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시 해물라면 맛집 랍스타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곳!

파인드제주 2021. 1. 19. 14:30

제주시 해물라면 맛집에서 힐링! 이호테우해변 근처라 더 좋았는데요!'-'

맛있는 해물라면에 랍스타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비주얼이 진짜 대박..ㅎㅎ

작년 12월에 오픈한 곳이라 신축 건물에 전용 주차장까지 편했답니다 : )

맛있는 해물라면 먹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아요~

 

창 밖 풍경이 한눈에 들어와서 더 좋았던 크랩팟테우! 뷰가 진짜 굿굿!

탁 트인 바다 수평선이 쨍하니 보일 정도로 가까워서 참 멋지더라구요+.+

 

창가 자리에 앉으면 바다와 함께 하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점 : )

역시 해산물 먹을 때는 바다에서...ㅎㅎㅎ...랍스타 해물라면도 바다에서...ㅎㅎ

랍스타가 통째로 들어가는 라면은 흔히 볼 수 없었던터라 기대가 됐어요!

누구와 가더라도 맛있는 한 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추천드려요~^^

 

이렇게 트릭아트 그림도 벽면 곳곳에 그려져 있어 신기했답니다...ㅎㅎ

그냥 사진으로 담아도 재미있고, 직접 인증샷을 찍어도 좋을 것 같아요~^^

랍스타, 킹크랩 등 씨푸드 요리 전문점이라 인테리어가 딱이더라구요!

 

메뉴는 역시 씨푸드로 가득!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까지 많았답니다!

킹크랩, 사이드 메뉴, 랍스타, 딱새우, 크랩팟, 이호팟 세트까지 있어요~

잘 모르는 부분은 사장님께 여쭤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시니 참고+.+

 

저희는 최근 개시하셨다는 랍스타 해물라면으로 주문해봤는데요!ㅎㅎ

랍스타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비주얼... 듣도 보도 못한 비주얼...ㄷㄷ..

거기다 딱새우, 전복, 홍합 등 각종 해물과 야채가 듬뿍 들어 있어요~

1그릇 19,000원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혜자스러운 가격이라는 생각...+.+

 

랍스타 어쩔거에요..ㅎㅎㅎ...집게부터 꼬리까지 다 달린 실한 랍스타..

랍스타 잘라서 몇 조각 넣어주는 게 아니라 까기 전 통으로 올려 나와요 : )

이 메뉴는 하루 20그릇 한정 판매로 나간다고 하니 무조건 참고...+.+

제주시 해물라면 맛집 라면 메뉴는 점심 특선으로만 한다고 합니다!ㅎㅎ

 

랍스타 손질은 사장님네가 해주세요! 편하게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는!

반으로 가르니 진짜 실하더라구요... 고소한 내장에 부드러운 살이 가득 : )

랍스타만 해도 가격이 후덜덜할 것 같은데, 완전 혜자스러운 곳인 듯'-'

 

집게살만 먹어도 배부르는거 아니냐고 저희끼리 얘기할 정도..ㅋㅋ..ㅋㅋ

집게 모양 그대로 오동통한 랍스타살이 가득 들어 있어 좋았는데요!

탱글탱글하면서도 씹으면 그대로 녹는 듯 부드러운 식감이 훌륭했어요'-'

 

꼬들꼬들한 면발에 두툼한 전복을 통으로 싸먹는 맛이 일품!ㅎㅎ

저도 라면 잘 끓인다고 자부하는 편인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굿굿~^^

 

빠네 클램차우더도 꿀맛! 미국식 스프 요리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예전에 유럽에서 먹어보고 오랜만에 여기에서 먹어봤네요'-'

제대로 맛을 내셔서 먹을수록 자꾸만 손이 가는 맛이었답니다!ㅎㅎ

제주시 해물라면 맛집 사이드 메뉴 하나 하나 전부 200% 만족 : )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메인 요리 먹으면서 함께 먹기 좋았답니다!ㅎㅎ

수제 리코타 치즈에 상큼한 과일과 아삭한 샐러드가 가득 들어 있었는데요~

부드러운 치즈와 샐러드, 맛있는 소스가 더해져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건 제가 한눈에 보고 반했던 새우버터구이! 버터향이 정말 진했는데요!^^

버터가 양껏 들어가더라도 느끼하지 않을 수도 있구나, 싶었던 메뉴였답니다 : )

고소하면서도 새우의 탱글함과 바삭함을 느낄 수 있어서 진심 맛있었던+.+

새우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 크랩팟테우에서 무조건 주문하셔야 해요ㅋㅋ

 

제주시 해물라면 맛집에서 랍스타, 전복, 딱새우 등 각종 해물까지!

혜자스러운 해물라면 비주얼에 반해버릴 수 밖에 없는데요><

제주 곳곳에 해물라면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많지만, 여기가 진리..♡

이호테우해변 풍경까지 더해져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

 

이호테우해변에서 내도 알작지로 향하는 해안도로에 위치!ㅎㅎㅎ

아름다운 바다 풍경도 감상하면서 드라이브할 수 있어 딱 좋았답니다~

역시 해산물 먹는 건 바다 근처가 제격...더 맛있게 먹었네요+.+

제주시 해물라면 맛집에서 눈호강도 하면서 힐링해보시길 바래요♪

 

 

 

 

크랩팟테우

매일 10:00~21:00

*이호테우해변과 가까운 해안도로에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