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월드컵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제주월드컵경기장

파인드제주 2011. 5. 27. 14:08
[제주도여행] 월드컵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제주월드컵경기장

 

 

2002년을 뜨겁게 달궜던 열기를 제주도여행 하시면 느낄수 있답니다 ㅋㅋ

지금은 제주도여행 관광지가 되버린 서귀포월드컵경기장!!!

제주도여행 하시면 아름다운 도시 서귀포에 꼭 들리게 되죠?

그렇다면 단연 제주도여행 관광지 중에서 서귀포월드컵경기장이 보일 수 밖에 없답니다 !!!

규모도 클 뿐더러 주변에 제주도여행 관광지가 너무나 많기 때문이죠~~~

월드컵경기장을 둘러보시며 2002년의 뜨거웠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제주도여행 되세요^^

 

 

 

 

 

서귀포시 대륜동에 위치한 제주월드컵경기장!!!

올레길을 형상화 하여 지은 것인지 몰라도 너무나 길이 잘 되어 있답니다~~~

제주도의 상징인 돌하르방을 빼먹을 수는 없죠?

 

 

 

 

입구에 들어서면 경기장의 형태를 볼 수 있지요^^

 

 

 

현재 월드컵경기장은 여러가지 행사를 할 수 있도록 쓰이고 있지요.

그리고 지하에는 홍보관과 영상실, 닥종이 인형박물관과 롯데시네마 등등 볼거리가 풍부하답니다^^

제주도여행 관광지에 제격이죠 ㅋㅋ

 

 

 

 

푸른 잔디를 밟으면서 축구를 하고싶은 생각이 절로 나네요 ^^

 

 

 

위에서 내려다본 월드컵 경기장 !

제주의 상징 오름의 분화구 형태로 되어있네요 ㅋㅋ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여러 행사도 보시고 다양한 볼거리를 놓치지 마세요~

 

 

제주도여행 오신다면 모바일관광지할인쿠폰은 필수랍니다.

휴대폰에 바코드 하나만 다운받으셔서 넣으시고

여러 관광지에서 바코드를 제시하기만 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가 이루어진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