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맛도 분위기도 좋았던 제주시 술집 '물팡과 허벅'

파인드제주 2022. 1. 14. 10:23

 

지인네 집 근처라서 들러볼 수 있었던 물팡과허벅!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제주시 술집이었는데요~ 여기 사장님이 요리 경연대회 수상까지 하셨던 분이라고 하더라구요 : ) 음식에 대한 프라이드가 남다른 사장님이 직접 요리하는 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은근 신났던 날이에요~'-'

 

 

내부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라서 요즘처럼 추운 겨울 시즌에 가기에도 안성맞춤이었던 것 같아요! 칸막이처럼 자리마다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함께 간 일행끼리만 오붓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ㅎㅎ 엄청 넓거나 여유로운 분위기는 아니었지만 자그마한 공간이 더 정겹게 느껴지더라구요 : )

 

 

멜튀김도 있어서 추억돋는 마음에 주문해봤는데요! 뭔가 에피타이저 느낌으로 먹기에 좋더라구요~ 메인 요리 먹기 전에 멜튀김 강추합니다..ㅋㅋㅋ 생각보다 푸짐하기도 하고 매콤한 간장 소스에 찍어 먹으니 술안주로 딱이었어요!

 

 

멜튀김은 멸치를 통으로 튀긴 건데요! 적당히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주종 상관없이 다 어울릴 것 같은 메뉴랄까?ㅎㅎ 젓가락으로 하나씩 집어서 한입에 탁 넣어주면 딱이에요!^^

 

 

뜨끈한 국물 요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굴이 듬뿍 들어간 겨울 제철 굴탕..ㅠㅠ 요즘 눈이 오락가락해서 정말 추운데 사진으로 다시 보니 또 가고 싶네요~ 건강도 맛도 책임지는 음식이었던 것 같아요 : ) 담백하면서 굴향이 입 안에 싹 퍼지는 게 정말 진국이더라구요!ㅎㅎ

 

 

두부, 배추, 굴 등 야채까지 듬뿍 들어가서 푸짐하더라구요! 그리고 다양한 재료의 맛이 국물에 녹아서 더욱 깊은 풍미를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요리 경연대회 수상자 출신이신 사장님이 직접 요리하셔서 그런지 남다른 퀄을 맛볼 수 있다는 점..+.+ 오랜만에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제주시 술집을 찾은 것 같아요 : )

 

 

마지막으로 파전도 주문해봤는데요! 왠지 여기는 파전을 꼭 먹어줘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었던..ㅋㅋㅋ 약간 특이하게 생긴 큼지막한 접시에 파전이 푸짐하게 담겨져 나오는데요 : ) 안 시켰으면 어쩔 뻔 했냐면서..ㅠㅠ 온갖 재료가 야무지게 들어간 바삭하면서도 두툼한 파전이었답니다~^^

 

 

물팡과허벅 사장님 음식 솜씨 덕분에 절로 술맛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메뉴 하나하나 사장님의 정성이 고스란히 느껴져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멜튀김부터 굴탕, 파전까지 완벽했던 상차림이었네요 : )

 

 

날도 춥고 시국도 시국이라 그동안 나도 모르게 쌓였던 스트레스가 있었는데 덕분에 조금이나마 해소가 된 것 같았어요! 역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좋은 사람들이랑 수다떠는 게 최고가 아닐까..+.+ 물팡과허벅은 찜해놓고 종종 들릴만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ㅎㅎ

 

 

물팡과허벅은 드림타워에서 멀지 않은 아파트 단지 상가에 자리하고 있어요! 제주도민, 여행하시는 분들 상관없이 편하게 들리기 좋은 제주시 술집이랍니다~ㅎㅎ 사장님 손맛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하고 푸짐한 요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 좋을 것 같아요 : )

 

 

 

물팡과허벅

14:00~02:00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