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가족여행코스 이렇게 가보기'-'

파인드제주 2019. 10. 22. 15:34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가족여행코스 이렇게 가보기'-'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ㅋㅋ가족여행코스 계획할 때 고민 많으시죠??

저도 아이랑 엄청나게 돌아다니고 싶은데, 막상 어디갈까 한참 고민..ㅋㅋ

더군다나 제주여행에서 어디가 좋을지 고민한다면 진짜 많은 듯~

서귀포잠수함은 제주도 잠수함 중에서도 핫하기로는 제일 핫한데요'-'

제주에서 꼭 가봐야 할 서귀포에 위치해 있어서 더욱 그렇답니다 : )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의 해상 풍경과 해저 비경까지 만나볼 수 있는 곳♬



서귀포항에 위치해 있어 서귀포 바다의 풍경을 느낄 수 있어요~

멀리로는 한라산의 웅장함까지 보이니 정말 뷰가 장난 아니랍니다 : )

새연교, 새섬까지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OK!

선선한 가을바람에 따스한 햇살까지 정말 놀기 딱 좋은 시즌인데요^^

서귀포잠수함의 멋진 비경과 함께 즐겨보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서귀포잠수함은 홈페이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혜택도 있답니다'-'

승선요금 20% 할인, 일마레비아 커피 무료 쿠폰, 왈종미술관 40% 할인권!

거기다 JTO 내국인면세점 1만원 할인권과 바디워시세트 교환권~

어차피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게 편하기 때문에 진짜 개이득...ㅎㅎㅎ



수송선을 타고 서귀포잠수함 지아호가 있는 곳까지 렛츠고고~

가는 길목에서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의 풍경을 잔뜩 감상할 수 있음^^

진짜 유람선도 타고 잠수함도 타고 1석2조 제주가족여행코스!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으로 추천할 수 밖에 없는 서귀포잠수함 : )



서귀포잠수함은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 곳이랍니다 : )

거기다 기네스 기록 등재 세계 최장시간 잠수함 무사고 운항기록까지><

믿고 탈 수 있는 제주도 잠수함은 서귀포잠수함이 원탑인듯ㅋㅋ

현존하는 관광잠수함 중 가장 최신형 잠수함이 운항 중이기도 해요~♬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서 안전은 필수 중에 필수겠죠??+.+



아이부터 어른까지 폭 빠져서 바닷속 세상을 감상하는 시간 : )

진짜 솔직히 아이보다 제가 더...자세히 보려고 했던 것 같은 느낌ㅋㅋ

동심으로 돌아가서 정말 자연을 있는 그대로 즐겨봤네요^-^

제주가족여행코스 서귀포잠수함 진짜 색다르고 좋은 것 같아요><


국내 관광잠수함 중에 유일하게 해저 45m까지 생태계 관람 가능!

제주 바닷속을 누비며 멋지고 신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10m, 20m, 30m, 40m, 45m까지! 수심별로 볼거리가 짱짱+.+

잠수함 타고 관광하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더라구요~ 넘 좋았다는ㅋㅋ

방송으로도 안내멘트가 나오기 때문에 듣는 재미도 있었어요^^

세계 7대 다이빙 포인트이니만큼 진짜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했네요!



국내에서 유일하게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까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어요...직접 가셔서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음ㅋㅋ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서귀포잠수함, 꿀잼이죠?^^

서귀포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까지 맘껏 누릴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 )

가을 시즌, 선선한 바람과 함께 서귀포잠수함 꼭 방문해보세요~♡





제주가족여행코스에서 제주도 흑돼지를 빼놓을 순 없지요'-'ㅋㅋ

더군다나 혈기왕성한 우리 아이에게 이렇게 맛난 흑돼지는 필수필수 : )

돈사촌노형점은 제주공항 근처라 여행 전후 들리기 딱이에요~

초행길에서도 쉽게 찾아올 수 있는 거리라서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제주도 흑돼지 근고기를 맛나게 즐길 수 있는 맛집 중 하나랍니다!



돈사촌노형점은 내부도 넓고 분위기도 좋아서 괜찮더라구요~

뭔가 고기 구워먹기 딱이랄까? 원통형 테이블에서 감성이 솔솔...ㅎㅎ

주차비까지 지원해주는 제주도 흑돼지 맛집! 대박인 듯 : )

그냥 편하게 주차하고 흑돼지 근고기 맛있게 먹기만 하면 끝임+.+



하...흑돼지 근고기 때깔보소...두께감 진짜 넘사벽 아니에요?+.+

돈사촌노형점 흑돼지 근고기 한 번 먹으면 다른데서 고기 못먹어요ㅋㅋ

거기다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줘요! 서비스까지 장난없음 : )

워낙 두껍다 보니까 그냥 우리가 구우면 아마...좋은 고기 다 버리겠죠?

그래서 사장님이랑 직원분이 일일히 끝까지 구워주시더라구요^^



언제 봐도 군침도는 흑돼지 근고기 비주얼....진짜 냄새나는듯ㅋㅋㅋ

제주도 하면 흑돼지 근고기! 흑돼지 근고기 하면 누가 뭐라 해도 제주도 : )

돈사촌노형점은 식감까지 환상인 흑돼지 근고기를 맛볼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제주여행오는 지인들한테 다 추천했었는데 100% 만족함+.+



탱글탱글...보기만 해도 육즙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ㅋㅋ역시 흑돼지!^^

정말 돼지고기 흑돼지랑 일반 백돼지는 먹어보면 이제 뭔가 알겠더라구요 : )

그래서인지 부러 집에서 뭐 해먹을 때도 그냥 흑돼지로 구입하게 됨~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맛있고 몸에 좋은 제주도 흑돼지 빼놓을 수 없겠죠?



돈사촌노형점 김치찌개! 보기만 해도 속이 시~원해지는데요+.+

맛도 진짜 시~원해요ㅋㅋ 고기랑 같이 먹으면 깔끔하니 진짜 속풀림 : )

고기도 듬뿍 야채도 듬뿍 김치도 듬뿍 들어가서 넘 맛있어요^^

어린 아가들만 아니면 아이들도 잘 먹을 남녀노소 좋아라할 맛ㅋㅋ



이 오동통함을 좀 보라...ㅎㅎㅎ 진짜 씹자마자 육즙 팡팡이에요!ㅎㅎㅎ

이 맛에 돈사촌노형점에서 흑돼지 근고기 먹죠'-' 제주가족여행코스로 강추♬

맛있는 고기 먹으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진짜 좋더라구요 : )

다 구워주니 별로 할 것도 없고 정말 먹으면서 인증샷만 찍어주면 끄-읕^^



요기 김치말이국수도 김치찌개 못지 않게 핫하답니다...핫핫..쏘핫...

살얼음 동동 시원한 김치육수에 쫄깃한 소면, 오이채, 김치까지! 존맛탱ㅋㅋ

고기에 싸먹어도 너무 맛있고~ 그냥 후루룩 먹어도 순삭이랍니다~

갈비+냉면? 저리가라...겟아웃...김치말이국수+흑돼지근고기가 대세♡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맛좋은 흑돼지로 든든하게 배채우기+.+

제주공항이랑 가까운 노형동에 위치해 있어서 더 추천하고 싶어요ㅋㅋ

육즙 팡팡 식감까지 훌륭한 흑돼지 근고기라면 무조건 무조건~

제주가족여행코스 흑돼지 맛집 찾으신다면? 돈사촌노형점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