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공항 근처 갈만한곳 이호테우해변과 랍스타 맛집!

파인드제주 2021. 2. 16. 11:02

 

제주공항 근처 갈만한곳으로 아름다운 바다가 기다리는 이호테우해변을

빼놓을 수는 없을 것 같은데요~ 제주공항에서 뜨고 내리는 비행기의 모습까지

보일 정도로 가깝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애정하는 해변이랍니다!ㅎㅎ^^

따스한 봄이 기다려지는 시기라 바다 풍경이 새삼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휴양의 섬 제주를 상징하는 야자수가 하늘 높이 우뚝 서 있는 곳이랍니다~

주차 공간도 널널하고 지금 시즌에는 가볍게 방문하기 꽤 좋은 여행지에요+.+

 

제주 포토존으로도 핫한 이호말등대도 만나볼 수 있는 이호테우해변!

조랑말을 꼭 닮은 빨간 등대와 하얀 등대가 방파제에 하나씩 있답니다 : )

가까이에서 찍는 것보다 먼발치에서 구도를 잡아서 찍으면 더 예뻐요~

 

이호테우해변을 휘휘 둘러보고 난 후 향한 곳은 근처 랍스타 신상 맛집!

크랩팟테우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씨푸드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사장님네도 친절하시고 작년 오픈한 이후로 종종 가게 되더라구요..ㅎㅎ

주차 공간도 건물 앞뒤로 널널해서 주차 걱정할 필요가 없어 더 좋았어요~

 

제주안심코드 매장이라서 들어가기 전 QR부터 찍고 손소독하기!

마스크는 필수인거 아시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이니만큼 정말 이젠

개개인이 철저하게 지키면서 생활할 수 밖에 없는 것 같답니다 : )

 

내부는 넓고 쾌적해요! 바다 쪽으로 다 통유리라 풍경이 진짜 장관..^^

이호테우해변 말등대까지 보일 정도로 뷰가 좋아서 만족스럽더라구요~ㅎㅎ

역시 씨푸드는 바다 보면서 먹어야 제맛이니만큼 위치도 정말 환상적!

 

메뉴는 킹크랩부터 랍스타, 이호팟, 테우팟,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해요'-'

이호팟이랑 테우팟은 각종 씨푸드와 랍스타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ㅎㅎ

제가 좋아라 하는 메뉴이기 때문에 부러 고민할 필요없이 바로 주문~^^

 

사이드 메뉴도 주문했는데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수제 리코타 치즈와 과일, 샐러드가 상큼하게 버무러져 나오더라구요 : )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맛도 좋았던! 바다 보면서 먹으니 더 맛있었답니다'-'

제주공항 근처 갈만한곳 많지만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이겠죠? 후후...♡

 

이어서 나와준 테우팟! 랍스타는 물론 각종 해산물이 진짜 가득...ㅎㅎ

해산물 좋아라 하는 지인들끼리 함께 가서 그런지 다 좋아하더라구요~^^

오랜만에 회포도 풀고 맛있는 점심도 먹고 정말 일석이조였던 시간!+.+

 

랍스타는 직원분이 직접 손질해주십니다! 오랜 노하우로 샤샤샥..ㅎㅎ

성인 남자손에도 크게 느껴질만큼 사이즈가 진짜 넘사벽이었어요~

랍스타는 진짜 1인 1랍스타! 왜 랍스타 랍스타 하는지 바로 알게 됨 : )

 

다른 해산물은 이렇게 아기자기한 미니 망치로 두들겨서 깨먹었어요!^^

먹는 재미까지 있기 때문에 지루할 틈 없이 신나게 먹었던 것 같은데요~ㅎㅎ

아름다운 바다 풍경 감상하며 먹으니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더라구요 : )

 

통실통실한 랍스타살... 사진으로 다시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ㅠㅠ)

진짜 새우살이나 게살 먹던 거랑은 확연히 다른 고오급 식감이라는 사실!'-'

탱글탱글하면서도 입에 넣고 씹자마자 아이스크림마냥 녹아버려요+.+

크랩팟테우만의 특제 소스까지 곁들여서 함께 먹어주면 진짜 안성맞춤~^^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두고 두고 먹으면서 곁들이니까 더 좋더라구요 : )

상큼하면서도 중간 중간에 입맛을 다시 돋궈주는 용도로 꼭 주문하시길!ㅎㅎ

대체적으로 메인 요리는 물론 사이드 메뉴까지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사장님네 손맛도 좋으시고 일단 너무 친절하셨던터라 있는 내내 힐링각'-'

 

상큼한 에이드로 마무으리! 저희는 운전을 해야 되서 맥주를 마시지 못했는데요!

여기 요리랑 맥주, 와인이 진짜 찰떡궁합이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답니다~^^

연인분들 노을지는 시간 쯤에 가셔서 밤바다 보면서 와인 한잔하셔도 딱일 듯 : )

친구, 연인, 가족 누구와 가더라도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제주공항 근처 갈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이호테우해변과 맛집!'-'

작년 12월에 오픈한 따끈 따끈한 신상 맛집이라 더욱 좋더라구요~ㅎㅎ

브레이크 타임과 휴무일이 있으니 이 점만 미리 참고해보세요 : )

아름다운 제주 바다 풍경 감상하면서 맛있는 씨푸드 꼭 먹어볼 것+.+

 

 

 

 

크랩팟테우

11:00~21:00 (목요일 휴무)

- B.T 14:30~17:3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