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모슬포 회정식 먹기 좋은 참방참방 방문기!

파인드제주 2021. 7. 29. 14:38

모슬포 회정식 맛있게 먹고 온 참방참방! 모슬포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서 지역 주민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즐겨찾는 찐 맛집이랍니다 : )

 

 

깔끔한 건물 외관만큼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쾌적했는데요!'-'

일반 테이블은 물론 방으로 되어 있는 좌식 테이블도 있어 좋은 듯 해요~

 

 

저희는 참치회정식으로! 1인 25,000원의 갓성비 회정식 메뉴에요 : )

샐러드부터 모듬회, 초밥, 새우튀김, 알밥, 메밀소바 등 다채로운 구성의

정식 메뉴이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

 

 

4인용 테이블이 후들후들거릴 것처럼 푸짐하게 음식들이 나오더라구요~

회도 나오고 초밥도 나오는 구성이라 두루두루 다양하게 먹기 좋아요!ㅎㅎ

 

 

기본적으로 스끼다시들도 넉넉하게 나와주니 정말 양이 많았답니다!+.+

오랜 경력과 노하우의 일식 쉐프 사장님이 준비하는 메뉴라서 그런지

플레이팅부터 맛까지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을 듯 해요~

 

 

회 종류도 다양하게 나오기 때문에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좋았어요!'-'

긴 나무 도마 위에 회와 초밥이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게 나오더라구요 : )

 

 

보기만 해도 쫀득하고 쫄깃한 회! 신선함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어

먹는 내내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모슬포 회정식 맛도 양도 실화?♡

 

 

쫄깃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이랄까?'-'

하.. 참치회부터 시작해서 전부 신선하면서도 식감이 너무나 좋았어요~

회 좋아하는 분들은 딱 먹어보면 알만한 고퀄 회정식이랍니다!ㅎㅎ

 

 

특히 직접 만든 고추냉이가 있어서 더욱 특별하게 즐겨볼 수 있답니다~

수제 느낌 물씬나면서도 적당히 매콤하니 입에 착착 붙어서 좋더라구요 :D

 

 

날치 알밥도 오목한 그릇에 담겨져 나와 슥슥 비벼먹기 좋았는데요~'-'

김가루랑 참깨, 쪽파, 날치알이 듬뿍 들어가 단짠단짠하니 맛있었답니다!

 

 

통통하고 쫄깃한 면발이 맛있는 우동도 곁들여 먹기 제격이었어요 : )

왠지 이상하게 횟집에서 우동 스끼다시로 안 나오면 섭하더라구요..ㅋㅋ

 

 

겉바속촉 제대로 튀겨져 나온 튀김도 음미하며 먹으니 꿀맛이었네요!^^

새우튀김부터 감자, 고구마튀김까지~ 놓칠 수 없는 별미 중 별미에요~ㅎㅎ

메인 회부터 스끼다시 음식 하나 하나 정성이 가득 느껴졌던 참방참방 : )

 

 

방어 시즌인 10월 중순부터는 마라도 특대방어와 최고급 어종인

참다랑어 부위별 맛도 비교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ㅎㅎ

 

 

나오는 길에는 연어초밥 포장해서 근처 가서 또 먹었어요!'-'

초밥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라서 그냥 나올 수가 없었던...ㅎㅎ

 

모슬포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니만큼 바다와도 가까운

위치라서 신선한 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 아닐까 싶었답니다 : )

모슬포 회정식 궁금한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참방참방 11:30~22:30

( 첫번째, 세번째 월요일 휴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