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교래자연휴양림]자연그대로로 돌아가자 - 교래자연휴양림

파인드제주 2011. 6. 7. 15:23

[교래자연휴양림]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제주형 자연휴양림

 

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여행 코드 중에 휴식이 빠질수가 없지요.

건강과 자연이 어울어 지는 웰빙테마로 각지의 자연휴양림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웰빙 시대에 발맞추어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운영하는 돌문화공원과 같은 일환으로
생태숲코스와 오름등반로 코스로 이루어진 교래자연휴양림을 개장 했답니다.

 

 

전국 유일의 곶자왈 생태체험 휴양림으로 제주 생태계의 허파인 곶자왈지대에 위치하여 자연 그대로를 느끼기에 충분할 듯 합니다.

생태탐방로, 오름등반로 같은 산책코스 뿐만이 아니라, 야영을 할 수 있는 공간(야영데크), 숲속의 초가(숙박시설), 야영장, 야외무대, 잔디광장, 다목적 운동장, 풋살 경기장, 외교실 등의 부대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서~

회사나 학교 단체에서 이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을 듯 하네요.

 

 

 

 

교래자연휴양림은 제주도민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휴양공간이 될듯 하고,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는 마음껏 뛰놀며
생태를 관찰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제주도 동쪽의 약간은 부족한 듯한 관광코스에 도움이 될것도 같네요.
여기서 하루종일 놀다 보면 하루가 후딱 지날 듯 합니다.

 

 

 

 

숙박신규예약은 전달 1일에 미리 선착순으로 인터넷 예약을 받는다고 하네요.
2일부터는 인터넷과 전화로 접수가 가능하다고 하니, 꼭 이용하고 싶은분들은 인터넷에서 무한 클릭신공을 벌여야 할듯 하네요. ㅎㅎ

 

 

이런저런 안내는 홈페이지에 잘 나와 있네요.


교래자연휴양림 홈페이지 :  http://www.jejustoneparkforest.com/
안내전화 : 064)783-7482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0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