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킹크랩 맛집! 이호테우해변 풍경이 멋진 크랩팟테우!

파인드제주 2020. 12. 29. 13:30

제주 킹크랩 맛집에서 멋진 이호테우해변도 감상하면서 맛있는

킹크랩이랑 씨푸드 요리도 먹고 오랜만에 제대로 힐링하고 왔네요'-'

 

이호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에 위치하고 있는 크랩팟테우 : )

들리기도 좋고 바로 앞으로 주차장도 있어 주차 걱정도 없었답니다~

역시 씨푸드는 바다뷰 감상하면서 먹어줘야 맛있다는 사실ㅋㅋ

최근 오픈한 곳이라서 시설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너무 좋더라구요!

창가 쪽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다 전망이 바로 보이는 곳'-'

2층에 있는터라 시원 시원하게 감상할 수 있어 좋았어요~

맛있는 씨푸드 먹으면서 바다보고 있으니 완전 힐링이더라구요!

제주공항하고도 가깝고 도민도 여행객도 애정하는 이호테우해변 : )

제주 조랑말을 형상화한 말등대가 있어 인생 포토존이랍니다~

맛있고 든든하게 식사하고 나서 바로 여기로 향해봐도 좋을 듯 해요!

킹크랩 진짜 크죠? 들어가는 길에 사장님 붙들고 한 컷 찍었네요!

킹크랩 먹자고 결정하고 간터라 입구부터 설레더라구요+.+

제주 킹크랩 맛집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진짜 원픽일 듯...ㄷㄷ

대게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사이즈가 정말 넘사벽이랍니다~

메뉴는 다양해요! 킹크랩부터 사이드 메뉴, 그 외에 진짜 많았어요!

취향껏 조합해서 먹어도 좋고 해산물만 공략해도 좋답니다~

씨푸드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에서 완전 고민 때릴 듯..ㅋㅋ

킹크랩도 직접 다 손질해주시기 때문에 너무 편하게 먹었는데요~

친절하신 사장님네랑 이런 저런 얘기도 하고 좋았답니다'-'

코로나 시기에 오픈하셨지만 희망을 갖고 으쌰으쌰하고 계신데요~

서비스도 좋고 나이스하신 사장님네가 있어 더 좋은 맛집!ㅎㅎ

손질 끝! 진짜 몸통부터 집게, 다리까지 버릴 데가 1도 없는 듯!ㅎㅎ

한판 가득 손질된 킹크랩을 보고 있으니 미소가 절로 나요 : )

성인병 예방은 물론 간장, 심장 강화에 좋은 타우린이 많이 있대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킹크랩, 안 먹을 이유가 없는 것 같죠?

킹크랩살이 진짜 입 안에 넣자마자 사르르르 녹아버리더라구요+.+

부드럽기도 부드럽지만, 고소하고 탱글한 맛이 일품이에요!

괜히 킹크랩...킹크랩...하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확 들었던 순간ㅋㅋ

가족이 함께 가서 오손도손 노나먹기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은데요'-'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불편함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크다고 생각했지만 정말 생각했던 것보다 양이 푸짐하더라구요ㅋㅋ

아름다운 바다 풍경도 감상하면서 먹으니 더 맛있었던 듯 해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에피타이저 느낌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여기 메뉴들이 정말 하나 하나 정성이 가득하더라구요!ㅎㅎ

사장님네의 프라이드가 느껴지는 음식들 덕분에 너무 만족했던...'-'

제주 킹크랩 맛집 찾으신다면, 크랩팟테우 먼저 체크해보기 : )

흔히 보기 힘든 빠네 클램차우더도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스프의 여왕이라고 불릴만큼 고급 메뉴에 속하는 음식!ㅎㅎ

부드럽고 고소하니 속도 편안하고 다른 메뉴들하고도 잘 어울려요~

걸쭉하면서도 부드럽게 넘어가기 때문에 정말 맛있더라구요'-'

넘사벽 푸짐하게 나오는 해물라면도 추천하는 메뉴라고 해요 : )

가리비, 뿔소라, 전복, 홍합, 딱새우가 진짜 완전 가득..ㅋㅋ

해물탕인지 해물라면인지 비주얼만 보면 헷갈릴 정도로 많다는^^

해물라면 좋아라 하시는 분들 눈 돌아가는 소리 들리네요!+.+

귀여운 킹크랩 캐릭터가 반겨주는 곳이라 더 기분좋게 먹었답니다~^^

이호 드라이브 코스에 위치하고 있어 드라이브하기에도 제격!

맛있는 킹크랩, 씨푸드 그리고 사이드 메뉴까지 200% 만족했어요♡

아름다운 이호테우해변을 뷰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 감상하기에도 딱 좋더라구요!

제주여행하며 맛있는 킹크랩 맛집에서 식사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크랩팟테우에서 일석이조 든든한 한 끼 즐겨보시길 바래요~

 

 

 

 

크랩팟테우

매일 10:00~21:00 · 010-5691-00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