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시 맛집 통갈치 꿀맛 소문난맛집! (역경매렌터카 어플 출시)

파인드제주 2021. 4. 1. 15:03

하귀 애월 해안도로로 향하다 보면 만나볼 수 있는 제주시 맛집!ㅎㅎ

소문난맛집은 이름 그대로 도민들 사이 소문난 현지인 맛집이랍니다~'-'

제주산 은갈치를 사용한 통갈치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인데요!

사장님네 음식 솜씨가 좋기로 소문이 나서 더욱 믿고 가는 것 같아요 : )

 

내부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사장님네도 친절하셔서 은근 오래 먹었는데도 불편하지 않더라구요!ㅎㅎ

 

창가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바다 풍경을 감상해볼 수가 있다는 사실!'-'

소박한 애월 바다 풍경을 보며 맛있는 통갈치 요리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 )

 

방으로 된 자리도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손님을 위한 배려가 물씬 느껴지는 곳이라 저는 마음에 들었답니다~ㅎㅎ

스케줄이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가니까 빠르게 먹을 수 있었네요 : )

 

통갈치구이랑 2인 갈치조림으로 주문했어요! 비주얼부터 넘사벽...ㄷㄷ..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베스트 음식이니만큼 역시 맛있더라구요~굿굿~

 

겉바속촉 제대로 구워져 나온 통갈치구이! 바삭한 껍질 보이시나요?ㅎㅎㅎ

소금도 좋은 소금으로 사용하신다고 해요~ 갈치 위로 솔솔 뿌려 나온답니다~'-'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이기 때문에 최소한으로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2인 갈치조림 양이 이 정도! 활전복까지 얹어져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3~4명이 함께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푸짐하게 나와서 만족스러웠답니다'-'

혜자스러운 소문난맛집 인심 덕분에 있는 내내 정말 편하게 먹었어요 : )

 

식사로는 고슬고슬 갓 지은 밥이랑 성게미역국이 한 세트로 나온답니다~

고소하고 담백한 성게와 부드러운 미역이 가득 들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양념 국물이 자작하게 들어 있어 밥 비벼 먹기에도 안성맞춤이었는데요!'-'

제주산 은갈치의 위엄을 갈치조림에서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는..ㅎㅎ

갈치살과 양념이 겉돌지 않고 속까지 잘 배어서 너무 너무 맛있었답니다 : )

 

큼지막한 전복도 수저를 사용해서 까서 먹기! 한 입에 넣어줘야 제맛이에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정걸하니 맛이 좋았던 곳이에요 : )

제가 좋아라 하는 미역줄기무침도 꿀맛! 반찬들만으로도 밥 먹겠더라구요!ㅎㅎ

 

오동통한 갈치살 올려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적당히 매콤하니 좋더라구요!'-'

너무 짜거나 맵거나 하면 별로였을텐데 간도 예술로 맞춰주셔서 맛있었답니다 : )

나트륨도 줄이면서 건강한 방법으로 이런 맛을 내기도 정말 힘드셨을 듯ㅠㅠ

 

갈치조림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입맛을 사로잡은 소문난맛집 통갈치구이!

겉바속촉 찐으로 맛있게 구워져 나와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 먹기 좋답니다 : )

입 안에서 사르르르 녹는 통갈치구이만의 마법을 느껴보시면 좋겠어요~'-'

 

아름다운 애월 바다 풍경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곳이에요!

식당 뒷편으로 바다로 내려갈 수 있는 길도 있어 바다 구경도 가능하답니다~

힐링이 필요한 시기이니만큼 일석이조 즐거운 한 끼 해보셔도 좋겠죠?'-'

 

SNS 이벤트도 진행 중! 자주 사용하는 SNS에 리뷰를 남기면 끝!ㅎㅎ

사장님이나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음료수 1개가 서비스로 나온답니다 : )

 

 

하귀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 드라이브도 하고 꿀이에요!

따스해지는 봄 시즌에는 더욱 더 추천드리는 곳이니 참고해볼 것~'-'

맛있는 통갈치 요리도 먹고 아름다운 바다도 꼭 감상해보세요♡

 

 

 

소문난맛집

10:00~21:30 (월요일 휴무)

 

 

 


 

 

 

 

"찾지 마세요! 저희가 찾아 드립니다!"

 

파인드제주에서 신규 출시된 역경매렌터카 어플!

필요한 렌터카에 대한 간단 정보만 입력하면 준비 끝~

15초 안에 알아서 찾아주는 끝판왕 어플의 등장!

최저가 기준 5곳의 업체가 실시간으로 선정됩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편하게! 저렴하게! 예약하세요 : )

오픈 기념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초리얼 이벤트까지★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제주도 여행정보 공유 커뮤니티 사이트

제주도의 모든 정보를 모아 제주도여행의 길잡이가 되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www.findjeju.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