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중문 커플 마사지샵, 할인 이벤트로 알차게 다녀 온 후기!

파인드제주 2021. 12. 15. 15:42

 

중문 커플 마사지샵으로 핫한 스파브릭스 후기! 커플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는 곳이라서 최근 야무지게 예약하고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날씨가 추워지는 시기이니만큼 온갖 근육통에 온몸이 무거워지더라구요..ㅠㅠ 마사지는 정말 주기적으로 받으면 너무 좋지만 이럴 때일수록 놓치지 않고 꼭 받아줘야 하는 것 같아요 : )

 

 

중문관광단지 내 위치하고 있는 브릭스호텔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파브릭스! 호텔 안에 있는 샵이다 보니 시설부터 인테리어까지 모던하고 깔끔한 면이 눈에 띄더라구요~'-' 관리실 외에 로비도 너무 여유롭고 세련되게 조성되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 ) 브릭스호텔과 스파브릭스라니! 호캉스로 함께 즐겨봐도 좋겠죠?ㅎㅎ

 

 

마사지샵이니만큼 예약 후 방문해볼 수 있었는데요! 커플 이벤트 프로그램이 상시 진행 중이라서 알찬 가격에 예약하고 관리를 받았답니다 : ) 꼼꼼하고 상냥하신 원장님 덕분에 기분좋게 상담부터 관리까지 끝마칠 수 있었네요~ㅎㅎ

 

 

필요 용품이 전부 구비되어 있어서 정말 혈혈단신으로 가도 상관없을 것 같더라구요~ 쾌적한 시설과 서비스까지 만족도가 높았던 곳이에요!ㅎㅎ 준비된 스파복이나 가운도 짙은 브라운톤의 실크 재질이라서 촉감도 너무 좋고 입은 듯 안 입은 듯 정말 편하게 착용해볼 수 있었어요 : )

 

 

여기가 바로 스파룸! 30~40분 정도 프라이빗하게 조성된 스파룸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요 : ) 아기자기하면서도 아늑하게 꾸며져 있어서 편안하고 기분좋게 스파를 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욕조도 1인용 2개가 나란히 놓여 있어서 이런 부분에서 좀 민감하신 분들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보글보글 스파 욕조에 몸을 담그고 있으니 일상 속에서 쌓였던 스트레스가 눈녹듯이 사라지는 기분이었어요!'-' 이게 바로 중문 커플 마사지샵의 마법이랄까?ㅎㅎ 천연 입욕제가 들어간 스파 욕조에서 시간을 보내다 보니 피로가 싹 풀리면서 온몸이 노곤노곤해지더라는..+.+

 

 

와인이랑 핑거푸드도 세팅해주셔서 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ㅎㅎ 정말 맨 몸으로 가서 모든 걸 누리고 온 듯한 느낌을 받았던 곳이랍니다 : ) 제주여행에서 제대로 힐링할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 스파브릭스! 특히 커플 이벤트가 상시 진행 중이기 때문에 커플여행 코스로도 제격일 것 같아요!^^

 

 

스파를 충분히 즐기고 난 후에는 마사지룸으로 이동했는데요! 스파브릭스는 1인실부터 2인실, 다인실까지 다양하게 조성되어 있어서 인원에 상관없이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겠더라구요~'-' 화이트와 브라운톤으로 조성되어 있어 아늑하면서도 차분해지는 기분이었답니다 : )

 

 

본격적인 관리에 들어가기 전 미리 충분한 상담을 했기 때문에 별다른 말 없이도 정말 시원하게 풀어주셨는데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테라피스트분들이 1:1로 밀착 케어해주심..+.+ 이왕 받는 마사지라면 제대로 하는 곳에서 확실하게 받아야 하는 것 같아요~ 스파브릭스 덕분에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ㅎㅎ

 

 

100% 천연 퓨어 아로마 오일로 전신 마사지를 받았는데요!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부드럽고 시원하게 풀어주시는 덕분에 정말 좋았어요~ㅎㅎ 종종 너무 아프기만 한 곳도 있는데 여기는 강약 조절의 신이랄까?'-' 역시 믿고 갈만한 마사지샵이 아닐까 싶답니다! 서귀포, 중문 쪽에 사는 지역 주민분들도 애정하는 샵이라고 하니 그럴만도 하겠더라구요 : )

 

 

중문 커플 마사지샵에서 커플 이벤트 덕분에 정말 알차게 힐링해볼 수 있었어요~ 추운 계절이니만큼 건강 관리보다 중요한 건 없을 것 같은데요!ㅎㅎ 커플부터 친구, 부부, 모녀가 함께 하는 여행에서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는 여행 코스가 아닐까 싶답니다 : )

 

 

 

 

스파브릭스 10:0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