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노형 근고기 추천 흑돼지 생근고기 전문점 돈사촌!

파인드제주 2021. 6. 10. 14:36

노형 근고기 추천하는 곳! 제가 애정하는 맛집 중 하나인 돈사촌이에요~

제주공항 10분 거리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어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 )

여행오시는 분들은 물론 제주도민분들도 편하고 빠르게 갈 수 있는 곳!^^

 

 

단층 건물이지만 천정이 높게 설계되어 있어서 환해서 더 좋더라구요~'-'

창문도 많고 고기를 구워도 쾌쾌한 연기가 찰 일이 없을 것 같은 너낌..ㅎㅎㅎ

 

 

흑돼지 근고기 퀄이 이 정도! 생근고기이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답니다 : )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집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저도 계속 가게 되는 듯 해요~^^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는 물론 깔끔하게 기본 찬들까지 빠르게 세팅되는데요~

양파지부터 무채, 콩나물무침, 장아찌, 파김치, 상추, 계란찜까지 완전 푸짐...ㅠㅠ

 

 

고기는 정말 스테이크마냥 두툼해요! 버섯이랑 멜젓도 처음부터 같이 굽굽~

멜젓같은 경우는 처음부터 끝까지 졸여주면서 먹어야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 )

다 끓었다가 중간에 밖으로 빼버리시면, 그 맛이 빠지기 때문에 이 점 참고!'-'

 

 

고기 두께감 무엇...ㄷㄷ...진짜 집게로 집으시는 것도 힘겨워 보이셨음..^^;

겉면부터 노릇노릇하게 구우시더라구요~ 이것도 완전 스킬이 있어줘야..ㅎㅎ

그래서 여기에서는 직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를 다 구워주십니다 : )

 

 

크흐..아직 다 익지도 않았는데, 보기만 해도 군침이 마구 돌더라구요..ㅠㅠ

멜젓도 보글보글~ 버섯도 노릇노릇~ 고기도 지글지글~ 진짜 비주얼 꿀조합!'-'

 

 

살코기는 살코기대로~ 비계 부분은 비곗살대로~ 진짜 탱글탱글하더라구요!

육즙이 육안으로 보일 정도로 자르르...이래서 흑돼지 흑돼지하는구나 싶음..ㅎㅎ

 

 

노형 근고기 추천하는 곳이니만큼 비주얼+맛까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멜젓에 푹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비린내 1도 없이 깔끔하고 구수하고 꿀맛 : )

껍질은 바삭하고 쫄깃하면서도 살코기 부분은 또 담백하고 부드러웠어요~

 

 

이렇게 상추에다 싸먹어도 좋답니다! 그냥 고기랑 마늘, 쌈장만 넣어도 좋아요!

고기랑 곁들여 먹기 좋은 반찬들이 나와주니까 다양한 조합으로 먹을 수 있음 : )

 

 

계란찜도 완전 부들부들! 간도 딱 좋더라구요~ 뜨끈함 유지시켜주는 뚝배기에

푸짐하게 담겨져 나오기 때문에 고기 다 먹을 때까지 중간 중간 먹기 좋았어요!'-'

 

 

별미 김치말이 국수도 필수템이랍니다~ 지금 시즌에 더없이 좋은 메뉴에요~

고기랑 같이 돌돌 말아서 먹어도 좋고, 그냥 한그릇 뚝딱하기에도 안성맞춤!ㅎㅎ

 

 

이렇게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냉면이 아닌 국수라 더 특별한 듯!'-'

쫄깃한 소면에 시원한 육수, 김치, 오이채 등 얼음까지 들어있어 진심 좋았어요..ㅎㅎ

여름 시즌 놓칠 수 없는 시그니처 메뉴이니만큼 고기 드실 때 꼭 주문하세요ㅠㅠ

 

 

단품으로도 맛볼 수 있는 김치찌개! 거진 고기 드시는 분들 필수 메뉴더라구요 : )

고기랑 두부, 김치, 야채가 진짜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2차를 시작하는 듯한...ㅋㅋㅋ

술안주로도 좋고 고기 먹으면서 약간 느끼해진 속을 달래주기에도 딱이었답니다~

 

 

노형 근고기 추천하라면 저는 여기부터 원픽해보라고 하고 싶어요!ㅎㅎㅎ

맛있는 흑돼지 근고기를 손품팔 일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진짜 좋다는 : )

 

제주공항과도 가까운터라 여행하시는 분들도 오며 가며 들리기 딱인 듯~

생근고기로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기 때문에 제주여행 시 꼭 가보셔야겠죠?

 

 

 

돈사촌노형점

매일 16:0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