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이호해수욕장 랍스타 바다뷰가 예술이었던 크랩팟테우!

파인드제주 2021. 4. 9. 13:25

이호해수욕장 랍스타 크랩팟테우에서 셋뚜 셋뚜로 제대로 먹었어요 : )

이호에서 내도로 이어지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에 자리잡고 있는 곳!'-'

 

그래서인지 풍경도 좋고 찾기도 쉬워서 오고 가는 길도 즐거웠답니다~

갓 오픈한 신상 맛집이라서 신축 건물에 주차장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가게 상호명에서부터 왠지 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듯 했는데요!'-'

바다 바로 앞이기도 하고, 식사하기 전부터 은근 설렜던 것 같아요~ㅎㅎ

 

2층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 풍경을 시원하게 감상해볼 수 있었어요 :-P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수평선 끝까지 보이니 진짜 눈호강이더라구요!^^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제주여행에서 바다뷰 맛집은 필수 중 필수♡

 

이렇게 벽면에 랍스타, 킹크랩의 독특하고 예쁜 트릭아트 그림도 있답니다!'-'

음식 먹으면서 인증샷도 남기고, 오며 가며 사진도 찍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메뉴는 제가 먹은 이호팟 외에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좋은데요 : )

킹크랩부터 랍스타, 각종 씨푸드 요리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답니다!'-'

아름다운 이호해수욕장 뷰 감상하면서 먹을 수 있으니 더 좋았던~ㅎㅎ

 

바다와 함께 먹는 이호팟! 그리고 에피타이저로 딱 좋은 샐러드까지!^^

여러명이서 먹어도 배부를만큼 푸짐하게 나와줘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주문 즉시 조리되어 나오는 신선한 해산물, 먹거리와 큼지막한 랍스타!'-'

넉넉하게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랍스타만 추가하시면 될 듯 해요~ㅋㅋ

붉게 쪄져 나오는 랍스타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마구 넘어가더라구요 : )

 

이호해수욕장 랍스타랑 해산물 세트는 이렇게 도구를 이용해서 먹는데요~

망치랑 꼬챙이를 주는데, 야무지게 깨먹는 재미가 있어서 더 좋답니다! 후후!

 

큼지막한 랍스타는 직원분이 직접 손질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었어요!'-'

손품팔 일 없이 기분좋게 먹기만 하면 되니,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답니다 :D

 

아름다운 바다 풍경도 감상하고~ 쫄깃 탱글한 랍스타도 먹고 진짜 꿀맛~

이호테우해수욕장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크랩팟테우부터 원픽해보세요♬

 

왜 랍스타 랍스타 하는지 단박에 알 수 있을만큼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크랩팟테우 덕분에 랍스타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 좋았어요~

 

전복도 꼬챙이로 쉽게 빼서 먹을 수 있답니다~ 역시 도구 활용은 필수인 듯!

랍스타부터 전복, 뿔소라, 가리비, 조개, 홍합, 딱새우 등 진짜 먹을 게 넘쳐요 : )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수제 치즈와 과일, 야채가 가득 들어 있답니다~^^

부드러운 치즈에 달큰한 토마토, 그리고 소스까지 조화가 정말 좋았어요!'-'

뭐 좀 먹을 줄 아는 분이 만든 것 같다랄까? 만족도가 높았던 곳이에요♡

 

스프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클램차우더와 빠네의 만남! 럭셔리 사이드 메뉴!

대충 만들면 맛이 없는데, 여기는 진짜 정석으로 만드는 듯 너무 맛있었어요 : )

빠네 클램차우더도 에피타이저 및 씨푸드 메인 메뉴랑 함께 먹기 딱이에요~

 

부드러운 빵에다 촉촉한 스프를 푹 적셔 먹는 맛이 일품! 진짜 녹아요, 녹아!♡

 

마지막으로 즐겨본 쉬프림&포테이토 프라이! 새우랑 감자 버터구이인데요~'-'

버터를 양껏 넣어 향도 너무 좋고 겉바속촉 제대로 구워져 나오더라구요!ㅎㅎ

어른아이 할 것 없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라 할 맛이라 추천하고 싶어요 : )

 

이호해수욕장 랍스타 추천하는 크랩팟테우! 해안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뷰도 너무 좋고 건물 앞뒤로 주차 공간이 있어 주차 걱정도 필요 없답니다~'-'

맛있는 랍스타, 킹크랩, 씨푸드 요리가 생각나실 때 꼭 들러보시길 바래요!

 

 

 

 

크랩팟테우

*이호테우해변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