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커플스파 스파브릭스 관리완벽!

파인드제주 2019. 12. 10. 21:45




제주도 커플스파 스파브릭스에서 해결!


뭉쳤던 피로를 풀러 스파브릭스에 다녀왔어요~

요즘 일주일에 한번은 마사지를 받자고 다짐을 했었는데~

스파브릭스에 그걸 실천하고 왔답니다!~

정말 너무나도 좋았던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뭉쳤던 피로가 말끔히 풀리면서,,,, 제목 처럼 힐링을

되찾은듯했답니다~~~~


스파브릭스는 브릭스 호텔 내에 있어요~~

브릭스 호텔은 전망이 좋기로 소문난 호텔이기도 한데요

옥상에 올라가면 바다도 감상할 수 있고, 매력적인 호텔이랍니다.






제주도 커플스파로 추천하는 스파브릭스는

서귀포시 태평로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 서귀포 올레시장, 새연교 그리고

중문관광단지와 가깝고 바다도 가까워서

근처 여행도 하고 마사지도 즐길 수 있는 곳이지요~~~~


전는 이왕 마사지를 받을거면 괜찮은곳에서 받아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드는것 같은데요~~ 스파브릭스는 브릭스 호텔내에 있어서

서비스 및 시설 등 모두 만족스러웠던것 같아요~~~!





스파브릭스는 우수미용업소 베스로 선정되어 있어서 말 다했지요~~

다음에는 브릭스호텔 숙박도 하면서 마사지를 받아봐야 겠어요

정말 머리부터 발끝까지 꿀 관리를 받을 수 있을것 같아요!!!!!





스파브릭스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마치 카페 같은 분위기로 그냥 찍어도 멋진 작품이 탄생하는 순간이였어요

매력이 정말 넘쳐나는 그런 마사지샵이었는데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던 터라 바로 직원분에 도움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머리부터 발 끝까지 맞춤관리를 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시간 같아요!!!




그리고 이곳은 퓨어등급 아로마를

사용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전세계 생산량 중 2%의 퓨어등급만이 최상

품질의 아로마오일이라고 하네요!

가장 낮은 등급은 공업용, 중간 등급은

화장품 원료로 사용된다고 하네요~

스파브릭스는 치유효과를 가진 100% 퓨어등급

벤자롱 아로마오일을 사용해서

좀 더 고급진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ㅋㅋㅋ




커플스파 뿐만 아니라 산후 관리까지 받아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관리로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그리고 특급 관리에.... 가성비까지 좋아서

정말 안 추천해줄수가 없겠지요!!


족욕으로 먼저 피로를 풀어주었어요

족욕만해도 피로가 풀리는 이 기분 무엇~~?

평소에 족욕은 꾸준히 해주면 좋잖아요~~

따뜻한 물에 간단히 발마사지를 해주니

 정말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스파룸은 정말 강추드리고 있어요~

요런 스파룸이 집에도 있다면, 매일매일 반신욕을 했을것 같아요

욕조는 2개가 마련되어 있었구요, 와인과 쿠키가 준비되어져 있어서

함께 즐기면서 스파를 받아볼 수 있어요!!

은은한 조명에 샤워부스도 있고 있을건 정말 다 갖춰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있어서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저는 평소에 집에서도 반신욕을 할때 노래를 들으면서 하는 편인데

노래를 들으면서 반신욕을 즐겨보았답니다 ㅋㅋ




와인과 함께 디저트까지 정말 낭만적인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스파룸!

다른 물건들은 챙겨갈 필요없이 스파브릭스에서 다 챙겨주니까

그냥 몸만 가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으니까 그 점이 너무 좋더라구요~~





잠시 느긋하게 노래를 들으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조명까지 꺼주셔서 더욱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스파를 받아볼 수 있었던것같아요

나중에는 반짝이는 조명까지 켜주어 분위가 정말 좋았답니다.ㅋㅋㅋ

춤을 춰야할것만 같은 분위기 ㅋㅋ 조명에 맞춰서 신나는 노래를 틀어서

스파관리를 받아보았어요 ㅋㅋㅋㅋ





스파 관리까지 끝나고 나면 마사지를 해주어 전신에 피로를 풀어준답니다.

마사지실은 1인실, 2인실, 다인실 등 인원수대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조성되어 원하는 룸에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요!!

이곳은 둘이 가든 셋이가든 완벽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가족 혹은 커플과 함께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아로마 오일로 몸에 피로를 풀어주었는데요


뭉쳤던 근육들이 정말 말끔히 풀리는 듯 했답니다.

진짜 손이 꼭 기구를 사용해서 마사지를 하는듯한 느낌이 들었을 정도로

정말 시원해서 감탄사가 연신 터져 나왔답니다!!!





발쪽도 아로마 오일을 발라주면서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었어요

정말 하나도 그냥 지나치지 않는것 같은데요

완벽한 관리로 정말 몸에 피로가 다 풀리는듯한 기분이었어요

만약 스파와 마사지 관리 중 둘 중 하나만 받으면 피로가 조금

덜 풀린듯했을건데 이거는 둘다 관리를 해주니까

정말 피로 풀기에 제격인것 같아요!




제주도 커플스파 스파브릭스에서 마사지 관리를 받고 나니

그 다음 일정을 소화해내는데 몸이 정말 가벼워지더라구요~~

활기차게 다음 일정을 소화해 볼 수 있었습니다 ^-^


내 몸에 맞는 맞춤 관리를 받기란 쉽지는 않은데~~

스파브릭스 정말 다음에도 또 방문해지고 싶어지는것 같아요


집 근처면 정말 매일매일 갔었을건데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서귀포 근처 마사지와 스파 관리 잘 하는 마사지샵 찾는다면

스파브릭스에서 관리를 받고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