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더마파크] 조랑말을 만나는 더마파크에서 제주여행

파인드제주 2011. 5. 27. 14:58

 

[더마파크] 조랑말을 만나는 더마파크에서 제주여행

 

 

더마파크에서 조랑말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더마파크에서는 말공연도 보시고 직접 말을 타는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더마파크에서 조랑말을 보며 제주여행은 어떠세요?

말을 직접탈수있는 더마파크는 제주여행에서 빠지지않는  관광지 더마파크랍니다!

말공연관람과 함께 직접말을타는 제주도여행ㅋㅋ

너무 신나는 제주도여행 되실거에요!

더마파크에서 즐거운 제주도여행되세요!

 

 

 

더마파크는 제주시 한림읍 월림리에 위치한 제주도여행 관광지랍니다! 

 

 

 

더마파크에서는

말공연과 승마 두가지를 다 즐기실 수 있답니다!!

 

 

 

우선 더마파크 승마는 단거리와 장거리가 있답니다!

 

 

 

 

 

 

단거리 비경코스의 정상요금은

남녀노소 누구나 12,000원이지만

모바일관광지할인쿠폰을 제시할경우 8,500원에 체험하실 수 있지요!

할인폭이 너무 크네요^0^

 

.

.

.

 

편리한 모바일 쿠폰을 이용해 보고 싶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