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알록달록 반짝이는 화사한 공원 유리의성

파인드제주 2011. 11. 16. 17:14

알록달록 반짝이는 화사한 공원 유리의성
[큰오라방]과 함께 가보는 반짝이는 유리의성

 


마치 가을 옷을 입은 단풍처럼 알록달록 아름다운 유리의성을 다녀왔어요~

 

★홈페이지 : http://www.jejuglasscastle.com
★운영시간 : 09:00 ~ 19:00
★안내전화 : 064)772-7777


실내 뿐 아니라 실외도 다양한 유리작품으로 가득하여 반짝반짝 빛이 나던 유리의성이었습니다 ^_^

 

 

 

 


유리의성 실내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거대한 나무줄기 ^_^
잭과 콩나무라는 작품인데 나뭇잎 하나까지 세세한 손길이 묻어나는 작품이랍니다 ^_^

 

 

 


유리관 로비에 세워져 있는 유리의성 수호신인 유리하르방이예요~
유리의성을 찾는 모든이들의 행운과 행복을 빌어주고 악운을 막아준다고하네요 ^_^
제주도 하르방의 역할을 이곳 유리의성에서는 유리하르방이 대신하고 있네요~

 

 

 


알록달록 아름다운 색깔이 더욱 인상적인 작품이예요~

 

 

 

 

바닷속 풍경을 유리로 하나하나 만들어놓은 작품도 있었답니다 ^_^
인어공주의 한 장면을 보는 듯 한 느낌을 받았어요~

 

 

 

 

 

억소리가 나는 몸값을 갖고 있는 작품이예요~
금방이라도 뛰어 오를 것만 같고 힘찬 날개짓으로 바람이 일 것 같은 작품이랍니다 ^_^

 

 

 

 

 


3천개의 작품이 모여서 하나의 예술 작품이 만들어진 유리의성 유리콩나물~
선반에 가지런히 빼곡하게 모여있어서 더욱 그 느낌이 확 살아나는 것 같네요 ^_^

 

 

 

 

실외는 공원 전체를 하나의 유리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킨 듯 한 느낌을 받았달까요??
하늘 아래 반짝반짝 빛이나는 유리작품들이 너무나 아름다웠답니다~

 

 

 

 

 

 

 

 

연인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다는 유리피라미드예요~
낮에 보는 것보다는 밤에 조명을 받았을 때 정말 환상적이라고하네요 ^_^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야간에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유리로 기타를 만들었더라구요? -_-;
예술에는 그 어떤 경계도 없다는 것을 실감한 작품이랍니다

 

 

 

 

 

 

정원 통째를 유리로 전부 만들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꽃, 나무, 나뭇잎, 호박 등등 유리가 아닌 작품이 없네요 ^_^ 정말 대단한 유리의성인것 같아요
조명을 받으면 어떨지... 아 정말 야간개장할 때 꼭 와야겠어요

 

 

 

 

 

 

 

 

 

 

특별한 유리공예체험을 하시고 싶으시다면 주저없이 제주도여행 오셔서 유리의성을 찾으셨으면하네요 ^_^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그 예술작품에 눈을 뗄 수 없답니다 ^_^

특히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유리공예체험도 할 수 있다고하니 한번쯤 아이들에게 이런 귀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선물을 주었으면 하네요 ^_^ 유리의성은 제주모바일쿠폰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관광지이니 여행오시기 전에 꼭 할인쿠폰을 챙기시길바래요

 

 

 

 

★유리의성 이용요금
(정상가 → 제주모바일쿠폰할인가)
성   인 : 9,000원 → 7,500원
청소년 : 8,000원 → 7,000원
소   인 : 7,000원 → 6,500원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제주모바일쿠폰을 이용해 보세요.
별도로 청구되는 내역이 전혀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할인 혜택만 챙겨받으시면됩니다
다운받은 바코드를 관광지에서 제시하시고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 제주모바일, 제주도모바일, 제주모바일여행,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

 

 

 

쿠폰을 사용하지 않아도 별도로 추가 되는 비용이 없을 뿐더러

환불을 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없는 제주모바일쿠폰!!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신청하셔서 휴대폰으로 바코드를 받으시고 150여곳의 관광지에서 사용!

모든 제주도여행 일정이 끝나신 후에는 받으신 문자를 삭제하면 OK!

 

쿠폰 신청 내역은 신청하신 페이지 맨 오른쪽 텝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_^

(확인 뿐 아니라 재전송 및 사용정지도 할 수 있고 일정을 변경 할 수도 있어요 ^_^ 더욱 편리해졌답니다~)
 

 

 

 ▼제주도여행 대표카페 제주모바일여행 카페바로가기▼

 ★ 제주모바일, 제주도모바일, 제주모바일여행,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도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

 

 

반응형