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가을 제주 풍경 감상하기 좋은 선덕사 / 여행 준비 TIP

파인드제주 2021. 10. 4. 15:04

 

10월이 시작된만큼 가을 제주 풍경을 감상하러 가기 위해 제주여행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니 더 나들이가 가고 싶더라구요~ 최근에는 선덕사라는 제주 사찰에 다녀왔어요 : ) 제주도 내에서도 유명한 사찰이기도 하고 숲길이 함께 이어져 있어 힐링하기 안성맞춤인 곳이었답니다!ㅎㅎ

 

 

아름다운 포토존으로도 유명한 효명사 천국의문 숲길하고도 가까운 곳이라서 많은 분들이 거쳐가는 장소가 아닐까 싶은데요~ 제주석으로 만든 5층 석탑이 있는 곳이라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풍경을 선사한답니다!ㅎㅎ 제주 사찰이 주는 고즈넉하고 차분한 분위기에 일상 속 스트레스가 절로 날아가는 것만 같더라구요 : )

 

 

타인과 마주칠 일이 거의 없다는 점도 꽤나 매력적이었는데요~ 조용히 시간을 보내며 둘러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넓고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었네요!'-'

 

 

정말 넓고 크죠? 사람이 쪼꼬미로 보일만큼 큼직큼직한 사찰이에요~ 지인 추천으로 함께 동행하게 됐는데 기대 이상으로 힐링하고 올 수 있었던 곳이랍니다 : )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들리고픈 곳으로 미리 찜해놨네요!ㅎㅎ 사찰이라 사진찍을 일이 많을까, 생각하고 카메라 들고 갔는데 너무 찍고픈 풍경들이 많아서 나름 바빴던..+.+

 

 

왠지 신년 영상같은 느낌..ㅋㅋㅋ 저렇게 잡아보기만 하고 실제로 치지는 못했어요! 무겁기도 하고, 민폐일 것 같아서 바로 내려놓았답니다 : ) 그래도 뭔가 선덕사의 기운이 온 몸에 전해지는 것 같아 신기하더라구요~'-'

 

 

코로나도 그렇고 여러모로 지친 마음을 달래며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곳이에요! 가을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살짝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아닐까 싶답니다~ㅎㅎ 지금도 괜찮았지만, 낙엽이 떨어지는 시즌에 가면 더 운치있고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요!'-'

 

 

선덕사로 향하는 숲길도 걸어볼 수 있었어요! 너무 쨍하지 않고 살짝 가라앉은 날씨라 개인적으로 더 좋더라구요~ 긴팔, 긴바지 차림이 하나도 답답하거나 이상하지 않았던 날 : ) 걷는 길을 제외하고는 자연 그대로를 간직하고 있는 숲길이라 힐링하듯 걸어봤는데요~ 그냥 말없이 걷기만 해도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선덕사를 편하게 오고 갈 수 있도록 도와준 귀여운 렌터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 제주이니만큼 자유롭게 제주 곳곳을 둘러보며 가을 낭만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렌터카는 필수인데요~ 오늘 알려드리고 싶은 여행 준비 팁은 바로 렌터카 예약이랍니다! 어디서든 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는 어플이 있어 꼭 추천드리고 싶더라구요 : )

 

 

역경매 방식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파인드제주 렌터카인데요! 기존 우리가 알고 있는 어플과는 다른 예약 시스템이라서 정말 신기했어요~ 신기하기만 한 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고 쉽게 예약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답니다 : )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렌터카 서치가 가능한데요~ 사용자가 선택하는 렌터카 정보가 실시간으로 제주도 내 렌터카 업체로 전송되며, 업체에서 역으로 입찰이 들어오는 방식이에요!ㅎㅎ

 

어플에서는 입찰이 들어 온 수많은 업체들 중 최저가를 제시한 5개의 업체만을 리스트업하며, 사용자는 그 업체들 중에서 원하는 곳을 골라 '업체 전화하기'로 담당 직원과 예약 완료 통화만 하면 끝! 결제, 서류 작성 모두 실제 렌터카 인수 시 처리하면 되는 점도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이보다 더 편할 순 없을 듯 ♬

 

 

 

수수료 없이 오직 고객과 렌터카 업체만을 연결해주는 착한 어플이라 이번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데에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여행 준비를 시작하셨나요?ㅎㅎ 혹은 렌터카 예약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하고 계신가요? 오늘 꿀팁 참고하셔서 알차고 편하게 제주여행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 )

 

 

 

 

 

↓ 역경매렌터카로 미리 제주여행을 준비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