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화조원 체험!

파인드제주 2019. 12. 12. 23:25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화조원 동물과 조류체험!


이곳은 동물과 조류 두가지를 만날 수 있는 매력만점 관광지 입니다.

아이부터 시작해서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공감하면서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위치는 제주시에서 서귀포로 넘어가는

평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제주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부담없이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아이가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고

흔하게 볼 수 없는 알파카도 볼 수 있어서 정말

즐겁게 동물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겨울에도 역시 볼거리가 다양하더라구요~

사계절 가보기 좋은곳 같아요!!

그리고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에도 편하답니다~





입장료 안에 먹이주기 체험과 체험비가 다 포함되어 있어서

이만하면 입장료도 괜찮은것 같아요!!
제주에서는 오히려 저렴한편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들어서자마자 맹금류에 대한 설명이 시작되면서

화조원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답니다~~

주로 매와 독수리, 올빼미 등 있었어요!!!

티비속에서만 보던 조류들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즐거운

동물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니구나 이건 조류 체험이구나 ㅋ





정말,, 리얼,,, 이건 모형이 아닌 진짜 닭이에요

보통 우리가 보는 닭과는 달리 색상부터 시작해서

화려한 깃털을 가진 닭이였는데요

마치 책속에서 금방 나온듯한 모습이지요~~
그림 같이 정말 멋있더라구요!!!

이렇게 조류를 구경하고 나면 맹금류를 한쪽 팔에 올려 놓는 체험도 한답니다.

체험비는 또 무료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가성비가 좋은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같아요!





제주도에서 이렇게 자연 속에서 동물을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은데 화조원에서 정말 특별한 동물 체험을 하고 간것 같아욤!


이곳은 닭고 오리가 있던 닭장 입니다.

다른 동물들과는 달리 다가가면 피하기 바빴어요ㅋㅋ

그래서 이렇게 멀리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화조원은 갈때마다 새로운 동물과 새가 하나씩 들어오는거 같아요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백조고 있었어요

새하얀 털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털에서 빛이 나더라구요!


넓적한 발을 가지고 있었구요 ! 노란색에 부리를 가지고 있었어요

백조의 호수가 생각나는것 같은데요~~~

정말 티비나 책에서 봤던것 처럼 멋있더라구요^-^





그리고 오리는 이렇게 풀어져 있어서 오리와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저희를 따라서 뒤뚱뒤뚱 따라 오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던것 같아요!


파란색에 오리부터 시작해서 초록색에 오리까지

다양한 깃털을 가진 오리들이 있었어요!!


화조원에 있는 오리들은 정말 강아지 처럼 사람을 잘 따라오고

따르더라구요~~ 저는 알파카가 풀어진거는 봐도 이렇게

오리가 풀어져 있는건 처음 보는 광경이였기에 굉장이

흥미롭고 재밌었던것 같아요><




알파카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셀프통이 있어서

알파카에게 먹이를 줄 때 정말 편하더라구요!!


우리 안에 갇힌 알파카가 아닌 화조원에서는 이렇게

넓은 잔디밭에서 알파카가 여유로이 걸어다니고 있어서

정말 대자연을 마주한 느낌이였습니다!!!


푸른 자연과 함께 동물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이였습니다!





알록달록 화려한 깃털을 뽐내는 앵무새도 있었어요!
깃털이 정말 노란색과 주황색 파란색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똘망똘망한 눈망울과 날카로운 발톱을 가지고 있었어요!!


앵무새는 정말 사람을 잘 쳐다보는것 같아요~~
그리고 카메라를 잘 쳐다봐 주어서 사진이

정말 잘 나왔답니다. 색감도 예쁘고 해서 사진빨이 잘 받더라구요~





이곳에는 정말 다양한 색을 가진 새들이 있는데요

모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손 위에 모이를 놓으면 몰려와서

모이를 먹는데요~ 처음에는 한마리,, 두마리,, 씩 오더니


나중에는 체험장에 있던 여러마리에 새들이 몰려와

손이 꽉찰 정도였답니다 ㅎㅎ 즐거운 체험으로 얼굴에

함박미소가 나왔던것 같아요~~~





파란색, 주황색, 초록색 등 화려한 깃털을 뽐내는

큰 앵무새도 있었어요~ 앵무새 한테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해바라기씨를 주니 잘 받아먹더라구요~


부리와 혀를 이용해서 해바라기씨를 까 먹는 놀라운 기술을 보여주었어요 ㅋㅋ

앵무새가 해바라기씨를 먹는걸 보는 재미고 쏠쏠한것 같아요


다양한 동물 체험으로 즐거움이 가득했답니다.

이곳에 있는 동물들은 정말 친화력이 장난아닌것 같아요!





그리고 관람코스 옆에는 이렇게 카페도 있어요

기념품샵고 올빼미 카페 등 같이 운영을 하고 있었는데요

안에는 화조원에서 봤던 동물친구들과 그리고 새 등 다양하게 있어서

구경거리가 정말 쏠쏠하더라구요~ 하나 구입하고 싶었답니다.


알파카와 부엉이가 가득했는데요~ 알록달록한 귀여운

옷을 입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알파카 인형은 기념품으로 하나 사도 좋을것 같아요!




벽면에는 새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그리고 그 밑으로 올빼미가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인형인줄 알았는데 진짜 올빼미였답니다.

순해 보이지만 만지는건 절대 금지라 보기만 해야합니다~


화조원은 기대이상으로 너무 만족했던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같은데요!


먹이주기 체험에 들어가는 먹이는 무료라 입장료가

조금 비싸다고해도 전혀 비싸지가 않은것 같아요!

안에서는 따로 추가 비용이 없기 때문에 아깝지가 않은것 같아요





아이와 가볼만한곳을 찾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할 수 있는 코스인데요!
티비나 책에서 봤던 동물과 새를 가까이에서 만나보고

그리고 먹이주기 체험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화조원!

겨울 여행 시에도 정말 즐거웠던것 같은데요!

사계절 정말 즐거움이 가득한 제주도 여행지 같아요^-^


아들내미도 즐거운지 담번에 또 오자고 하네요!!!


주변 정원도 잘 조성이 되어서 있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좋았던것 같아요~

푸른 자연에 경치를 느끼며 즐거운 화조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