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즐거웠던 10월 가을 제주여행 (바농오름/카페말로/OK렌터카)

파인드제주 2021. 10. 20. 14:16

 

즐거웠던 10월 가을 제주여행! 오랜만에 뭉친 친구 몇몇과 함께 동행했는데요! 프로운전러 친구가 운전한다고 해서 렌터카도 미리 예약하고 다녀왔답니다~'-' 추워지기 전이라 딱 돌아다니기도 좋고 소확행하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어플로 빠르게 예약하고 운전할 친구와 함께 렌터카 업체 도착! 제주공항 바로 근처라서 제주도민분들도 여행객분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랍니다 : )

 

 

제주 OK렌터카는 제주공항에서 도보로 걸어도 금방 도착하는 위치라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제주공항에서 출발하는 분들도 렌터카하우스 셔틀차량을 운행하기 때문에 편하게 올 수 있답니다 : ) 넓은 렌터카 주차장에 다양한 차량들이 주차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저희는 흰둥이로 예약..+.+ 깔끔미가 제주 풍경과도 참 잘 어울렸어요~

 

 

저희가 이번 여행에서 렌터카 예약을 위해 이용한 어플이에요! 렌터카 플랫폼 주식회사 파인드제주에서 올해 초 출시한 어플인데요~ '역경매'라는 재미있고 쉬운 방식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도록 만든 어플이랍니다 : ) 난생 처음 보는 방식이라 생소하기도 했는데, 실제로 이용해보니까 너무 편하게 예약할 수 있었어요!ㅎㅎ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위 화면이 나오는데요~ 대여일/반납일/보험/차종/연료 선택 후 맨 아래 '가격 경쟁 입찰 시작' 버튼을 누르면 서치가 시작된답니다 : ) 정확히 말하자면, 내가 선택한 렌터카 정보가 제주도 렌터카 업체로 실시간 전송이 되고 담당 직원이 차종 및 금액을 선정해서 역으로 입찰하는 방식이에요! 어플에서는 최저가 5곳 업체만을 리스트업해서 사용자에게 최종적으로 보여준답니다~'-'

 

 

 

파인드제주 역경매렌터카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

 

 

 

 

제주 OK렌터카 인수 후 바로 향한 바농오름!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에 위치하고 있는 오름인데요~ 편백나무 숲길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하답니다 : ) '바농'은 제주말로 바늘을 뜻하며, 오름 주위에 바늘같은 가시덤불이 많아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ㅎㅎ 이렇게 명칭의 유래를 알고 나면 더욱 재미있게 둘러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가을 시즌이니만큼 억새가 하나둘씩 고개를 내밀고 있어서 더욱 풍경이 예쁘더라구요! 오랜만에 풍경 사진도 실컷 찍고, 친구들이랑 인생샷도 남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 ) 바농오름만의 매력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 시즌 제주오름 탐방은 필수인 것 같아요!ㅎㅎ

 

 

바농오름 탐방을 야무지게 끝내고 향한 카페말로! 여기도 교래리에 있는 카페라서 금방 도착할 수 있었는데요~ 포니랑 알파카 동물 친구들이 있는 어마어마한 부지를 자랑하는 카페랍니다 : ) 말을 테마로 한 곳이라서 곳곳에서 말에 관련된 소품과 그림을 볼 수 있었어요!ㅎㅎ 가족, 친구 누구랑 가도 좋은 힐링되는 장소인 듯~'-'

 

 

카페 메뉴는 1인 1주문! 아니면 입장료를 내고 입장해서 둘러볼 수 있는 시스템이었는데요~ 저희는 1인 1주문에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먹고 당근컵 구입해서 먹이주기 체험에 나섰답니다 : ) 카페 정원과 자연스레 이어져 있는데, 산책하듯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더라구요!ㅎㅎ 여유롭게 걷다 보면 포니와 알파카를 만날 수 있어요~♡

 

 

짧았지만 너무 즐거웠던 10월 가을 제주여행! 역경매렌터카 어플로 이동수단을 빠르게 겟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바농오름부터 카페말로까지 취향저격 제대로였답니다!ㅎㅎ 제주여행이나 나들이 계획하신다면 오늘 포스팅 꿀팁 꼭 참고해보시길 바랄게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