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먹부림 제대로 부려본 제주공항 근처 밥집!

파인드제주 2022. 1. 12. 11:23

 

이호말등대가 보이는 뷰까지 너무 만족스러웠던 제주공항 근처 밥집! 도두-이호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에 자리하고 있어서 풍경 감상하기에도 제격이더라구요~'-' 맛있는 한 끼 식사를 든든하게 하고 올 수 있었답니다 : )

 

 

이렇게 해안도로 길가에 바로 붙어있는 곳이라서 찾기 쉬웠어요! 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없이 방문해볼 수 있답니다~ 탁 트인 제주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가니까 식당으로 향하는 길마저도 힐링이었던 것 같아요!ㅎㅎ

 

 

신축 건물이라 깔끔해서 더 좋았는데요! 2층이 달고기네은갈치에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창 밖 풍경을 고스란히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구조더라구요 : ) 간판도 길가랑 건물에 큼지막하게 붙어 있어서 눈에 띄었어요!^^

 

 

2층이라 창가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데요~ 수평선이 정말 자로 잰 듯이 딱 떨어지던 날!ㅎㅎ 방문한 날의 날씨마저도 갓벽했던 거 아니냐며..ㅎㅎㅎ 피크 타임이 약간 지났을 때라서 창가 자리 겟할 수 있었답니다 : )

 

 

여기는 달고기, 은갈치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에요!ㅎㅎ 은갈치는 흔히들 알고 있는 메뉴이지만 달고기는 약간 생소한데요~ 흰 살 생선이고 마니아층이 두터운 고급 어종이라는 걸 들어서 알고 있던터라 달고기 세트로 주문해서 먹어봤답니다 : ) 사장님도 혹시 잘 모를까봐 친절하고 상냥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달고기 조림이랑 달고기 튀김! 달고기라는 식재료를 다양한 조리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세트 메뉴라서 개인적으로 매우 가성비가 좋았던 것 같은데요~ 다양한 기본 반찬들과 함께 정갈하고 맛깔스럽게 차려졌어요!ㅎㅎ 생각보다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도 않아서 좋았네요 : )

 

 

크.. 다시 봐도 밥도둑인 달고기 조림! 요즘처럼 추운 계절에는 뜨끈하면서도 입맛을 훅 돋워주는 음식이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ㅎㅎ 너무 맵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단짠한 맛도 있어서 밥에다 비벼 먹기에도 딱이었답니다!

 

 

이건 달고기 튀김이에요! 돈까스 비주얼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호불호없이 잘 먹을 것 같았던!ㅎㅎ 거기다 맛도 너무 부드럽고 담백해서 부담없이 먹기 좋더라구요~ 겉바속촉 제대로 구워져 나와 만족스러웠던 메뉴 중 하나에요!^^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먹으면 끝!ㅋㅋ 살코기만을 사용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편하게 먹기 좋았던 것 같아요~ 튀김옷도 많이 두껍지 않은데다 생선살은 입에서 사르르 녹을 정도로 부드럽고 좋았어요 : )

 

 

구이로도 즐겨볼 수 있는 달고기! 구이는 튀김이나 조림보다 조금 더 담백하기 때문에 재료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느껴볼 수 있지 않았나 싶어요~ㅎㅎ 그렇기 때문에 달고기 구이는 무조건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온가족이 맛있고 건강하게 먹부림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밥도 돌솥밥으로 뜨끈하게 나오는데요~ 적당히 찰지고 고슬고슬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밥맛을 또 무시할 수 없는데 밥맛도 좋아서 수저가 쉴 새가 없었네요..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아니냐면서 : ) 밥을 덜어서 먹거나 어느 정도 먹은 다음에 따뜻한 물 넣어서 숭늉처럼 먹으니 딱 좋았어요~'-'

 

 

달고기 조림은 밥도둑으로 인정할 수 밖에 없어요~ 달고기 생선 자체도 큼지막하게 들어있지만, 시래기나 야채도 듬뿍 들어있어서 푸짐하고 식감도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제주공항 근처 밥집만의 특제 양념으로 탄생한 달고기 조림 또한 시그니처이니 놓치지 말고 즐겨볼 것!ㅎㅎ

 

 

달고기, 은갈치 요리를 제대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달고기네은갈치! 이호말등대가 보이는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 풍경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였답니다~ㅎㅎ 지금도 이렇게 좋은데 봄이나 여름 시즌에는 얼마나 좋을까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 ) 재방문각이에요.. 재방문각..ㅠㅠ

 

 

주차도 건물 바로 앞에 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식당 내부 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도 쾌적하고 깔끔하게 조성해놓아 좋았답니다 : ) 사장님네도 친절하시고 기분좋게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즐겨볼 수 있었어요!^^

 

 

제주공항 근처 밥집에서 든든하게 먹고 해안도로 드라이브까지 하니 딱이었답니다~ 너무 배가 부르면 잠시 해안도로를 산책하고 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달고기 세트는 아직 안 드셔본 분들에게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주여행 및 나들이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달고기네은갈치 찜해보셔도 좋습니다 : )

 

 

 

 

달고기네은갈치 9:30~21:30 (L.O 20:00)
+ 목요일 휴무 / B.T 15:00~17:0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