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시 통갈치구이 애월 해안도로뷰라 더 좋았던 곳!

파인드제주 2021. 3. 8. 13:56

제주시 통갈치구이 먹으러 가기좋은 소문난맛집 다녀왔답니다 : )

애월 해안도로뷰를 감상하며 먹을 수 있어 개인적으로 완전 만족!'-'

 

맛있는 통갈치구이와 갈치조림 덕분에 오랜만에 푸짐하게 먹고

해안도로 드라이브도 하면서 달달한 후식까지 다이렉트로 완료~♬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이기도 해요!

맛있는 통갈치 요리를 건강도 챙기면서 먹을 수 있어 일석이조더라구요~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먹는 통갈치 요리 한상이라니...ㅎㅎㅎ

제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베스트 음식이니만큼 꼭 먹어봐야 한다는 사실!

제주공항에서도 20분 정도면 도착하는 곳이라서 더욱 괜찮은 듯 해요~

 

내부는 깔끔하고 창가 쪽에 앉으면 바다가 보이는터라 너무 좋더라구요!'-'

친절하신 사장님네 덕분에 있는 내내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던 곳이랍니다 : )

점심 겸 저녁으로 푸짐하게 먹고 싶어서 방문한 곳이라 딱이었네요~ㅎㅎㅎ

 

이렇게 방으로 된 자리도 있어요! 아이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편할 듯!'-'

맛있는 통갈치 요리 먹을 생각에 자리도 잡기 전부터 마구 설레더라구요~

 

제주시 통갈치구이는 물론 2인 갈치조림까지 야무지게 주문했답니다 : )

둘 다 비주얼이 진짜 넘사벽...ㅎㅎ...ㅎㅎ..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도 전부

밥도둑들이라서 밥한공기로는 부족했어요! 진짜 포식했던 날이었네요~ 

 

각종 야채와 활전복, 제주산 은갈치가 가득 들어간 갈치조림이에요 : )

2인용이지만 훨씬 넉넉하게 나와줘서 먹기 전부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적당히 매콤하면서 밥 비벼 먹기 좋은 양념 국물이 완전 취향저격...+.+

 

실한 전복까지 함께 나오기 때문에 몸보신하듯이 먹었던 메뉴랍니다~'-'

환절기라서 은근 입맛이 없었는데 덕분에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ㅎㅎ

제주시 통갈치구이 괜찮은곳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원픽하셔도 좋습니다!

 

식사로 함께 나오는 성게미역국은 진심 꿀맛! 단품으로 훌륭하답니다! : )

담백한 국물에 부드러운 미역과 짭쪼롬한 성게가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손맛 좋으신 사장님네가 만든 반찬들 하나 하나 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오징어젓갈은 쫀득하면서도 적당히 단짠단짠해서 완전 취향저격 제대로~ㅎㅎ

 

통갈치구이도 겉바속촉 맛있게 구워져 나와서 만족도가 높았는데요~ㅎㅎ

머리부터 꼬리까지 버릴 게 1도 없는 고퀄리티 통갈치구이였던 것 같아요 : )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먹기 좋은 건강하고 맛있는 통갈치구이!+.+

밥 위에 얹어 먹어도 그냥 먹어도 정말 꿀맛~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든든하고 맛있게 먹고 여행해야 더 좋은데요 : )

애월 해안도로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은 위치라는!'-'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도 필요없답니다'-'

아름다운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로 향하면서 맛있는 통갈치

요리까지 즐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은데요~

제주 나들이 및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찜해보세요!ㅎㅎ

 

 

 

소문난맛집

10:00~21:30 (월요일 휴무)

 

 


 

 

렌트카 사장님들이 실시간으로 가격을 제시해요 : )

필요한 렌트카 여행 정보만 입력하면 끝~

최저가 1위부터 5위까지 15초 안에 알려줍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편하게! 저렴하게! 예약하세요 ♬

3월 중 어플리케이션 오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