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중문 스파 마사지, 퓨어 아로마로 만나는 스파브릭스!

파인드제주 2021. 7. 22. 09:50

휴양의 섬 제주에서 힐링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중문 스파 마사지로 유명한

스파브릭스에서 여독도 풀고 오랜만에 일상의 묵은 피로를 싹 벗기고 왔어요~'-'

 

중문관광단지 브릭스호텔 1층에 자리하고 있어 시설도 깨끗하고 우아우아한

원장님 상담 덕분에 기분좋게 예약도 하고 방문해서 관리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스파에 마사지까지 여행 스케줄 중에서 진짜 탑3에 꼽고 싶은 장소였네요~♡

 

 

브릭스호텔 자체도 오션뷰에 연인이 함께 가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인데요!

제가 방문한 샵도 프라이빗하고 무드 넘치는 2인 스파가 있어 좋더라구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오래도록 영업하고 있어 언제든 방문이 가능 : )

미리 사전 예약하고 가시면 웨이팅없이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외관도 깔끔했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참 예쁘고 고급스럽더라구요!

은은한 조명과 곳곳에 놓여진 식물들 그리고 기분좋은 향기까지

느껴볼 수 있었던 곳~ 미리 예약하고 간터라 여유롭게 구경하기 : )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고 한 켠에 방송이 나오는 모니터도 있었어요 :D

기다리셔야 하는 분들도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원장님은 다수 산부인과 수간호사 경력 및 국제 모유 수유자격증 등

여성의 몸에 대해 정말 잘 알고 있는 분이신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더욱 믿고 관리를 맡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답니다!

 

 

결혼 전 웨딩드레스 라인 관리부터 산전, 산후 프로그램도 있었어요~'-'

제주로 태교 여행을 오시거나 출산 후 오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픈 곳!

 

 

이렇게 커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였는데요 : )

스파와 아로마 마사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받을 수 있었어요~

저희도 이벤트 2 예약! 커플 스파와 바디 아로마를 받았답니다!^^

 

 

맨 처음 시작은 발마사지! 예쁜 공간에서 받으니 더 좋더라구요!

발이 편하면 온 몸이 편하다고 하잖아요~ 진짜 노곤노곤했다는..^^

 

 

사랑스러운 꽃잎이 둥둥~ 기분마저 달달해지는 듯한 시간이었어요 : D

연인, 친구, 가족 누구와 가더라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만한 곳!ㅎㅎ

여행의 시작이나 마지막 즈음 미리 예약하셔서 가보시면 딱일 듯 해요~

 

 

여기가 바로 프라이빗 스파룸! 샤워하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 )

거리낌없는 사이에서 함께 즐기면 좋을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알록달록 조명에 하트 풍선 인테리어, 와인과 핑거푸드까지 준비됨!^^

 

 

원장님이 직접 천연 아로마 입욕제를 숑숑 풀어주시더라구요!ㅎㅎ

1인용 스파 2개가 놓여 있어서 1명씩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 )

 

 

보글 보글 따스하게 온 몸을 감싸는 스파! 기분마저 달달해지는 것 같아요~

중문 스파 마사지 어디가 좋을지 고민하신다면, 주저없이 추천하고 싶은 곳!'-'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이벤트도 상시 진행하고 있어서

여행 중에도 부담없이 방문해서 힐링해볼 수 있는 공간이 아닐까 싶답니다~^^

 

 

분위기마저 생각한 와인과 핑거푸드 세팅까지! 완전 만족함!ㅎㅎ

연인, 부부끼리 방문해서 오붓하고 무드있는 시간을 보내도 좋아요~

 

 

30분 정도 스파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편하게

스파도 하면서 피로를 풀 수 있어서 이것만으로도 만족도가 높았어요 : )

도란도란 수다도 떨고 인증샷도 찍고 여러모로 즐거웠답니다!ㅋㅋㅋ

 

 

마사지 공간! 화이트와 브라운, 원목 가구의 조화가 참 예뻤어요 : )

30분 정도 스파로 노곤 노곤해지고 나니, 더 마사지가 잘 받더라구요~

오랜 경력과 노하우의 관리사분들이 1:1로 전담해주신답니다!ㅎㅎ

 

 

그동안 일상에서 쌓인 피로부터 최근 몇 일간 여행하면서 생긴 피로까지

확 풀어지더라구요~ 진짜 세심하게 관리해주셔서 너무 너무 좋았네요!ㅎㅎ

 

 

관리에 들어가기 전 평소 불편한 곳이나 안 좋은 부위에 대해서도 상세히

물어봐주시는터라 원하는 곳을 편하게 관리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답니다!ㅎㅎ

 

100% 퓨어 아로마를 사용하여 마사지를 하는 곳이라 안성맞춤이었어요~

힐링 여행을 하러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제주도에서는 필수템이 아닐까 : ) 

 

 

브릭스호텔 안에 자리하고 있어서 호캉스하면서 들러보셔도 좋을 듯~

오션뷰이기도 하고 중문관광단지 안에 있는 숙소라서 꽤 괜찮더라구요 : D

 

 

 

중문 스파 마사지로 유명한 스파브릭스에서 제대로 힐링!'-'

무더운 여름 시즌은 물론 사계절 내내 방문하기 좋은 장소에요~

 

중문관광단지 내 위치하고 있어서 여러 숙소하고도 가깝고

여행하면서 들리기에도 안성맞춤이라 찜해놓으시길 바랄게요 : )

 

 

 

 

스파브릭스 10:00~00:00 (사전 예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