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찐 초밥맛을 느껴볼 수 있어 좋았던 모슬포 초밥 맛집!

파인드제주 2021. 6. 2. 14:31

모슬포 초밥 맛집으로 유명한 참방참방 다녀왔어요! 지금 생각해도 군침!'-'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지역 주민들은 물론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만점~ㅎㅎ

초밥은 물론 참치, 방어 전문점이기도 해서 매니아층이 확실하더라구요 : )

이 근처 가게 되면 꼭 한번씩은 들리게 되는 애정하는 맛집 중 하나랍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사장님네 센스가 돋보이는 곳인데요 : )

코시국이니만큼 소독도 철저하게 하시고, 청결하게 관리하는 곳!ㅎㅎ

그래서인지 더욱 믿고 맛있는 초밥을 먹을 수가 있는 것 같아요~'-'

 

 

넌 예쁘니까 참치만 먹어♡

사랑스러운 문구까지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곳!^^

 

 

이렇게 따로 룸으로 된 테이블도 있어서 아이가 있거나 어르신과 함께

오시는 분들도 편하고 부담없이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아 좋더라구요!'-'

편하게 식사를 즐길만한 초밥집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픈 곳~

 

 

제가 좋아라 하는 초밥으로 주문! 점심 특선이 있어 가성비가 더욱 좋아요 :D

긴 나무 플레이트 위에 다양한 초밥이 한가득 올려져서 나오는 모습이랍니다~

스끼다시도 다양하고 맛있는 것들로만 나오기 때문에 양이 진짜 푸짐..ㅎㅎ

모슬포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더욱 재료들이 신선한 것 같더라구요!

 

 

이리 보고 저리 봐도 완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초밥러들 여기 모여라!

사장님네도 워낙 친절하신터라 먹는 내내 있는 내내 기분이 좋았던 식당~'-'

 

 

밥 위에 올려진 두툼한 회도 밥도 식감이 너무 좋고 훌륭했던 곳이랍니다 : )

어떤 곳은 회가 너무 부실하거나, 밥이 따로 논다거나 하기도 하더라구요!

여기는 나온 초밥 전부 먹기 좋은 사이즈에 식감까지 완벽했던 것 같아요~'-'

 

저는 사계절 중에 지금 시즌이 초밥먹기 제일 좋다고 생각하는 편인데요!ㅎㅎ

덕분에 너무 맛있는 초밥을 푸짐하고 기분좋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함께 나오는 메밀소바도 짭쪼롬하면서도 시원하니 초밥이랑 먹기 좋았어요!^^

이제 곧 여름 시즌이니만큼 다양한 스끼다시와 함께 즐기기 더 좋을 것 같다는 : )

 

 

바삭한 튀김도 완전 취향저격! 특유의 얇고 바삭한 튀김옷이 일품이더라구요!'-'

초밥은 물론 다른 메뉴도 훌륭하게 소화해내는 사장님 실력에 감탄사가 절로..ㅎㅎ

하나부터 열까지 만족스러운 모슬포 초밥 맛집은 여기가 유일한 것 같아요~^^

 

 

크흐...다시 봐도 치이는 이 비주얼...ㅠㅠ 입에서 정말 녹아 없어지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인가? 내가 아이스크림을 먹은건가? 싶을 정도로 부드러웠답니다~

한가지 회만 나오는게 아니라 다양한 가짓수의 회가 나와서 더 좋았어요 : )

초밥 좋아라 하시는 분들은 한 점만 먹어보고도 딱 그 진가를 아실 것 같은 곳!

 

 

주차장도 넓고 건물도 신축이라서 깔끔하고 쾌적해서 더 좋았던 참방참방!'-'

송악산, 사계해변 등 제주 유명 여행코스하고도 가까운터라 들리기도 좋답니다~

제주 나들이 및 여행하시면서 초밥 드시고픈 분들이라면, 미리 찜해두세요 : )

 

 

서귀포시 안덕면에 새롭게 오픈한 포도뮤지엄도 함께 방문했던 날이에요!

다목적 문화공간으로 예술과 문화에 좀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개관 기념으로 지난 5월 31일까지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어요 : )

직접 가본 소감으로는 충분히 티겟값을 지불하고도 가볼만한 미술관이랍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이전에 다빈치 박물관으로 운영되었던 곳이더라구요~ㅎㅎ

 

 

현재 전시는 케테 콜비츠의 '너와 내가 만든 세상', '아가, 봄이 왔다'인데요!

모든 전시가 그렇듯이 잠시 머물러 생각을 해봐야 하는 작품들이 많았답니다~

아무래도 갓 오픈한 곳이기도 하고 사람들이 없지 않아 작품을 좀 더 깊게

관람하고 싶으신 분들은 평일에 방문해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ㅎㅎ

 

 

이 작품은 바닥 글귀에 올라서면 이렇게 벽면에 실루엣으로 나타나더라구요!

딱딱한 전시가 아닌 생동감 넘치는 전시라고 생각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 )

 

 

모슬포 초밥 맛집도 포도뮤지엄도 힐링 그 자체였던 날이었어요!'-'

소확행이 별건가? 바로 이런 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ㅎㅎ

맛있는 초밥도 먹고, 멋지고 뜻깊은전시도 관람해보시길 바래요♬

 

 

 

 

참방참방 매일 11:30~22:30

(1,3번째 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