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모바일쿠폰 -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캐릭월드 제주모바일쿠폰으로 할인

파인드제주 2011. 9. 22. 13:28

제주모바일쿠폰 - 사랑스런 우리 아이를 위한 캐릭월드 제주모바일쿠폰으로 할인받기
[큰오라방]의 추천 제주모바일쿠폰으로 할인받는 캐릭월드

 

거대한 고릴라라 뚫고 나올 듯한 캐릭월드 매표소랍니다.
이곳에서 제주모바일쿠폰인 바코드를 보여주시고 할인받고 입장하시면되요

 

 

 


케릭터 체험관 입구에 있는 소원을 적는 코너가있어요
소원을 적은 색색의 메모지가 마치 나무에 활짝 꽃을 피운것 같죠?
저도 하나 적어서 살짝 걸어놓았답니다~ ㅋㅋ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들도 많고 로보트와 영화속 주인공들도 많았답니다.

 

 

 

 


터미네이터와 헐크가 함께 서있었어요 ㅋㅋㅋ

 

 

 


캐릭터 가면을 쓰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코너도 있었어요
저도 써봤답니다 어울리나요? ㅋㅋㅋㅋ

 

 

 


혈액형에 관한 코너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여러분은 혈액형이 무엇인가요? ㅋㅋㅋ 잘 맞나요? ^^

 

 

 

 

 

 

 


여자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할 것 같은 귀여운 헬로키티 신랑신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곳이랍니다. 온통 핑크색이었어요;; ㅋㅋ

 

 

 


낙엽이 깔린 전광판이었는데요 걸어갈때마다 낙엽이 사라졌답니다 ㅋㅋ
아이들도 신기한지 연신 왔다갔다 뛰고 난리가 났어요;;

 

 

 


아바타와 건담, 트랜스포머의 범블비까지 모든 캐릭터가 다 있었답니다.

 

 

 

 

 

 

이것은 초충도인데요~ 조선시대 초기 신사임당의 작품 2점을 모티브로
크로스오버 형식으로 제작한 작품이라네요.

 

 

 


첨단과학으로 탄생한 로봇 댄싱팀이랍니다.
이 작은 로봇들이 춤을 춰요 ㅋㅋㅋ

 

 

 


어린이들의 대통령인 뽀통령과 함께 노래를 부를 수 있답니다.

 

 


▶홈페이지 : http://www.characworld.co.kr/
▶문의전화 : 064)784-3500

 

▶이용요금(정상가 → 제주모바일쿠폰할인가)
성   인 : 8,000원 → 7,000원
청소년 : 7,000원 → 6,000원
소   인 : 6,000원 → 5,000원

 

▶관람시간
하절기 : 09:00 ~ 19:30
동절기 : 09:00 ~ 18:30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응모기간 : 2011.9.5 ~ 9.24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제주모바일쿠폰을 이용해 보세요.
별도로 청구되는 내역이 전혀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할인 혜택만 챙겨받으시면됩니다.
다운받은 바코드를 관광지에서 제시하시고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 제주모바일, 제주도모바일, 제주모바일여행,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

 

제주특별자치도 세계7대자연경관 휘성 인터뷰 동영상

 

 

 

단 한번의 기회! 세계7대 자연경관 제주도 도전!!

 

1명이 중복투표 가능!!

지금 바로 투표하십시오!!

 

 

★ 제주모바일, 제주도모바일, 제주모바일여행,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