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막걸리가 술술 들어가는 메종글래드제주 근처 맛집!

파인드제주 2021. 12. 16. 13:50

 

메종글래드제주 근처 맛집 중에서도 막걸리가 술술 들어갔던 물팡과허벅! 요리 경연대회 수상 경력까지 갖춘 사장님이 직접 만드는 술안주가 있는 곳인데요~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 로컬 맛집이에요..ㅎㅎ 노형동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어 지역 주민들은 물론 오고 가는 여행객분들도 충분히 들러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 )

 

 

내부는 나무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아늑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조명도 너무 쨍하지 않고 은은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막걸리 마시기 딱입니다~'-' 칸막이로 테이블마다 분리가 되어 있어서 요즘같은 시국에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따끈한 국물 요리는 필수죠!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인지 더 이런 류의 음식이 땡기는 것 같더라구요~ 특히 술안주로도 이만한 게 없는 듯..ㅠㅠ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밥도둑이랍니다!ㅎㅎ 음식에 진심이신 사장님이 손수 만드신다고 하니 맛있을 수 밖에요 : )

 

 

저희는 가오리찜도 주문해봤는데요! 제주에서 흔하게 접하기 힘든 요리이다 보니까 꼭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가오리도 직접 사오셔서 밑작업까지 하신다고 하니 정성 무시 못함..ㅜㅜ 전라도에서 즐겨먹는다는 가오리찜!ㅎㅎ 비주얼부터 감탄사가 절로 나왔답니다~'-'

 

 

가오리는 콜라겐이 풍부한 걸로 유명하죠! 그래서인지 식감이 정말 쫀득하면서도 부드럽더라구요..+.+ 이게 바로 가오리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ㅋㅋㅋ 물팡과허벅 사장님 덕분에 꿀맛 가오리찜도 푸짐하게 맛볼 수 있었네요 : ) 양념장도 어떻게 만드시는건지 입에 착착 붙는 게 자꾸만 밥 생각이 나더라는..ㅜㅜ

 

 

막걸리를 부르는 맛있고 푸짐한 안주 덕분에 소확행 제대로 누렸던 날!ㅎㅎ 이런 분위기로 한 끼 식사를 즐길만한 메종글래드제주 근처 맛집을 찾는 분들이라면 원픽해도 좋아요~'-' 이렇게 건강하고 좋은 재료로 만드는 음식과 함께라면 숙취도 없을 것만 같은 느낌이에요 : )

 

 

넘사벽 쫄깃함을 자랑하는 아구가 듬뿍 들어간 맑은 아구탕!ㅎㅎ맑은 국물이라서 더 시원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담백하면서도 살짝 칼칼하니 술안주로도 제격이었던 것 같아요 : ) 아구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찰떡 궁합일 듯!^^

 

 

쫄깃한 아구살이랑 시원한 국물이랑 같이 떠먹으면 꿀맛..ㅎㅎ 속을 확 풀어주면서도 차분하게 만들어주는터라 딱이더라구요~ 막걸리는 물론 맥주, 소주 등 어떤 주류하고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창 밖은 쌩쌩 겨울 바람이 불고 있었지만 물팡과허벅 안에서는 따뜻한 기운이 가득했답니다 : )

 

 

막걸리도 막걸리지만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수다떠는 것도 잠시 중단할 정도..ㅎㅎ 먹부림 제대로 부리고 싶은 날 가야하는 곳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밥은 안 먹으려고 했는데 밥을 하나 시켜야 하나 엄청 고민했다는..ㅠㅠ 짭쪼롬하면서도 쫄깃한 가오리찜에 시원한 아구탕까지~ 취향저격 제대로였네요!^^

 

 

생각보다 막걸리랑 궁합이 좋은 음식들이 있는 곳도 흔치 않은데요~ 노형동 주택가 안에 이런 어마어마한 맛집이 있을 줄이야!ㅎㅎ 덕분에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회포도 풀고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도 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막걸리가 술술 들어가는 아늑한 분위기와 사장님 손맛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음식이 있어 좋은 곳! 또 가고 싶은 맛집 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추운 겨울 시즌하고도 참 잘 어울리는 음식들이 많았답니다 : ) 메종글래드제주 근처 맛집 찾는 분들이라면 물팡과허벅에서 찐 요리를 맛보시길 바랄게요~^^

 

 

 

 

물팡과허벅

14:00~02:00 (매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