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도 점보빌리지, 여름 여행코스로 안성맞춤이에요!

파인드제주 2022. 7. 28. 15:54

 

제주도 점보빌리지에서 오래만에 찐 힐링하고 올 수 있었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다 함께 들러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인데요. 제주도 여름 여행코스로도 제격이라 저희 모두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1일 8팀만 한정으로 받는 프라이빗 패키지 프로그램이 있어서 가족 단위로 찾는 분들에게 딱이겠더라구요.

 

 

프라이빗 패키지 이용 고객은 이렇게 따로 마련된 별관에서 체험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1일 8팀만 예약이 가능하니만큼 북적거리지 않아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저희도 아이가 있는 팀이라 미리 인터넷으로 프라이빗 패키지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여기가 바로 프라이빗 패키지 별관이에요. 고급스러운 리조트 로비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넓은 공간에 쇼파, 테이블, 별도의 스낵 코너 등 포토존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코끼리 조형물까지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쾌적하고 넓어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에도 정말 편하게 머물러 있을 수 있었답니다.

 

 

테이블이나 쇼파 사이 간격도 넓어서 여유로움을 느껴볼 수가 있었는데요. 별도의 스낵 코너도 있기 때문에 여기에도 역시 전담 직원분이 상주하고 계시더라구요. 다양한 이유에서 프라이빗 패키지를 예약했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특히 아이와 함께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도 해볼 수 있는데 이렇게 미리 양배추, 바나나, 당근 먹이가 푸짐하게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선물 바구니처럼 꾸며놓은터라 뭔가 코끼리에게 선물을 주는 것만 같은 느낌이었네요. 제주도 점보빌리지는 정말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잘해놓은 것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거나 입이 심심하지 않도록 음료와 간식도 제공됩니다. 안 그래도 군것질 거리가 생각나던 차였는데 어떻게 딱 알고 이렇게 세팅해주시더라구요. 코끼리 볼 생각에 신이 나기도 했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앉는 자리 맞은편으로는 이렇게 빔프로젝트로 영상을 틀어주시더라구요. 코끼리와 관련한 흥미롭고 유익한 영상을 보여주시기 때문에 아이어른 할 것 없이 즐겁게 감상해볼 수 있었답니다. 실제로 코끼리를 만나기 전에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참 좋았던 시간이네요.

 

 

지정된 장소에서 프라이빗 패키지 이용객들만 따로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해요. 상상만으로도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했던 코끼리를 이렇게 가까이에서 보면서 먹이까지 줄 수 있어 정말 재미있었답니다. 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색다르고 잊지못할 추억을 안겨주었던 시간이에요.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이 끝나면 점보빌리지의 멋진 야외 정원을 거닐어보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태국 전통의자 위에 앉아 코끼리와 함께 높이 솟은 야자수가 아름다운 정원을 트래킹할 수 있어요. 태국에서도 해본 체험이지만 제주도에서 해보니 더욱 멋지고 특별했던 것 같아요.

 

 

태국같은 경우는 길이 험하고 좁아서 코끼리 트래킹을 하면서 매우 불안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점보빌리지 야외 정원을 길이 고르고 평평하게 잘 되어 있어 그런 불편함이 1도 없었답니다. 그냥 걸어도 좋을 정원이었는데 코끼리와 함께 높은 곳에 앉아 둘러보니 더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코끼리 테마쇼를 관람했어요. 코끼리 테마쇼는 하루 2회 공연이라 공연 시간을 미리 체크해야 하는데요. 프라이빗 패키지에서는 시간에 맞춰서 프로그램 순서가 다 짜여져 있기 때문에 편하더라구요. 멋진 코끼리와 동남아 현지 조련사들이 1:1 환상 케미를 선보이는 공연이라 정말 인기가 많답니다.

 

 

코끼리 테마쇼는 약 50분 동안 진행되는데요. 프라이빗 패키지 이용객은 제일 먼저 공연장으로 입장할 수 있어서 가장 좋은 자리를 선점할 수가 있답니다. 저희도 맨 앞 자리에 앉았는데 코끼리도 정말 가까이서 보고 바나나 먹이도 금방 줄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공연이 끝나면 자유로운 포토 타임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 점보빌리지 덕분에 오랜만에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무더운 여름이지만 시원한 실내 공연장에서 공연도 관람할 수 있고 먹이주기 체험은 물론 멋진 야외 정원에서 트래킹 체험까지 편하게 해볼 수 있었답니다. 키즈동반 여행객들에게 강추하는 프라이빗 패키지가 있으니 꼭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점보빌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