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 브릭스호텔 마사지까지 만족스러웠던 찐 후기!

파인드제주 2022. 3. 21. 15:29

 

제주 브릭스호텔은 중문관광단지 내 자리하고 있는 곳인데요! 여기가 가성비가 좋기로도 유명하지만 1층에 자리하고 있는 마사지샵까지 함께 즐기기 좋은 곳이라 더 만족스럽더라구요 : ) 겨울과 봄 사이, 미리 즐기고 온 호캉스 찐 후기 지금부터 적어볼게요~♫

 

 

모던한 인테리어에 푹신한 더블베드 그리고 간단 취사가 가능한 주방까지 있는 곳이랍니다 : ) 딱 이런 구성의 숙소를 원했는데 브릭스호텔이 안성맞춤이더라구요~ㅎㅎ 커플은 물론 아이랑 함께하는 여행에서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브릭스호텔의 환상적인 코너뷰(?)랄까..ㅎㅎ 여기 앉아서 사진 찍으면 인생샷은 순삭이랍니다! 커튼을 걷자마자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더라구요~ 브릭스호텔 코너뷰는 놓칠 수 없는 핫스팟이라는 점 ෆ

 

 

루프탑에서도 멋진 풍경을 감상해볼 수 있었는데요~ 날씨도 좋아서 끝없이 펼쳐진 수평선까지 쨍하게 볼 수 있었답니다! 브릭스호텔은 객실 전체가 오션뷰라고 할 수 있어요 : ) 작지만 갓성비 좋은 호텔이라 즐겨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ㅎㅎ

 

 

브릭스호텔 1박하기로 하면서 미리 스파브릭스도 예약했어요!+.+ 1박2일의 짧은 호캉스지만 스파와 마사지를 빼놓을 수는 없다면서 : ) 거기다 호텔 내 있는 마사지샵이니만큼 패키지처럼 그냥 무조건 예약해줘야 하는 코스 ♫

 

 

발마사지부터 야무지게 즐겨주기!ㅎㅎ 산전, 산후 프로그램이나 웨딩드레스 라인 케어부터 시작해서 커플 프로그램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곳인데요~ 저희는 상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인 커플 프로그램으로 예약했어요!^^

 

 

스파브릭스는 이렇게 프라이빗하고 예쁜 스파룸이 있어요!ㅎㅎ 다른 마사지샵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코스이니만큼 즐겨줘야 할 필요가 있겠죠?+.+ 30~40분 정도 방해받지 않고 스파를 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 )

 

 

이렇게 와인이랑 핑거푸드까지 세팅되기 때문에 분위기마저 갓벽했던 것 같아요!+.+ 아늑한 조명에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서 원하는 음악을 들으며 기분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충분히 스파를 즐기고 난 후에는 마사지 받으러 이동!ㅎㅎ 특히 스파브릭스는 1인실, 커플실, 다인실까지 다 있어서 좋더라구요~ 혼자라도 둘이라도 누구와 가더라도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가 있답니다 : ) 마사지받는 공간도 깔끔하고 쾌적하게 조성되어 있어서 불편함없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

 

 

전문 테라피스트분이 1:1로 확실하게 케어를 해주시는데요~ 예약하면서 미리 간단하게 상담을 하긴 했지만, 정말 별 다른 소통없이도 시원하고 만족스럽게 마사지를 해주셨답니다 : ) 겨울을 지나면서 그리고 직업병도 좀 있어서 이곳저곳 안 쑤신 데가 없었는데 스파브릭스 덕분에 너무 힐링됐어요!ㅎㅎ

 

 

마사지를 다 끝내고 난 후에는 따뜻한 차 마시면서 잠시 로비에서 소확행도 하고 : ) 투숙하는 호텔 1층이다 보니까 서두를 필요도 없고 여유롭고 느긋하게 이동할 수 있어 더 좋더라구요~ㅎㅎ 짐도 나중에 가지러 가고..+.+ 이래저래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브릭스호텔 마사지까지 갓벽했던 1박2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 ) 곧 완연한 봄이 다가올텐데, 제주로의 여행이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으시다면!ㅎㅎ 힐링 코스 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마사지 받으러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이 전문적으로 마련되어 있어 만족스러웠답니다 ෆ

 

 

 

 

스파브릭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