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모바일쿠폰] 가슴이 콩닥콩닥 코끼리 안마 점보빌리지

파인드제주 2011. 9. 15. 16:44

제주모바일쿠폰- 가슴이 콩닥콩닥 코끼리 안마 받기 점보빌리지

[큰오라방]과 함께 제주모바일쿠폰 할인받고 즐기는 코끼리랜드 점보빌리지

 

점보빌리지는 동남아에서 온 코끼리와 현지 조련사가 호흡을 맞추어
관람객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코너를 포함해 20여가지 이상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요

제주도에서 작은 동남아를 구경하실 수 있는 코끼리랜드 점보빌리지
코끼리 쇼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먹이도 줄 수 있답니다.

 

 

 

 

바나나를 가지고 들어가시는 것은 안되요 ^^;

줄서서 들어가는 입구에서 이렇게 코끼리 먹이인 바나나를 판답니다

커다란 바나나가 2개에 천원!

 

 

 

 

코끼리 쇼가 진행될 공간이구요~

관람석에 어린이들도 옹기종이 모여앉아있네요 ㅋㅋ

 

 

 

 

 

이윽고 코끼리들이 줄줄이 조련사와 함께 들어왔답니다.

조그만한 의자에 네 발로 올라가서 중심을 잡기도하고

그와중에 한발을 들기도 했답니다! 정말 대단했어요

 

 

 

 

 

코끼리 안마시간!!
지원자분의 용기에 박수를 드렸답니다 ㅋㅋㅋ
저 육중한 다리로 조심조심~ 행여나 다칠까~ 섬세한(?) 발놀림이 느껴졌답니다 ㅋㅋ

 

 

 

 

 

코끼리가 코로 붓을 잡고 그림(?)을 그리는데
뭐.. 나름 괜찮죠? ㅋㅋㅋ

 

 

 

 

 

코끼리 먹이주는 코너~

바나나를 앞으로 내밀면 긴 코로 덥썩 잡는답니다 ㅋㅋ

코끼리들에겐 가장 좋은 시간이 아닐까 싶네요 ^^

 

 

 

 

코끼리랜드 점보빌리지에서 제주모바일쿠폰으로 할인도 받고
재밌는 공연도 관람하시길 바래요

 

 

 

★홈페이지 : http://www.eleland.com
★안내전화 : 064)792-1233
★주     소 :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2351번지

 

★관람시간★
=2011년 9월 16일 ~ 2011년 9월30일=
1회 : 오전 10시 30분
2회 : 오후 3시
3회 : 오후 5시

 

=2011년 10월 1일 ~(동절기 공연은 추후 공지)=
1회 : 오전10시 30분
2회 : 오후 2시 30분
3회 : 오후 4시 30분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응모기간 : 2011.9.5 ~ 9.24

 

--------------------------------------------------------------------------------------------------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제주모바일쿠폰을 이용해 보세요.
별도로 청구되는 내역이 전혀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할인 혜택만 챙겨받으시면됩니다.
다운받은 바코드를 관광지에서 제시하시고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세계7대자연경관 휘성 인터뷰 동영상

 

 

 

단 한번의 기회! 세계7대 자연경관 제주도 도전!!

 

1명이 다중투표 가능!!

지금 바로 투표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