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렌터카 어플로 손쉽게 제주여행 준비하기!

파인드제주 2021. 11. 10. 14:39

 

제주도 렌터카 어플로 손쉽게 제주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제주는 렌터카 없이 여행하기에는 어려운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요즘은 비수기, 성수기 시즌이 따로 없기도 해서 렌터카 예약은 언제나 인기가 많답니다 : ) 오늘은 어플 하나로 빠르고 간편하게 그리고 거품없는 가격으로 렌터카 예약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파인드제주 렌터카 어플로 이번 여행 준비를 해봤는데요! 역경매라는 신박한 시스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어플이랍니다~ 실시간 이용시간[09:00~18:00]이 정해져 있고 사용자가 대여일/반납일, 보험, 차종, 연료 타입을 선택하고 <가격 경쟁 입찰 시작> 버튼만 누르면 최저가 렌터카 서치가 시작되는데요! 실시간으로 제주도 렌터카 업체로 정보가 전송되어 역으로 입찰을 받는 방식이랍니다~ 어디에서도 접해볼 수 없었던 예약 시스템인 것 같아요 : )

 

 

제주도 렌터카 업체에서 입찰이 들어오면 어플에서는 최저가 5곳의 업체만을 리스트업하는데요~ 사용자는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가격 비교할 필요없이 어플 하나로 최저가 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답니다!ㅎㅎ 차종/금액/업체명으로 총 5개의 업체가 나오고, 사용자는 원하는 업체를 선택해서 담당 직원과 전화 1통만 하면 끝이에요~ 어플 상으로 번거롭게 결제를 하거나 이런저런 정보를 기입할 필요도 없이 렌터카 인수할 때 전부 처리하면 된답니다!^^

 

 

제주도 렌터카 예약이 궁금하거나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어플이 아닐까 싶어요~ 어플 사용이 미숙하신 분들도 간편하게 예약까지 끝낼 수 있다는 점!ㅎㅎ 저희 부모님도 한 번 이용하셨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편하고 빨라서 누구한테 물어볼 필요없이 예약하셨다고 하더라구요 : ) 제주여행을 더욱 편하고 쉽게 도와줄 어플이니만큼 미리 픽해보셔도 좋겠죠?'-'

 

 

 

제주도 렌터카 예약! 걱정없이 준비해보세요!

 

 

 

렌터카도 야무지게 빌리고 낭만 가을을 만끽하러 차박 캠핑을 떠나봤어요~ 금능야영장에서 차박도 하고 캠핑도 하고 너무 즐거운 주말이었답니다!ㅎㅎ 캠핑용품이나 여행 관련 용품을 대여해주는 업체가 있어서 가성비 좋게 준비를 해볼 수 있었어요 : ) 따스한 주말이어서 추위 걱정도 없이 즐겨볼 수 있었네요~'-'

 

 

 

이렇게 차량이 있으니 어디서든 차박도 하고 가고싶은 여행지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대중교통이 예전보다 많이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제주는 자가운전을 해야 맘껏 가고픈 여행지를 후회없이 둘러볼 수 있어요~ 그런 점에서 렌터카 예약만 수월하게 끝내고 제주여행 걱정은 한 짐 더는 게 아닐까 싶답니다!ㅎㅎ

 

 

 

카메라 대여도 가능해서 여러 카메라로 인생샷도 맘껏 찍어볼 수 있었는데요~ 금능야영장에서 하는 가을 차박도 너무 재미있더라구요!ㅎㅎ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이랑 담소도 나누고 맛있는 것도 먹고 힐링됐던 날이었어요 : )

 

 

 

제주도 렌터카 어플 덕분에 일상 속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린 날이었어요!ㅎㅎ 가을, 겨울 시즌 제주로의 낭만적인 여행을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필수템인 렌터카부터 미리 체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손쉽고 빠르게 렌터카 예약을 끝마칠 수 있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