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애월 마사지 커플스파 하며 연말 따뜻하게 보내기!

파인드제주 2019. 12. 20. 18:00




애월 마사지 커플스파하며 연말 따뜻하게 보내기!



오션뷰에 분위기가 좋은 마사지샵을 찾으시는가요?

씨스파 애월점에서 마사지와 스파 관리를 받으며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고 가세요! 요즘에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온몸이 뻐근하고 쉬어도 쉬는날이 아닌것 같은데요

피로함으 정말 쌓여만 가는것 같아요!


이런날은 마사지 관리가 시급한것 같아서

바로 애월 마사지 씨스파에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


사전 이벤트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서 미리 예약을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풀코스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요.




애월해안도로 근처에 있어서 애월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하고 가다보면 바로 스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씨스파가 나온답니다. 2층에 있어서 주변 경치가 멋지게 펼쳐져요.


관리샵을 처음 알게된 계기는 주변 아는 언니에 추천 때문이였어요

가보았는데,, 너무 시원하게 관리를 잘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1도 고민없이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내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도록 

이루어져 있어서 따뜻하게 연만을 보낼 수 있을것 같았어요!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되어져 있어서

안락한 겨울 여행에 추억을 남길 수 있을것 같았어요~


예약을하고 가서 바로 안내를 받고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사전에 예약을하고 정말 저렴한 금액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우선 준비 해주신 편한복장으로 갈아입고,

관리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탈의실도 이렇게 심플한

분위기로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열쇠고리가 곰돌이로 되어 있었는데요!
너무 귀엽더라구요~~ 클로즈업으로 사진은 못 찍어보고

이렇게 멀리서나마 사진으로 담아보았네요 ㅎ





스파 관리나 마사지 관리를 받고 난 후 에는 이곳에서 

정돈을 하면 될것 같아요~! 커다란 거울과 그리고 드라이기, 빗, 면봉 등등 

깔끔하게 잘 비치되어 있어서 이곳을 이용하면될것 같아요


그리고 바로 옆에 샤워실도 있어서 간단히 샤워를 하고 가셔도 될것 같네요

전체적인 벽면이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안그래도 깔끔한데


더욱 더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





따뜻한 차를 마시며 잠시 상담을 했어요!

이렇게 유리컵으로 되어진 예쁜 찻잔에 담겨져서 나왔는데요

이런곳에서 먹으니 더욱 차 맛이 진하게 느껴졌던것 같아요


찻잔도 원목으로 되어 있고, 차 받침대도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어도 잘 나왔답니다 ㅎㅎ 인증샷 찰칵!


맛있는 차 한잔을 하고 난후에는 스파를 시작으로 

애월 마사지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마치 바닷속에 들어간듯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푸른색으로 되어진 아로마 속에 들어가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꼭 바닷속에 들어간듯 했어요. 따뜻해서 피로도 풀리고

졸리기도 했던것 같아요,, 다시 한번 반신욕에 소중함을 깨닳고 갑니다!


스파를 받을때는 와인도 제공을해주어서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지금은 이렇게 블라인드가 내려가 있지만, 

바다를 보며 즐기고 싶으면 블라인드를 올리면 된답니다.





블라인드를 올리면 짜짠~ 이렇게 제주 바다가 눈 앞에 펼쳐져요!

푸르게 펼쳐진 바다를 보면서 와인과 함께 즐겨보았어요

정말 그림 같이 끝도 없이 펼쳐진 바다

애월 바다는 제주도 바다 중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바다인데요


멋진 바다를 느껴보면서 제주 풍경을 즐겨보았어요.


낭만이 가득한 스파실이라거 연말에 남친이나 여친이랑

가보기에도 좋은 애월 마사지 샵이였답니다.






이곳은 관리실입니다~ 베드가 2개가 있었어요!
관리사분에 친절한 안내로 마음 따뜻해지는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어요


수건 같은 재질로 되어진 이불에 누워서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꾹꾹 누르면서 전신을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니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이렇게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셨는데요~

관리사분에 손길이 정말 엄마 손, 약손 이였어요!


그리고 나중에는 아로마 오일을 곳곳에 발라주면서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피로가 정말 풀리는 기분이었답니다.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서 마사지를 해주면서 관리를 해주더라구요^-^

베드에 누워있는데 너무 졸렸던것 같아요. 그만큼 시원하다는 것임!






베드 옆으로는 이렇게 바다가 눈부시게 펼쳐져 있어서 

푸른 바다에 정취를 감상하며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마사지란,,, 정말 상상만해도 너무 좋지요?


베드 및 실내도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어서

행복을 한가득 얻고 가는것 같아요^-^





파라핀케어 관리도 받아보았아어요.

이렇게 빨간색으로 되어진 물에 속을 넣고

하는 관리인데요~ 물 속에 손을 넣으면 이렇게 손이 

투명하게 변하면서 인형 손으로 변한답니다.


미끌미끌해지는데요~ 이렇게 관리를 해주면

손이 몰라보게 부드러워 진다고 하네요.





파라핀 케어도 관리중 한코스에 있답니다.

제가 가보았던 다른 마사지샵들은 파라핀케어와

이어테라피 관리를 해주는 곳은 없는데,,,


그에 반해서 씨스파 애월점은 가성비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가성비가 좋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어테라피 관리를 하는 중이에요! 

이렇게 귀에 길다란 막대를 꼽고 관리를 해주는데요

이 관리를 하고 나면 머리가 맑아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귓속도 깨끗해진다고 하는데요~ 정말 신기한 관리였어요

처음 경험해보는 관리라서 재밌기도 하고 설레였던것 같아요!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관리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푸른 애월 바다에 정취와 그리고 낭만적인 스파관리까지

받을 수가 있어서 연말에 가볼만한곳으로 좋은 곳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