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애월 통갈치 추천, 사장님 손맛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곳!

파인드제주 2021. 5. 4. 13:19

애월 통갈치 추천할 수 밖에 없는 소문난맛집!ㅎㅎ하귀에서부터 애월까지 쭈욱

이어지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에 자리하고 있어 더욱 좋은 식당인데요 : )

제주산 은갈치로 요리하는 맛있는 통갈치 요리가 있어 제대로 힐링했답니다!'-'

 

아름다운 애월 바다 풍경도 감상하면서 실한 통갈치 요리까지 즐겨봤어요~ㅎㅎ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 식사 전후로 드라이브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인 듯!^^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생선구이, 모듬구이, 전복뚝배기, 해물탕 등!ㅎㅎ

제주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베스트 음식들이 다 있는 찐 맛집이랍니다~'-'

 

 

창 밖으로 바다 풍경이 보이기 때문에 소소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위치!

마을 안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라서 제주 마을의 운치까지 느낄 수 있어요~

사장님네도 워낙 친절하셔서 다 먹을 때까지 기분좋게 있을 수 있었던 : )

 

 

방으로 되어 있는 테이블도 있는데요~ 어린 아가들이나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편하게 앉아서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좋더라구요!ㅎㅎ

 

 

한상차림 메뉴부터 아침식사 메뉴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한상차림은 2인, 4인 인원 수에 맞게 주문이 가능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 밖에 생선 모듬구이부터 전복뚝배기, 해물탕, 고등어묵은지조림 등

실제 음식 사진도 메뉴판에 나와 있어 고르는 데 은근 편했답니다~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2인 갈치조림과 통갈치구이! 비주얼부터 넘사벽...쿨럭..ㅎㅎㅎ

거기다 사장님이 직접 만든 수제 반찬까지 푸짐하게 나와주는 한상차림이에요~'-'

빠르게 먹고 싶으면 미리 예약하시면 된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와르르...

 

 

애월 통갈치 추천하는 곳 인증샷은 필수죠! 제 손이랑 사이즈 비교샷 갑니다!'-'

제가 여자손치고는 큰 편인데도 통갈치구이랑 이 정도로 차이가 나더라는....

거기다 겉바속촉 보기에도 맛있게 구워져 나와 먹기 전부터 설레더라구요!ㅋㅋ

 

 

갈치조림은 2인분이었는데요! 활전복까지 함께 나와서 더욱 좋았답니다 :D

비주얼도 비주얼지만 냄새도 넘사벽...킁킁...거기다 끓이면서 먹으니 더 꿀맛!

 

3인분 같은 2인분이라 정말 푸짐하고 넉넉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혜자스러운 사장님네 인심까지 더해져서 진심 제대로 힐링하며 먹었네요!ㅋㅋ

 

 

양념이 겉돌지 않고 갈치살 속까지 싹 배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적당히 맵싹하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D

 

 

공기밥이랑 함께 나오는 성게미역국! 이게 또 별미 중 별미! 정말 맛있답니다 : )

부드러운 미역에 고소하고 맛있는 성게까지 정말 진국이었던 것 같아요~'-'

메인 요리 나오기도 전에 성게미역국부터 완샷하시는 분들이 그렇게 많다고!!

 

 

손맛 좋으신 사장님이 직접 만든 반찬이 가득해서 밥한공기는 바로 클리어~^^

밥도둑들이 이렇게나 많으니..입맛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여기에서는 다를 걸요?

 

 

겉바속촉 제대로 구워져 나온 통갈치구이! 사장님이 직접 발라주셨는데요!

바쁜 타임이 아니면 이렇게 손수 손질해주시는터라 너무 편할 것 같더라구요~

잘 구워진 통갈치구이는 수저로 살짝 밀어주기만 해도 잘 분리가 된다는 : )

 

 

이렇게 통갈치구이 얹어서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녹는 한 입의 행복이에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호불호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통갈치구이는 물론 푸짐했던 갈치조림까지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곳인데요 :D

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에 위치하고 있어 뷰까지 너무 아름다웠던 곳~

아름다운 바다 풍경도 감상하면서 제주산 은갈치 요리를 즐겨볼 수 있답니다!'-'

 

 

애월 통갈치 추천하는 인생 맛집! 아침 식사도 가능한 곳인데요!^^

주변 숙소들도 꽤 있는터라 근처 투숙하신다면 미리 찜해도 좋겠죠?'-'

 

바다 풍경을 가깝게 즐기면서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기는 통갈치 :D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맛있는 한 끼와 함께 힐링해보시길 바랄게요~

 

 

 

 

소문난맛집

10:00~21:30 (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