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표선 이색 체험, 국내 유일 낙타트래킹 체험장!

파인드제주 2021. 9. 14. 14:56

 

제주 동쪽으로 가면 표선 이색 체험하기 좋은 낙타트래킹 체험장을 만날 수가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이기 때문에 더욱 놓칠 수 없는 필수코스가 아닐까 싶답니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부담없이 가족과 함께 들러 색다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는 여행지라는 사실!ㅎㅎ

 

 

청정 지역 호주에서 건너와 지금은 새끼도 낳고 오손도손 즐겁게 살아가고 있는 낙타 가족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데요~ 사람에게 친화력을 보이는 동물이기 때문에 낙타와 교감하며 신나는 트래킹 체험을 해볼 수 있답니다! 이런 체험은 제주가 아니면 절대 해볼 수 없으니 미리 찜해두셔야겠죠? : )

 

 

큼지막한 당근 먹이를 내밀면 두툼한 입으로 오물오물 받아먹는답니다~ 큰 눈망울이 어찌나 순해보이던지..ㅎㅎ 사랑스러운 낙타 친구에게 당근 먹이 하나둘씩 건네다 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는..'-'

 

 

낙타트래킹은 혼자서도 둘이서도 탈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분들이 많아요! 아이도 보호자와 함께 동반 탑승이 가능하니 안심도 되고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승마 체험과는 확연히 다른 색다른 기분을 느끼며 체험할 수 있어 도민들은 물론 제주를 찾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여행지랍니다 : )

 

 

낙타를 타고 드넓고 푸른 제주 초원을 거닐며 힐링할 수 있는 표선 이색 체험! 소확행도 바로 이런 걸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싶어요~ 평소 흔히 접할 수 없는 낙타와 교감하면서 자연 속 제주도 온 몸으로 느껴볼 수 있답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시즌에 더욱 더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낙타들! 제주의 푸른 자연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죠?ㅎㅎ 먹이주기 체험은 물론 트래킹 체험까지 한번에 즐겨볼 수 있어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누구와 가더라도 힐링할 수 있는 이색 체험 코스이니 미리 픽해보시길 바랄게요 : )

 

 

체험장 건물 안에서는 촬영 사진 및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

 

흔히 접할 수 없는 낙타 친구들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방문각...ㅎㅎㅎ...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가도 좋답니다~ 먹이주기 체험부터 직접 타며 교감하는 트래킹 체험까지! 제주에서 특별한 인생샷을 낙타와 함께 남겨보셔도 좋겠죠? : )

 

 

낙타트래킹 체험장 바로 옆에는 제주아리랑 공연장이 자리하고 있어요! 지난 평창 동계 올림픽에 초청된 공연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요~ㅎㅎ 제주는 특히 이런 공연을 볼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아서 더욱 특별한 것 같아요! 열정 가득한 멋진 배우들의 열연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알차게 채워져 있어 감동이더라구요 : )

 

 

우리나라 전통 무용 및 태권 뮤지컬, 퍼포먼스와 가창 공연까지! 제주아리랑 자체 공연 스케일도 남다르지만 보면 볼수록 정말 최선을 다해 준비한 공연이라는 게 느껴져 박수가 절로 나온답니다~ 공연이 끝나면 싸인도 해주시고 같이 사진 촬영도 해주셔서 너무 즐거웠어요!ㅎㅎ

표선 이색 체험으로 다가오는 가을 시즌, 제주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긴 연휴에도,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에도 꼭 가볼만한 여행지들이 아닐까 싶어요~ 국내 유일 낙타트래킹 체험장에서 낙타도 만나고, 평창 동계 올림픽 초청 공연의 멋진 퍼포먼스까지! 놓치지 마세요 : )

 

 

 

 

 

낙타트래킹 09:00~17:00

제주아리랑 09:40 / 11:00 / 14: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