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모바일쿠폰으로 6천원 할인받는 서귀포잠수함

파인드제주 2011. 11. 15. 16:02

제주모바일쿠폰으로 6천원 할인받는 서귀포잠수함
[큰오라방]과 함께 즐기는 서귀포잠수함 해저탐험

 


★ 서귀포잠수함 홈페이지 : http://www.submarine.co.kr
★서귀포잠수함 예약전화 : 064)732-6060
※예약은 필수입니다


★ 서귀포잠수함 이용요금 ★
(정상가 → 제주모바일쿠폰할인가)
성   인 : 50,000원 → 44,000원
청소년 : 40,000원 → 35,000원
소   인 : 30,000원 → 26,000원

 

신비한 바닷속 탐험을 서귀포잠수함을 타고 다녀왔답니다 ^_^ 상당히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바닷속에서 한가로이 헤엄을 치고 있는 물고기들을 서귀포잠수함 안에서 보고 있으니 뭔가 몽롱한 기분도 들더라구요 ^_^a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속 산호군락을 볼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을 타고 바다탐험하러 가볼까요? ^_^

 

 

 

 

 

 

승선신고서를 작성해서 승선표를 받고 잠수함타러 고고~ ㅋㅋ
깔끔한 내부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서귀포잠수함이랍니다~ ^_^

 

 

 

 

 

 

 


해상선착장에서 무료로 사진을 찍어주시는데요~ 한장은 무료고 한장은 유료예요
어느쪽을 선택하시든 상관은 없답니다 ^_^ 사진찍는데 옆에서 같이 찰칵! ㅋㅋㅋ

 

 

 

 

 

 

 

물보라를 일으키며 바닷속으로 잠수를 했답니다 ^_^
운항경력이 10~16년이나 되시는 선장님과 함께 하니 마음이 든든!! ㅋㅋㅋㅋ

 

 

 

 

 

 

 

스쿠버가 물고기를 먹이로 유인을 해서 서귀포잠수함 옆을 슥~ 지나간답니다 ^_^
자리돔이 제일 많기는 했어요 ㅋㅋㅋㅋㅋ

 

 

 

 

 

 


알록달록 아름다운 산호초도 구경하고~ 산호초 사이로 한가로이 헤엄을 치고 있는 물고기들도 구경하고 ^_^ 몽롱하면서도 뭔가 상당히 유익한 시간을 보낸 기분이랄까요 ^_^ 난파선을 보니 이렇게 안에 갑갑하게 앉아서 볼 게 아니라 스쿠버복을 입고 직접 가서 보고싶었답니다~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한번 시도를 해봐야겠어요 ^_^

 

 

 

 

 

 

 

 


마치 다른 세계를 살짝 엿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던 서귀포잠수함이었어요 ^_^
서귀포잠수함 관광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는 문섬해상관광도 할 수 있다니 일석이조의 효과가 아닐까싶네요 ^_^ 특별한 추억을 서귀포잠수함에서 만드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_^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제주모바일쿠폰을 이용해 보세요.
별도로 청구되는 내역이 전혀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할인 혜택만 챙겨받으시면됩니다
다운받은 바코드를 관광지에서 제시하시고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 제주모바일, 제주도모바일, 제주모바일여행,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

 

 

 

쿠폰을 사용하지 않아도 별도로 추가 되는 비용이 없을 뿐더러

환불을 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없는 제주모바일쿠폰!!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신청하셔서 휴대폰으로 바코드를 받으시고 150여곳의 관광지에서 사용!

모든 제주도여행 일정이 끝나신 후에는 받으신 문자를 삭제하면 OK!

 

쿠폰 신청 내역은 신청하신 페이지 맨 오른쪽 텝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_^

(확인 뿐 아니라 재전송 및 사용정지도 할 수 있고 일정을 변경 할 수도 있어요 ^_^ 더욱 편리해졌답니다~)
 

 

 

 ▼제주도여행 대표카페 제주모바일여행 카페바로가기▼

 ★ 제주모바일, 제주도모바일, 제주모바일여행,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