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사장님 인심이 느껴지는 제주시 술집 물팡과허벅◞✧

파인드제주 2022. 4. 25. 14:06

 

제주시 술집 중에서도 사장님 인심을 느껴볼 수 있어 애정하는 물팡과허벅!ㅎㅎ 거리두기 해제도 시작되었고 오랜만에 동창들과 늦은 저녁 만나서 회포도 풀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었답니다 : ) 얼마만에 이런 자리를 가져보는지 기억조차 나지 않더라구요..ㅠㅠㅠㅠ

 

물팡과허벅은 민속주점 스타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곳인데요~ 계절 상관없이 아늑하고 정겨운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곳이라서 좋더라구요 : ) 특히 사장님 손맛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도민 맛집이기도 하다는..ㅎㅎ

 

제일 처음 주문한 메뉴는 흑미파전!ㅋㅋ 파전은 주종 상관없이 다 잘 어울리는 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특히 여기 파전은 흑미에다 재료가 진짜 빈틈없이 꽉 차있는 스타일이라 더욱 좋은 것 같답니다 : )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흑미파전 한 점이면 일상 속 스트레스가 스르르 녹아 사라지는 듯 하더라구요!ㅋㅋ 사장님 인심에 손맛까지 팍팍 더해진 메뉴이다 보니 만족도가 높았어요 : ) 저는 보통 물팡과허벅 가게 되면 무조건 흑미파전은 시키는 것 같네요~^^

 

안주가 맛있다 보니 다음날 숙취도 없었던 것 같아요!ㅋㅋ 오랜만에 만나니 할 이야기도 많고 여유롭게 술과 음식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 ) 제주시 술집 덕분에 소확행 제대로 했던 날 ♫

 

흑미파전을 이렇게 배추에 싸서 먹어도 꿀맛이에요..ㅠㅠㅠㅠ 밥이 훅 땡기더라구요!ㅋㅋ 물팡과허벅은 술 마시러 가는 것 뿐만 아니라, 그냥 식사하러 가도 좋은 곳이랍니다 : ) 사장님 손맛 인정☻☻

 

멜튀김도 완전 별미였어요!ㅋㅋ 작은 멸치랑 파를 함께 튀김옷을 묻혀 바삭하게 튀겨낸 음식이였는데요~ 에피타이저 느낌으로도 좋고 간단하게 한잔하면서 곁들일만한 메뉴로도 제격이더라구요 : ) 고소하면서도 파가 있어서 살짝 매콤한 맛까지 느껴볼 수가 있었답니다!^^

 

시원한 국물맛이 너무나도 일품이었던 굴탕!ㅋㅋ 술탕도 안주에서 빼놓을 수 없겠죠?+.+ 제철 굴이랑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가 담백하면서도 시원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탱글탱글하면서도 부드러운 굴이 입에 넣자마자 그대로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것만 같았답니다 : )

 

물팡과허벅 사장님 손맛이랑 후한 인심 덕분에 제대로 힐링할 수 있었어요~ 좋은 음식과 함께 마시니까 술이 달달하게 느껴질 정도였답니다 : ) 일반 술집에서는 흔하게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ㅋㅋ

 

물팡과허벅은 제주시내 중심가에 자리하고 있어 찾기도 쉬워요!ㅎㅎ 제주도민들은 물론 공항에서 넘어오시는 여행객분들도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 ) 맛있고 특별한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볼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여기 가시면 흑미파전은 꼭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

 

 

 

물팡과허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