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 돈사촌 흑돼지 방문!

파인드제주 2019. 12. 25. 23:29



사계절 핫한 곳인 한라수목원 야시장

구경과 그리고 돈사촌 흑돼지까지 먹고 왔어요!


한라수목원 근처 야시장은 매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열리는 야시장은

제주의 감성이 담긴 아기자기한 소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과 흑돼지 요리

그리고 해산물꼬치, 과일 주스 등 다채로운 먹거리르 판매하는

푸드트럭과 그외에도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반짝이는 불빛으로 가득 찬 이곳은 젊은이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많은곳 같은데요

제주시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항근처 

야간에 가볼만한곳을 찾는 분들에게도 좋은 코스 같아요!





반짝이는 불빛들로 가득찼는데요,

사진은 여름에 갔을때 찍었답니다. 여름에는 해가 늦게지므로

꼭 사진이 이른 저녁 같은 느낌이 드네요,,ㅋㅋ


푸드트럭들중 인기가 많은 곳은 이렇게 기다려서도 먹더라구요!

줄이 긴곳은 왠지 맛집 같아서 기다리면서 음식을 먹어보았어요ㅋㅋ,,


밤에 즐길수 있는 핫플인것 같아요!!





다양한 소품과 옷을 팔고 있는 소품샵도 있구요,

예쁜 드라이플라워 꽃을 팔고 있는 곳도 있었어요0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향기가 나는 디퓨져를

판매하는 곳도 있었답니다^-^ 


구경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꽤 크게 되어 있어서

정말 볼거리가 가득 했던 시간이였던것 같아요,








이렇게 예쁜 드라이플라워 꽃이 있었는데요,

분홍색에 꽃부터 시작해서 노란색에 꽃들,

그리고 보라색에 꽃까지 알록달록 예쁜 꽃들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왠지 보기만 해도 향기가 나는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겨울 감성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에

충전하고 가보시기 바랄게요, 야외에 있어서 날씨는 춥기는 하지만

많은 분들에 열기로 따뜻해지는것 같았어요^-^






버스킹을 하는 분에 모습도 보였는데요~

가창력이 정말 좋더라구요^-^ 동영상으로 찍어보아야 하는데,,

아쉬움이 있네요,, 담에 갈땐 동영상으로 담아보겠습니다!!


멋진 공연으로 즐거움까지 있는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

야시장 옆에는 LED조명으로 예쁘게 꾸며진 곳도 있습니다.

그곳에는 반짝이는 조명과 함께 멋진 풍경이 펼쳐진답니다.


조형물들이 정말 아름다웠던것 같아요^-^

동화 속에서만 볼법한 멋진 풍경이 펼쳐진답니다,,





수목원길 야시장을 구경을하고 근처에 있는 돈사촌 노형점에서

식사를 했어요~ 저녁은 수목원길 야시장에서 먹을려고 했는데

식사 대용으로는 부족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제대로된 저녁식사를 하러 돈사촌으로 가보았어요!

붉은빛에 맛있는 비주얼을 보여주는 돈사촌 흑돼지~~


비주얼 깡패가 따로 없었답니다^-^





불판이 뜨겁게 달궈지면 흑돼지와 채소

그리고 멜젓을 올려서 구워서 먹어주면 됩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는 소리가 사진 속에서도 느껴지나요


제주 흑돼지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은 돈사촌 흑돼지!

이 집에서 한번 맛보면 다른 곳에서는 흑돼지를 맛보지 못하게 되는


마법같은 일이 일어난답니다,, ㅋㅋㅋ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와요, 따뜻한 뚝배기 사발에 담겨 나오는데요!
담백한 식감이 맛이 좋답니다 ^-^


맛있는 고기와 그리고 계란찜까지 정말 먹을게 많을것 같아요!!

수목원길에서 음식을 먹기는해도 또 음식이 들어가더라구요,,,


글구 고기는 이렇게 참나무에 구워져서 더욱 맛있는 고기를 드실수 있답니다!

참나무에 향이 고기에 그대로 스며들어서 고기를 더욱 맛있게 해주는데요!!




그리고 돈사촌에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점은, 

바로 직원분께서 손수 고기를 구워주신다는 점 입니다.

먹기 좋은 크리고 잘라서 노릇노릇 익혀주었습니다.


겉부분의 색깔이 진한 갈색빛으로 변할때마다 입안에서도

군침이 꼴깍 넘어가는 것 같았어요,, 맛있는 냄새가 정말 진동하더라구요!




판이 두꺼워 보였는데도,, 화력과 참나무 때문인지

금방 고기가 노릇노릇하게 익더라구요!!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고기가 익어가는 사이 멜젓도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저서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꿀맛이였어요!


같이 구워준 버섯도 너무 맛있었어용~~~





그리고 고기는 이렇게 쌈을싸서 먹으면 더욱 꿀맛이에요

다양하게 고기를 즐겨볼 수 있으니 너무 좋았답니다 


2인분을 주문을 하고도,, 모자라서 한덩어리 추가로 주문을했어요,,

역시 전문가가 구워주는 고기라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노릇하고 쫄깃해서 정말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답니다!





추가로 주문한 김치찌개가 나왔어요

보기에는 다른 집과 똑같아 보이는데요

안에는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고 국물맛도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완전 제스타일인

김치찌개 였습니다. 안에는 야체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버섯도 있었는데요~ 

양은냄비에 끓여져서 나와서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


감칠맛이 제대로 나는 김치찌개 였어요!


고기부터 시작해서 찌개와 밑반찬까지 정말 골고루 잘 먹은것 같은데요

반찬은 셀프바에 넉넉히 준비되어져 있어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돈사촌 노형점에 장점이기도 함)


맛있는 김치찌개와 그리고 고기에 육즙과 함께 맛있는 

흑돼지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수목원길 야시장에서 10~15분 정도에 거리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