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커플끼리 가기좋은 서귀포 추천 코스 : )

파인드제주 2022. 2. 23. 14:11

 

제주여행에서 커플끼리 가기좋은 서귀포 추천 코스를 찾는다면! 오늘 포스팅 픽해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 ) 첫번째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 점보빌리지랍니다~ 평소 흔히 볼 수 없는 남다른 아우라의 코끼리를 만나고 교감하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는 여행지에요!^^

 

 

코끼리가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로비도 참 여유롭게 조성되어 있답니다~ 포토존도 있고 넉넉한 테이블과 벤치 그리고 스낵 코너와 기념품샵까지 편의시설도 짱짱하게 마련되어 있어 좋았어요!ㅎㅎ

 

 

점보빌리지에서 만날 수 있는 코끼리 테마쇼! 약 50분 동안 진행되는 공연인데요~ 코끼리와 동남아 현지 조련사가 짝을 이뤄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묘기를 보여준답니다 : )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적인 공연인 것 같아요!ㅎㅎ

 

 

공연장으로 들어갈 때 팀당 하나씩 바나나를 나눠주는데요~ 공연 중간 중간 이렇게 코끼리가 관객석으로 가까이 다가오면 바나나를 줄 수 있어요!ㅋㅋ 코도 쓰담쓰담하고 눈도 마주치며 멋진 교감을 할 수 있는 시간이랍니다 ♬

 

 

코끼리가 이렇게 다재다능하고 사랑스러운 동물이었나요?+.+ 조련사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멋진 퍼포먼스를 이어가는데요~ㅎㅎ 박수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박수와 함성이 커지면 커질수록 코끼리도 으쌰으쌰 더욱 신나게 묘기를 보여주는 모습이었답니다 : )

 

 

그림 그리기부터 볼링, 농구, 축구 등등 못하는 게 없는 코끼리들! 아기 코끼리부터 어른 코끼리까지 각자의 기량을 맘껏 뽐내며 코끼리 테마쇼를 이어가는데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아늑한 실내 공연장에서 즐기며 관람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

 

 

공연 중간 중간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코너도 준비되어 있어요!+.+ 그 자리에서 선착순으로 기회를 주기도 하고 미리 선정하는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ㅎㅎ 코끼리를 코앞에서 볼 수 있는 정말 흔치 않은 기회이기 때문에 이 점도 미리 기억해두시면 좋을 듯 : )

 

 

공연이 끝나면 직접 관객들이 공연장으로 들어가서 코끼리와 자유로운 포토 타임을 가지게 된답니다!^^ 멀리서 봐도 어마어마한 아우라가 느껴졌는데, 가까이 가서 보니 더 신기하고 놀랍더라구요~ㅎㅎ 큰 몸집에 비해 순둥순둥한 눈망울도 정말 사랑스러웠던 것 같아요 : )

 

 

서귀포 추천 코스 점보빌리지 야외에서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수시로 진행되고 있답니다~ 코끼리 테마쇼 전후로 여유로우신 분들은 꼭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코끼리를 타고 점보빌리지의 멋진 야외 정원을 트래킹하는 체험!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점보빌리지로 향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점보빌리지

 

 

 

점보빌리지의 멋진 공연과 신나는 트래킹 체험을 만끽한 뒤에는 스파와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보세요! 스파브릭스는 중문관광단지 내 브릭스호텔 1층에 자리하고 있는 샵인데요~ㅎㅎ 천연 퓨어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며 고퀄리티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 있어요!^^

 

 

호텔 안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남다른 인테리어도 눈에 띄더라구요~ 통유리창으로 따스한 햇살이 들어와 아늑함마저 느껴졌는데요!ㅎㅎ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기분마저 좋아지는 것 같았답니다 : )

 

 

커플끼리 가기좋은 서귀포 추천 코스이니만큼 커플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스파와 마사지를 즐겨볼 수 있답니다 : ) 요즘처럼 추운 계절에는 더욱 더 이런 힐링이 필요할 것 같아요~ㅎㅎ

 

 

마사지샵이니만큼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었는데요~ 예약 시간에 맞춰 여유롭게 도착하니 딱이더라구요!ㅎㅎ 우아미 장착하신 상냥하고 꼼꼼한 원장님이 직접 관리 프로그램과 자세한 사항을 찬찬히 일러주셨구요 : ) 시설부터 상담 그리고 케어까지 마음에 쏙 들었던 스파브릭스 ♡

 

 

여기가 바로 스파룸이에요! 아늑하면서도 프라이빗하게 조성되어 있어 들어서마자마 감탄사가 절로 나왔는데요~ 1인용 스파 욕조 2개가 나란히 놓여 있고 그 옆으로 샤워 부스까지!ㅎㅎ 와인과 쿠키도 제공되기 때문에 정말 편하고 즐겁게 스파를 즐겨볼 수 있답니다 : )

 

 

30~40분 정도 방해받지 않고 스파를 할 수 있었는데요!ㅎㅎ 스파 욕조도 1인용이라서 이런 부분에서 약간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더라구요 : ) 오로지 나만을 위한 욕조라니!^^ 스파브릭스의 세심한 배려와 센스에 다시 한번 감탄하게 만들었던 부분 ♬

 

 

스파가 끝나고 난 후 관리룸으로 이동해요!ㅎㅎ 스파를 하고 난 후라서 그런지 온 몸이 노곤노곤하게 풀려서 마사지받기 딱 좋은 컨디션이더라구요~ 관리룸 또한 깔끔하고 쾌적하게 조성되어 있어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 )

 

 

천연 퓨어 아로마 오일로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전신 마사지 받기!+.+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지닌 테라피스트분들이 1:1로 밀착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정말 좋았어요~ 별다른 소통없이도 구석구석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셔서 만족도가 높았답니다!ㅎㅎ

 

 

구석구석 시원하게 풀어주시는 덕분에 정말 제대로 힐링했던 날이에요!ㅎㅎ 겨울 끝물이긴 하지만 그래도 워낙 날씨가 쌀쌀해서 이곳저곳 안 쑤시는 곳이 없었는데 스파브릭스에서 싹 풀어버리고 왔네요 : ) 역시 이왕 받는 마사지라면 잘하는 곳에서 확실하게 받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스파브릭스는 중문관광단지 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곳!ㅎㅎ 서귀포 추천 코스 중 하나이니만큼 미리 찜해놓고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커플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쭉 진행하신다고 하니 제주로 커플여행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야겠죠?♡

 

 

 

스파브릭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