사이좋게 사진 찍는 시간이에요 : )

아이들도 너무 너무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제가 더 신나했던 것 같네요+.+

제주여행에서 코끼리와 멋진 시간도 보내고 사진도 찍고 1석2조 여행지라는♬♪



공연이 다냐구요? 노놉- 야외에서는 트래킹 체험도 기다리고 있답니다ㅋㅋㅋㅋ

분위기 좋고 조성된 점보빌리지 야외 정원을 코끼리를 타고 거니는 체험도 할 수 있어요 : )

저는 태국에서도 타봤지만, 여기서 타는게 더 깔끔하니 훨씬 편하더라구요^o^

성인과 함께면 소인도 탑승이 가능하니 아이와 함께 특별한 경험 해보셔도 좋겠죠?+.+



제주여행 아이랑 갈만한곳 고민말고 점보빌리지 일단 픽하시길 바래요ㅋㅋㅋ

날씨 상관없이 편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으니 이런 곳 하나쯤 코스에 넣어둬야 함♬

코끼리 테마쇼와 코끼리 트래킹 체험은 온가족 상관없이 즐기기에 딱임^-^

귀여운 코끼리들이 펼치는 멋진 묘기를 만나러 점보빌리지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