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애월 카페 명월국민학교에서 추억 만들기!

파인드제주 2020. 12. 31. 13:28

제주 애월 카페 중에서도 색다른 뷰와 추억돋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너무 좋은 명월국민학교에서 오랜만에 힐링하고 왔어요'-'

동심으로 돌아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추워지기 전에 방문했던터라 햇살도 딱 좋고 놀기도 괜찮았어요!

명월국민학교 카페는 오래 전 폐교된 학교를 카페로 재탄생시켜

현재는 도민들은 물론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여행지에요~

분위기도 좋고 사진 찍기도 좋아서 저도 종종 들리는 곳이라는!

이렇게 입구에 안내문이 붙어 있는데, 꼼꼼히 읽어주세요'-'

 

학교 안 동·식물을 사랑해주세요

입장료를 대신해 1인 1주문해주세요

주문을 하신 후 학교 시설을 이용해주세요

학교 내에서는 외부 음식을 드실 수 없어요

 

수익금으로 운영되는 곳이니만큼 꼭 지켜주시면 좋겠죠?^^

명월리 마을회에서 정성스레 관리하고 있는 곳이에요~

크...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껴볼 수 있는 공간!

들어서자마자 카메라를 절로 들게 만드는 곳이에요'-'

온가족이 다 함께 가서 추억을 공유해도 좋을만한 곳이죠?

옛날 학교 모습을 모르는 지금 아이들과 함께 가더라도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추천각이에요 : )

여기는 소품반! 각 교실마다 명칭이 있어 재미가 느껴져요+.+

이곳은 각종 소품과 잡화류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은근 여유롭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 눈호강하기에 딱!

수제 볼펜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저는 고심하다 제가 말띠라 말 선택~

리필통 펜심도 추가로 구입할 수 있으니까 오래 오래 사용 가능할 듯!ㅎㅎ

감성돋는 디퓨저도 여러 종류가 비치되어 있어 좋았는데요 : )

제주여행의 기념품이나 자신을 위한 선물을 구입해도 좋겠죠?ㅎㅎ

역시 여행에서 쇼핑이란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랍니다...훗..

이곳은 갤러리반! 멋진 갤러리로 조성되어 있어 멋진 공간'-'

제주 애월 카페 안에 각기 다른 테마로 조성된 교실을

하나 하나 둘러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즐겁답니다!^^

그냥 카페가 아니라 하나의 관광코스와도 같은 듯 해요~

곳곳에 포토존도 있어서 추억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더라구요^^

#명월국민학교 해시태그가 있는 자리라 딱인 것 같아요~

남는 건 사진 뿐이라고, 인생샷 하나 무조건 남겨줘야겠죠?ㅎㅎ

커피반에서는 맛있는 먹거리와 달달한 음료가 기다리고 있어요!

이곳은 아가들 간식 외에는 외부 음식은 금지라는 사실'-'

1인 1메뉴 주문으로 넉넉하고 즐겁게 힐링 타임을 가져보세요~

추억의 문방구 과자가 가득~ 눈돌아가는 소리 아직도 들림..ㄷㄷ..

아폴로 진짜 많이 먹었잖아요! 아폴로가 나인지 내가 아폴로인지..ㅋㅋ

옛 추억 소환하는 군것질거리가 많아서 세상 행복하더라구요+.+

여기는 정말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정체구간이 될 것 같아요..무조건♡

달달하고 시원한 음료랑 떡볶이~ 역시 학창시절엔 떡볶이죠~

지금도 떡볶이 먹으면 어린시절로 돌아간 것만 같아요'-'

이제는 저희 아이랑 노나먹는데, 은근 만들기 어려운 메뉴인 듯!

제주 애월 카페 분위기 있는 곳에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단맵단맵..ㅋㅋㅋㅋ...국물없는 떡볶이라 완전 취저였답니다 : )

떡볶이 좋아라 하시는 분들 명월국민학교에서 꼭 드세요!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해 있어 제주시내하고도 가까운데요'-'

제주도민들은 물론 여행하시는 분들도 애정하는 카페!

넓은 운동장과 옛 학교 건물 그리고 볼거리, 즐길거리까지ㅋㅋ

힐링도 되고 추억돋는 사진도 찍으러 꼭 방문해보세요 ♬

 

 

 

 

명월국민학교

매일 11:00~19:00

(휴무 및 공지는 인스타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