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시 점심식사 신선한 씨푸드 요리가 있어 좋은 곳!

파인드제주 2021. 4. 20. 14:00

제주시 점심식사 하기 딱 좋은 이호테우해변 근처 씨푸드 맛집!

작년 12월 오픈한 곳이라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도 쾌적하답니다 : )

 

맛있는 씨푸드를 바다뷰 감상하면서 먹을 수 있어 좋은데요~'-'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가더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내부는 이렇게 바다뷰 가득! 창가 자리에서는 진짜 바다가 코 앞!'-'

아름다운 제주 바다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식당인 것 같더라구요~ㅎㅎ

 

 

식당 내부도 참 예쁘죠? 은근 넓고 여유로워 단체도 문제없을듯!

거기다 벽면 곳곳에 트릭아이 그림이 그려져 있어 이색적이에요 :D

인증샷 찍기도 좋고 그림 감상하면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 필수 어플! 제주안심코드를 찍을 수 있는 매장이랍니다!'-'

진짜 어플 켜서 근처에 대기만 해도 인식하는터라 짱 편해요 : )

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크랩팟테우도 제주안심코드 매장이라 빠르게 입장이 가능해요!

 

 

제주시 점심식사 맛있는 씨푸드와 함께 특별하게 즐겨보기!^^

오랜만에 만난 지인이랑 같이 수다도 떨고 완전 힐링하고 왔네요~

맛도 맛이지만 뷰가 좋으니까 맛있는 음식이 더 맛있다는 점 : )

 

 

상큼하고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여기 시그니처인 듯!

직접 만드는 리코타 치즈 덕분에 풍미가 더욱 좋았던 것 같은데요~

메인 요리랑 함께 곁들여 먹기 좋기 때문에 꼭 주문해보세요♬

 

 

입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리코타 치즈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 )

에피타이저처럼 입맛 돋우면서 먹을 수 있어서 딱 좋았다는 사실!ㅎㅎ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다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수제 치즈이다 보니 풍미도 너무 좋고 퀄도 제대로 느껴볼 수 있음'-'

 

 

랍스타와 각종 씨푸드가 함께 나오는 이호팟! 비주얼부터 넘사벽!'-'

크랩팟테우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 아닐까 싶을 정도랍니다..ㅋㅋ

 

큼지막한 랍스타부터 홍합, 딱새우, 뿔소라, 전복, 가리비, 옥수수 등

맛깔스러운 먹거리가 한 접시에 듬뿍 담겨져 나오는 비주얼이 굿굿 :D

 

 

진심 푸짐하기 때문에 랍스타 더 먹자 하시는 분들 랍스타만 추가!'-'

그리고 함께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 몇 가지 주문하면 딱 좋더라구요 : )

이왕 먹는 한 끼라면 푸짐하고 특별하게 다양하게 먹어야겠죠?ㅎㅎ

사장님네도 워낙 친절하셔서 먹는 내내 기분까지 좋았던 곳이에요♡

 

 

큼지막한 랍스타는 직원분이 직접 손질해주시는터라 짱 편했어요~'-'

그냥 가만히 앉아 손질해주시는 랍스타를 받아 먹기만 하면 됩니다..ㅎㅎ

 

 

집게발에서 나온 한 조각이 이 정도! 진심 비주얼부터 사이즈까지!'-'

괜히 랍스타 랍스타하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 )

1인 1랍스타 강추할 수 밖에 없는 곳이니만큼 랍스타는 필수입니다~

 

 

진짜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 듯한 씨푸드산! 소확행 제대로에요 :-)

점심은 물론 저녁식사까지 책임질만한 고퀄 씨푸드 맛집이었네요..ㅎㅎ

 

 

제주시 점심식사 씨푸드와 함께 빠네 클램차우더도 먹었는데요~'-'

빠네와 클램차우더의 만남이라는 것부터가 찐이었다는..ㅎㅎㅎ

 

부드럽고 고소한 클램차우더 덕분에 속이 다 편해지더라구요! 후후!

스프의 여왕이라고 불리는만큼 역시나 맛도 평타 이상이랍니다 :D

 

 

부드러운 빵에다 촉촉한 클램차우더 스프 푹 찍어 먹으면 꿀맛탱~

누구나 좋아라 할 수 밖에 없는 맛인 것 같아요! 또 먹고 싶어요 진짜!'-'

 

 

탁탁- 까먹는 맛이 일품! 망치와 꼬챙이로 신나게 두들겨보기!ㅋㅋㅋ

맛있는 씨푸드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은 것 같답니다 : )

 

 

그냥 나오기 아쉬워서 시원한 레몬에이드까지! 완전 취저더라구요!'-'

일반 요리 메뉴부터 음료까지 정성이 느껴져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D

 

바다뷰 감상하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고 스트레스가 확~ㅎㅎㅎ

코시국이지만 안전하고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크랩팟테우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이 부분만 미리 체크하면 될 듯!'-'

주차 공간도 널널하고 해안도로변이라 금새 찾기도 쉬운 위치라 좋답니다 : )

오는 길 가는 길 드라이브도 하면서 힐링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ㅎㅎ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제주이니만큼 씨푸드는 필수 중에 필수라는 점♬

 

 

제주시 점심식사 맛있게 하면서 힐링도 할 수 있는 곳으로 추천드려요 : )

제주공항과도 가까워서 도민분들도 여행객분들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ㅎㅎ

이호테우해수욕장이 보이는 위치라 두루두루 함께 들리며 스페셜하고

맛있는 씨푸드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 바로 찜해보시길 바래요~'-'

 

 

 

 

크랩팟테우

10:30~21:00 / 목요일 휴무

(B.T 14:30~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