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서귀포 아로마 마사지 킹정하는 테라피샹그릴라 : )

파인드제주 2022. 4. 11. 11:13

 

서귀포 아로마 마사지 중에서도 킹정하는 테라피샹그릴라 후기에요!ㅎㅎ 인도 공주가 다녀간 곳이라고 해서 그 입소문이 저한테까지 도착했더라구요 : ) 오랜만에 서귀포 나들이도 할 겸 미리 예약하고 다녀왔답니다~^^

 

 

상호에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느껴졌는데 내부로 들어가서 보니 더 확실히 느껴지더라구요!ㅎㅎ 그냥 일반 마사지샵과는 다른 인테리어와 분위기 덕분에 힐링이 배가 되었던 것 같아요 : ) 사진으로는 다 못 담긴 화려함이에요..ㅠㅠ

 

 

아로마 오일 마사지부터 스포츠 마사지, 발 관리, 피부 관리, 맘스케어까지 다양한 관리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자기에게 맞는 마사지를 선택하면서 꼼꼼하게 상담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 원장님이 진짜 섬세하시더라구요~ㅎㅎ

 

 

유명인들이 많이 다녀간 느낌이었는데요!ㅎㅎ 벽에 이렇게 싸인 종이가 가득 붙어 있더라구요~ 오호..신기..+.+ 제주를 찾는 분들이 다양한만큼 테라피샹그릴라에서 제대로 서귀포 아로마 마사지를 즐기고 간 것 같았답니다 : ) 

 

 

족욕부터 간단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ㅎㅎ 따뜻한 족욕물에 발을 담그고만 있어도 절로 힐링이 되는 듯 했어요~ 발이 편해야 몸 전체가 편하다는 이야기가 있잖아요~ 그래서인지 발만 따뜻해도 피로가 살짝 풀리는 느낌이었네요 : )

 

 

마사지를 받는 공간도 쾌적하고 깔끔해서 좋았는데요 : ) 아늑한 조명에 레드 계열 침구로 마련되어 있어 뭔가 포근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쾌쾌한 냄새도 전혀 없이 뽀송뽀송해서 안성맞춤이었어요!^^

 

 

처음에는 이렇게 따뜻하게 데운 큰 타올을 몸 위에 전체적으로 덮어주세요!ㅎㅎ 그리고 꾹꾹 눌러가면서 가볍게 몸을 풀어주시더라구요~ 그동안 일하면서 그리고 일상 속에서 쌓인 피로가 차츰 풀리는 느낌이었답니다 : ) 진짜 강약 조절을 너무 잘하시는 것 같아요..여기 마사지 두번 아니 세번 받으세요..ㅠㅠㅠ

 

 

철저하게 방역 수칙도 지키시고 조금 케어하기 불편하면 마스크 잠깐 벗으라는 곳도 있던데, 여기는 안전하게 조심하시면서 잘 해주시더라구요~ㅎㅎ 이 부분도 개인적으로 매우 마음에 들었답니다!^^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정말 힐링 그 자체였던 것 같아요 : )

 

 

그리고 따뜻하게 데운 스톤을 이용한 마사지도 좋았어요!+.+ 스톤 자체에 굴곡이 있어서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마사지 효과는 물론 혈액 순환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 테라피샹그릴라 방문하시면 필수이니 미리 참고할 것 ♡

 

 

서귀포 아로마 마사지 다른 곳에서도 받아봤지만 여기는 정말 킹정.. 원장님이 꼼꼼하고 섬세하셔서 잘해주시는 것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마성의 스톤 마사지도 최애가 될 듯 하네요 ♬

 

 

마무리로는 시원하게 스트레칭으로!ㅋㅋ 정말 새로 태어나는 듯한 기분이었어요 : ) 최근에는 그냥 앉아만 있어도 몸이 뻐근하고 뭉쳐서 힘들었는데 아로마 마사지 덕분에 찐으로 힐링할 수 있었던 것 같답니다~^^

 

 

테라피샹그릴라는 천지연폭포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주도민분들도 여행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라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ㅎㅎ 인도 공주도 극찬하고 갔다고 하니 꼭 들러보시길 바랄게요 : )

 

 

 

테라피샹그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