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 테라피 샹그릴라, 서귀포에서 꼭 가봐야할 코스!

파인드제주 2022. 7. 1. 16:53

 

제주 테라피 샹그릴라에서 찐친들이랑 힐링하고 왔어요! 서귀포시 서귀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행 동선 맞추기도 편해요.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할만한 샵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오랜만에 나들이 갔다가 제대로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었답니다. 사진으로만 다시 봐도 그때의 만족감이 다시 느껴지는 것 같네요!

 

 

서귀포 최고의 시설과 퀄리티를 자랑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명품 수기 마사지샵으로 유명해서 연예인 그리고 인도 공주 마마도 극찬하고 간 곳이라는 점! 마사지샵이니만큼 사전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게 좋구요. 여쭤보니까 전화로 예약하시는 게 제일 정확하고 빠르다고 하시더라구요.

 

 

탈의실이나 화장대 등 시설 하나하나 쾌적하게 잘 관리되어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래도 옷을 갈아입고 직접 살에 닿는 마사지를 받는 곳이다 보니 이런 부분도 체크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테라피 샹그릴라에서는 걱정없이 마사지를 받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나서 제일 먼저 족욕부터 했어요. 황금빛 욕조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뜨뜻한 족욕물에 발만 담궈도 온 몸이 노곤노곤해지는 게 피로가 사르르 녹는 듯 했답니다.

 

 

족욕이 끝나고 관리 베드에 누워 본격적으로 마사지에 들어갔는데요. 먼저 뜨끈하게 데워진 큰 타올을 몸 위에 얹어주셨답니다. 진짜 이불처럼 덮어주시기 때문에 아늑하기도 하고 혈액순환이 되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타올을 덮은 채로 마사지를 받기 시작했는데 뜨끈하고 시원하고 정말 좋았네요.

 

 

갑자기 너무 더워져서 그런지 온몸 구석구석 안 아픈 데가 없었거든요. 만성이기도 한 근육통 때문에 요즘 더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마사지 덕분에 한결 개운하더라구요. 마사지 받기 전 미리 아픈 곳이랑 집중적으로 마사지를 받았으면 좋겠다, 싶은 곳을 말씀드리기도 했답니다.

 

 

이왕 받는 마사지라면 제대로 하는 곳에서 정석으로 받아야 한다는 게 제 생각인데요. 제주 테라피 샹그릴라는 역시 후기도 좋고 연예인, 인도 공주 마마까지 극찬한 곳이라 그런지 만족도가 높았답니다. 마사지 받는 내내 더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까요. 너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적당한 마사지였던 것 같아요.

 

 

특히 스톤 테라피를 잘 하는 곳으로도 유명해서 부러 찾아간 곳이기도 해요. 울퉁불퉁 모양이 고르지 않은 돌을 따뜻하게 데워서 혈 자리 위에 올려주시는데요. 혈액 순환은 물론 붓기나 피부 탄력까지 관리를 해주는 방식이랍니다. 그냥 스톤만 올려 놓은 건데도 머리가 맑아지는 것만 같더라구요.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정말 정성스레 마사지를 해주셨던 것 같아요. 오랜 노하우와 경력으로 탄탄하게 다져진 원장님 손길 하나하나에 아픈 곳까지 사르르 없어지는 듯 했답니다. 아무런 대화 없이도 아픈 곳을 마법같이 캐치해서 마사지를 해주시는터라 만족도가 높았어요. 괜히 테라피 샹그릴라를 찾는 게 아니더라구요.

 

 

마무리로는 시원하게 전신 스트레칭까지 받아볼 수 있었어요. 직업병인지 그동안 몸이 딱딱하게 굳어 있었던 것 같은데 덕분에 정말 힐링했답니다. 평상 시는 물론 힐링하러 가는 여행에서도 마사지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인 것 같네요.

 

 

테라피 샹그릴라는 천지연폭포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서부권, 중문권, 동부권까지 제주여행하며 들리기에도 편한 위치이니만큼 미리 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고급 스킬에 오랜 경력을 지닌 원장님이 계셔서 좋고 스톤 테라피도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제주 나들이 및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방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테라피 샹그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